클블 르브론 없어도 동부 결승이라니 ㄷㄷ 이게 되네?
2026-05-19 15:31
10,795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클블 르브론 없어도 동부 결승이라니 ㄷㄷ 이게 되네?
아 진짜 어제 클블 경기 보셨나요 다들? 르브론 떠나고 솔직히 PO 동부 결승까지 갈 줄은 상상도 못했는데 미쳤다 진짜 ㅋㅋㅋ 4번 시드로 1번 시드 디트로이트 잡는 거 보고 와 대박이다 했는데, 결국 동부 결승까지 올라갔네요. 길저스 알렉산더 MVP 소식도 대단하지만 저는 요즘 클블이 더 눈에 띄네요. 진짜 기세가 심상치 않던데 다음 경기도 기대됨 ㄹㅇ.
솔직히 르브론 있을 때야 우승후보였고, 매년 PO는 따놓은 당상이었지만, 그 후로는 뭐... 다들 아시잖아요? ㅋㅋㅋ 암흑기 제대로였는데, 이번 시즌은 뭔가 다르긴 했어요. 젊은 선수들 에너지가 장난 아니더라고요. 특히 중요한 순간에 터져주는 클러치 능력이 미쳤던데, 이게 경험치인가 싶기도 하고. 르브론 떠난 뒤로 이렇게까지 올라온 게 진짜 감개무량합니다. 팬들도 얼마나 기쁠까요.
이제 뉴욕이랑 동부 콘퍼런스 결승에서 붙는다고 하던데, 여기도 만만치 않은 팀이라 진짜 피 튀기는 싸움 될 것 같네요. 샌안이랑 오클라호마 서부 결승도 불꽃 튀던데, 콘퍼런스 결승전들 왜 이렇게 다 빅매치냐고요 ㅋㅋㅋㅋ 오늘 잠 다 잤네 진짜. 클블이 과연 파이널까지 갈 수 있을지, 아니면 뉴욕한테 막힐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진짜 드라마가 따로 없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클블이 파이널까지 가서 한 번 큰 사고 쳐줬으면 좋겠네요. 젊은 패기로 이변을 만들어내는 게 스포츠의 묘미 아니겠습니까 ㅋㅋㅋ 아무튼 오늘 하루 종일 클블 경기만 생각날 듯 합니다. 다들 이번 PO 어떻게 예상하시나요? 같이 이야기 좀 나눠봅시다!
솔직히 르브론 있을 때야 우승후보였고, 매년 PO는 따놓은 당상이었지만, 그 후로는 뭐... 다들 아시잖아요? ㅋㅋㅋ 암흑기 제대로였는데, 이번 시즌은 뭔가 다르긴 했어요. 젊은 선수들 에너지가 장난 아니더라고요. 특히 중요한 순간에 터져주는 클러치 능력이 미쳤던데, 이게 경험치인가 싶기도 하고. 르브론 떠난 뒤로 이렇게까지 올라온 게 진짜 감개무량합니다. 팬들도 얼마나 기쁠까요.
이제 뉴욕이랑 동부 콘퍼런스 결승에서 붙는다고 하던데, 여기도 만만치 않은 팀이라 진짜 피 튀기는 싸움 될 것 같네요. 샌안이랑 오클라호마 서부 결승도 불꽃 튀던데, 콘퍼런스 결승전들 왜 이렇게 다 빅매치냐고요 ㅋㅋㅋㅋ 오늘 잠 다 잤네 진짜. 클블이 과연 파이널까지 갈 수 있을지, 아니면 뉴욕한테 막힐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진짜 드라마가 따로 없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클블이 파이널까지 가서 한 번 큰 사고 쳐줬으면 좋겠네요. 젊은 패기로 이변을 만들어내는 게 스포츠의 묘미 아니겠습니까 ㅋㅋㅋ 아무튼 오늘 하루 종일 클블 경기만 생각날 듯 합니다. 다들 이번 PO 어떻게 예상하시나요? 같이 이야기 좀 나눠봅시다!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르브론 이후 최고의 이적 아님? ㄷㄷ4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김민재 짝꿍으로 이한범 어때보임? EPL 러브콜 오던데 ㄷㄷ8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야 님들아 야니스 마이애미 간 거 ㄹㅇ임? ㄷㄷ9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우에다 아야세 이적설 ㄹㅇ임? 이러다 분데스리가 가는 거 아냐?12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튜헬 감독님 발언ㄷㄷ 이거 ㄹㅇ임?15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근데 이거 역대급 논란각 아님? ㅋㅋ18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이번 주 팀 성적들 보면서 느낀 건데... 우리 팀 미래 어케 될까 진짜? ㅠㅠ19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LG 오늘 타선 미쳤던데, 다른 팀들도 이 정도 화력 가능한가요? ㄷㄷ23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난 오히려 마지막 경기들 존잼이었는데? ㅋㅋㅋㅋ 승부조작 의심할 정도로 재밌는 경기들이었음 ㅋㅋㅋ 뭐 주전 빼고 로테 돌리는 건 원래 흔한 일이고, 그걸 가지고 공정성 논란하는 건 좀 오바임 ㅋㅋㅋ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김민재 짝꿍은 둘째치고 일단 남아공전부터 이겼으면 좋겠다 ㅋㅋㅋ 솔직히 지금 당장 가는건 무리여도 언젠가는 꼭 빅리그 갔으면 좋겠음 파이팅!3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공감 백배. ㅋㅋㅋㅋ 선수 본인이 젤 잘 알겠지. 23억 포기하고 미국 가서 마이너 전전하면 그게 더 손해 아님? 냉정하게 본인 커리어 생각하면 국내 잔류가 현명한 선택이지. 왜 팬들이 오지랖 부리는지 노이해 ㅋㅋㅋㅋㅋ4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남아공전 인터뷰는 또 뭐냐 개웃기네. EPL 썰은 기자들이 조회수 뽑려고 막 쓰는거 같음. 아직은 좀 더 지켜봐야지. 근데 김민재가 처음에 터키 간것도 좀 의외였잖아?4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저는 솔직히 오타니도 오타니인데 다저스 팀 자체가 너무 재밌어요. 타선에 거를 타선이 없고 투수진도 탄탄하고. 그냥 야구 잘하는 팀 보는 맛에 보는 듯.5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폼 살아있는 건 맞는데 문제는 그 폼을 유지하기 위해 팀 전체가 호날두한테 맞춰줘야 한다는 거 아니겠냐 ㄷㄷ 아무리 슈퍼스타라도 요즘 축구는 팀워크가 더 중요한데 자기 고집 너무 센 거 같음. 맨유에서도 국 그랬잖아.7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구로구 민심 잡기용 맞지 이건. 근데 나쁘지 않은 전략 같은데? 요즘 애들 PC방 죽돌이가 얼마나 많은데. 참여만 잘 유도하면 지역 상권도 살고 이미지도 좋게 만들고 일석이조 아님?8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송성문 진짜 예상 밖이긴 함. 국내 있을 때도 발은 빠른데 막 엄청난 존재감은 아니었는데 샌디 가서 뭔가 터진 느낌? 진짜 메이저는 발 빠른 유틸리티는 귀신같이 찾아내 쓰는 듯.11시간 57분전
댓글목록2
망둥어샷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