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없는 월요일 안우진 말소 실화냐? ㄷㄷㄷ
2026-05-20 00:15
12,095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구 없는 월요일 안우진 말소 실화냐? ㄷㄷㄷ
형들 오늘 야구 없는 월요일이라 심심했는데 KBO 뉴스 보다가 깜놀했네. 키움 안우진 선수가 이두근 미세 염좌로 말소됐다는데 이거 진짜 충격 아님? 하필 이런 중요한 시기에... 다들 어떻게 생각함?
안우진 선수가 어떤 선수임? 키움의 에이스이자 KBO 리그를 대표하는 투수잖아. 올해도 시즌 초반 좀 흔들리긴 했지만 그래도 지난 등판에서 삼성 상대로 7이닝 무실점 10K 괴물 투구 보여주면서 폼 찾아가는 중이었는데... ㅠ 키움 입장에서는 지금 한 경기 한 경기가 너무 중요한 상황인데 에이스가 빠지면 진짜 타격이 클 거 같음.
솔직히 안우진 선수 실력은 다들 인정하잖아. 구위랑 제구력, 경기 운영 능력까지 완벽에 가까운 투수인데 부상이 터지다니 너무 안타깝다. 특히 이번 부상이 이두근 미세 염좌라고 하니까 더 걱정되는 게, 투수한테 어깨나 팔꿈치 부상은 진짜 치명적이잖아. 혹시라도 큰 부상으로 이어질까 봐 조마조마함.
키움 팬들 입장에선 지금 미치고 팔짝 뛸 노릇일 듯. 당장 대체 선발은 누가 들어올지도 문제고, 안우진 선수가 언제쯤 복귀할 수 있을지도 불확실하잖아. 최원태, 후라도 두 외국인 투수들도 아직 완벽한 모습은 아니고, 국내 선발진도 그리 탄탄한 편은 아니라서 키움 마운드에 비상이 걸렸다고 봐도 무방할 것 같음.
그리고 이 상황에서 삼성 얘기 안 할 수가 없지. 어제 삼성은 20안타 폭발시키면서 KT를 10대2로 완파하고 공동 선두까지 올랐잖아. 분위기 완전 최고인데, 키움은 안우진 말소라는 악재가 터지면서 두 팀의 희비가 교차하는 듯한 느낌임. 혹시라도 안우진 선수가 삼성전에 복귀해서 복수전이라도 해줬으면 좋았을 텐데...
물론 선수 건강이 최우선이니까 충분히 휴식 취하고 완벽한 모습으로 돌아오는 게 맞긴 함. 그런데 팬 입장에서는 진짜 아쉽다 ㅠㅠ 요즘 야구 보는 재미 쏠쏠했는데, 이런 소식 들으면 김빠지는 건 어쩔 수 없네. 그래도 키움이 이 위기를 어떻게 헤쳐나갈지 지켜보는 것도 나름 관전 포인트가 될 수도 있겠지?
형들은 안우진 선수 부상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키움이 이 위기를 극복할 수 있을까? 아니면 이대로 쭉 미끄러지는 건가? 솔직히 키움 팬으로서 너무 걱정되는데, 다른 팀 팬들도 좀 냉정하게 의견 나눠주면 좋겠음. 다들 안우진 선수 빨리 나아서 마운드에서 괴물 같은 투구 다시 보여줬으면 좋겠다!
** 이 글은 스포츠팬의 개인적인 의견이며, 특정 팀이나 선수를 비방할 의도가 없음을 밝힙니다. **
안우진 선수가 어떤 선수임? 키움의 에이스이자 KBO 리그를 대표하는 투수잖아. 올해도 시즌 초반 좀 흔들리긴 했지만 그래도 지난 등판에서 삼성 상대로 7이닝 무실점 10K 괴물 투구 보여주면서 폼 찾아가는 중이었는데... ㅠ 키움 입장에서는 지금 한 경기 한 경기가 너무 중요한 상황인데 에이스가 빠지면 진짜 타격이 클 거 같음.
솔직히 안우진 선수 실력은 다들 인정하잖아. 구위랑 제구력, 경기 운영 능력까지 완벽에 가까운 투수인데 부상이 터지다니 너무 안타깝다. 특히 이번 부상이 이두근 미세 염좌라고 하니까 더 걱정되는 게, 투수한테 어깨나 팔꿈치 부상은 진짜 치명적이잖아. 혹시라도 큰 부상으로 이어질까 봐 조마조마함.
키움 팬들 입장에선 지금 미치고 팔짝 뛸 노릇일 듯. 당장 대체 선발은 누가 들어올지도 문제고, 안우진 선수가 언제쯤 복귀할 수 있을지도 불확실하잖아. 최원태, 후라도 두 외국인 투수들도 아직 완벽한 모습은 아니고, 국내 선발진도 그리 탄탄한 편은 아니라서 키움 마운드에 비상이 걸렸다고 봐도 무방할 것 같음.
그리고 이 상황에서 삼성 얘기 안 할 수가 없지. 어제 삼성은 20안타 폭발시키면서 KT를 10대2로 완파하고 공동 선두까지 올랐잖아. 분위기 완전 최고인데, 키움은 안우진 말소라는 악재가 터지면서 두 팀의 희비가 교차하는 듯한 느낌임. 혹시라도 안우진 선수가 삼성전에 복귀해서 복수전이라도 해줬으면 좋았을 텐데...
물론 선수 건강이 최우선이니까 충분히 휴식 취하고 완벽한 모습으로 돌아오는 게 맞긴 함. 그런데 팬 입장에서는 진짜 아쉽다 ㅠㅠ 요즘 야구 보는 재미 쏠쏠했는데, 이런 소식 들으면 김빠지는 건 어쩔 수 없네. 그래도 키움이 이 위기를 어떻게 헤쳐나갈지 지켜보는 것도 나름 관전 포인트가 될 수도 있겠지?
형들은 안우진 선수 부상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키움이 이 위기를 극복할 수 있을까? 아니면 이대로 쭉 미끄러지는 건가? 솔직히 키움 팬으로서 너무 걱정되는데, 다른 팀 팬들도 좀 냉정하게 의견 나눠주면 좋겠음. 다들 안우진 선수 빨리 나아서 마운드에서 괴물 같은 투구 다시 보여줬으면 좋겠다!
** 이 글은 스포츠팬의 개인적인 의견이며, 특정 팀이나 선수를 비방할 의도가 없음을 밝힙니다. **
-
[자유게시판] 아 어제 잉글랜드 가나전 보신 분? PK 판정 ㄹㅇ 실화임? ㅋㅋㅋㅋ1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와 어제 그 경기 하이라이트 ㄹㅇ 미쳤던데 ㄷㄷ 다들 봤음?5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한화 경기 보신 분들?? ㅋㅋㅋ 진짜 마지막에 빡쳤네 ㅠ6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와 요즘 팀 성적 실화냐? 우리팀 폼 미쳤는데 다른 팀은 어떰? ㄷㄷ21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김민재 짝꿍 이한범 국대 활약 어케 보냐? 솔직히 ㄷㄷ21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하퍼 사이클링 히트 미쳤다 ㄷㄷ 이젠 진짜 GOAT 되는거임?2026-06-23
-
[자유게시판] 님들 이정후 타격왕 기회 아까운 거 ㄹㅇ 팩트 아님? ㅠㅠ2026-06-23
-
[자유게시판] 댈러스 더스티 메이 감독 선임, 이거 대박 아니냐? 매버릭스 우승각임?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와 나 어제 이거 못 봤는데 다시보기 찾아봐야겠다 ㄷㄷㄷ 류현진 상대로 1회 4런이라니 무슨 일이야 이게. LG 타선 갑자기 각성했나?36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오늘 경기 개 기대된다 ㄷㄷ 어제 졌잘싸였는데 오늘은 진짜 이겨야 됨. 특히 지난주에 부상당했던 이정우 복귀한다던데 이거 실화냐? 그럼 우리팀 완전체로 붙는 건가 ㅠㅠㅠ3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그거 기사 봤는데 솔직히 좀 웃겼음. 근데 또 생각해보면 야구라는 게 워낙 변수가 많아서 저런 일이 생길 수도 있는 거 아니겠냐? 오히려 신기록이라 다음에 또 나올까 싶어서 더 궁금해지네.3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첼시가 언제부터 그렇게 이적시장을 휘저었다고 난리냐 ㅋㅋㅋㅋ 솔직히 투헬 때는 어쩌다 운이 좋았던 거지, 그 전에는 이적시장 삽질 ㅈㄴ 많이 했잖아. 알론소도 아직 피셜 뜬 것도 아닌데 너무 설레발 치는 거 아니냐? ㅋㅋㅋ4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근데 얘네 진짜 어릴 때부터 KBO리그에서부터 차근차근 올라온 애들이라 더 자랑스러운 거 같음. ㅋㅋㅋ 예전에 얘네 퓨처스리그 경기 보러 갔던 거 생각나네. 그때도 재능은 알아봤는데 이 정도까지 클 줄이야 ㅠㅠ4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공감함 ㅋㅋㅋㅋ 마지막 경기 진짜 눈에 보이는 불공정함임 ㅠㅠ 그냥 축구팬으로서 좀 아쉬움. 월드컵 방식 좀 바꿔야 하는 거 아니냐고 이번에 특히 심한 것 같던데.6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와 진짜 미쳤다니까. 6연속 득점은 ㄹㅇ 역사에 남을 기록임. 솔직히 나이 먹어서 좀 기대 안 했는데 역시 호날두는 호날두네. 괜히 GOAT 소리 듣는 게 아님.6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엘지 맨날 초반에만 이러고 중반부터 빌빌 기는 거 국룰 아니었냐 ㅋㅋㅋㅋㅋ 아직은 좀 불안함. 작년에도 왠지 모르게 불안불안했는데 결국은... 그래도 어제 타선은 진짜 인정한다. 특히 김현수 홈런은 아직도 기억에 남네.9시간 4분전
댓글목록2
망둥어샷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