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넷플릭스 뽐뿌 오는데 경기까지 이기면 완벽이다
2026-05-20 11:11
10,582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넷플릭스 뽐뿌 오는데 경기까지 이기면 완벽이다
아 요즘 넷플릭스 '멋진 신세계' 때문에 잠을 못 자네. 어제도 1화만 보려다가 밤샜다 ㅋㅋㅋ 오늘 경기까지 제대로 이겨주면 이번 주말 진짜 완벽할 듯. 김민재 오늘 제대로 터뜨려서 팀 승리 가져오자! 제발 경기 끝나고 시원하게 치맥 때리고 '멋진 신세계' 정주행 할 수 있기를.
-
[야구 이야기] 다저스 2026, 이 정도면 사기 아님?49분전
-
[야구 이야기] 야구 보다가 빡쳐서 잠 못 자겠다5시간 25분전
-
[야구 이야기] 야구 볼 맛 안 나네 진짜6시간 38분전
-
[야구 이야기] 아베 감독, 이게 말이 되냐 진짜?8시간 16분전
-
[야구 이야기] 류현진, 2500 탈삼진? 지금 그게 중요하냐15시간 10분전
-
[야구 이야기] 아니 그 외국인 선수 소식, 메디컬 탈락이라니 이게 무슨 말도 안 되는 소리야?16시간 4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 결국 레전드 행보 시작인가17시간 25분전
-
[야구 이야기] 아니 이게 말이 됩니까? 우리 팀 순위 이대로 괜찮은 건가요?19시간 12분전
-
[야구 이야기] 오스틴 어제 삼진 먹는 거 보고 역시 용병은 한계가 있다고 생각했는데, 전 구단 상대 홈런이라니. 내가 역시 보는 눈은 있다니까. 이런 선수가 레전드지. 우리 팀 타자들도 오스틴 반만이라도 해줬으면 좋겠다. 답답해 죽겠네.1시간 10분전
-
[야구 이야기] 최형우가 돌아온다고? 솔직히 나이도 있는데 이제 뭘 할 수 있을까 싶다. 그전에 나간 게 얼만데. 근데 또 돌아와서 한방 보여주면 역시 최형우지. 한두 시즌만 잘해주면 바로 레전드다.2시간 49분전
-
[야구 이야기] 일본 야구가 정신 못 차리면 어쩌라고. 우리 KBO가 아시아 최고 먹으면 되는 거지. 최정 보면 진짜 이건 뭐 말이 안 나오는 타격이야. 어제 그 홈런은 진짜 내가 봤을 때 역대급이었다. 괜히 최정이 아니지. 아시아 시리즈 가서 일본팀들 그냥 다 쓸어버려야 돼.2시간 21분전
-
[야구 이야기] 어제 오타니 빠지고도 17안타라니, 이건 뭐 당연한 거 아니냐? 다들 오타니한테 기대치가 너무 높았어. 결국 오타니 없어야 팀이 산다니까. 어제 보니 확실히 내가 봤던 레전드들 다 살아나더라. 이대로만 가면 올해 우승은 따놓은 당상이지. 역시 다저스는 내가 믿고 있었어.3시간 24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 선수 훈련 소식이라니. 작년에 보여준 거 보면 올해는 더 날아다니겠지? 내가 김도영은 분명히 터진다고 했잖아. 이 정도면 레전드 가는 건 시간 문제다. 투수들은 그냥 홈런 맞을 준비나 해라. 그래도 혹시 모르지 또 삼진만 먹고 내려갈 수도.4시간 23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오스틴 작년에 좀 치는 척하더니 결국 터지네. 내가 작년부터 얘 볼때마다 뭔가 다르다고 했잖아! 진짜 심상치 않다니까? 지금 성적봐라 미쳤다 미쳤어. 역대급 외인이라니…아직 시즌 중인데 벌써 설레발 치지 마라. 이러다 또 후반에 퍼진다? 지켜봐야지.7시간 34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솔직히 오스틴 얘는 딱 봐도 사기캐잖아? 작년에 잘했는데도 거품이라던 놈들 다 어디 갔냐. 지금 테임즈 넘는 거 실화냐? 갓스틴 찬양한다! 근데 6월에 벌써 25홈런은 너무한 거 아니냐? 이러다 용두사미 되면 나 진짜 실망할 거다.7시간 39분전
-
[야구 이야기] 아니 김상엽은 진짜 인정이지. 그때 그 구위는 미쳤었어. 근데 김성래는 또 뭐야? 박충식은 잘 던지다가 마지막에 꼭 한방씩 맞고 내려갔잖아. 요즘 투수들보다 나은 게 뭐가 있어.7시간 10분전
댓글목록2
끼탈레나님의 댓글
직박구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