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야구 전 경기 다 보는데, 님들은 어떤 경기 기대함? ㅋㅋㅋ
2026-05-20 16:38
10,541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야구 전 경기 다 보는데, 님들은 어떤 경기 기대함? ㅋㅋㅋ
형님들 안녕하세요. 주말의 시작인 금요일 밤인데 다들 불금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오늘 칼퇴하고 집에 오자마자 치킨 시켜놓고 야구 볼 준비 완료했습니다. 이번 주 내내 퇴근하고 나면 녹초가 돼서 야구도 제대로 못 보고 하이라이트만 찾아봤는데, 오늘은 전 경기 다 챙겨볼 생각이라 벌써부터 설레네요. 다들 오늘 어떤 경기 기대하고 계신지 궁금해서 글 올려봅니다.
저는 오늘 롯데랑 키움 경기가 제일 기대됩니다. 어제 서건창 선수가 히어로즈랑 다년 계약 맺었다는 기사 보고 뭔가 마음이 짠하더라고요. 역시 서건창은 키움이 어울리긴 하는데, 그래도 롯데전에서 친정팀 상대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하기도 하고, 또 한편으로는 좀 복잡한 기분이 드네요. 올 시즌 롯데가 초반에 좀 헤매는 것 같더니 요즘 다시 분위기 좀 끌어올리는 것 같아서 더 기대됩니다. 선발 매치업도 괜찮아서 난타전 예상해봅니다.
두산이랑 LG 잠실 더비도 빼놓을 수 없죠. 이건 그냥 무조건 봐야 하는 경기 아니겠습니까? ㅋㅋㅋ 두 팀 다 요즘 분위기 좋고, 특히 LG는 작년에 우승하고 올해도 기세가 무서워서 ㄷㄷㄷ 잠실 직관 가는 형님들 부럽네요. 저는 집에서 TV로 보면서 육성 응원이라도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잠실 야구장은 언제 가봐도 그 열기가 진짜 대단한 것 같아요. 특히 더비전은 그 분위기가 두 배는 되는 듯.
엔씨랑 삼성 경기도 은근히 꿀잼 각 아니겠습니까? 엔씨는 요즘 점권에서 집중력이 좀 아쉬운 느낌인데, 오늘은 좀 터져주길 바라고 있고, 삼성은 타선이 요즘 물 올랐더라고요. 마운드가 좀 불안하긴 해도 타격으로 밀어붙이는 경기가 나올 것 같아서 기대됩니다. 특히 구자욱 선수가 요즘 미친 타격감을 보여주고 있어서 오늘 또 홈런 때릴지 기대되네요.
KT랑 한화 경기도 은근히 볼만할 것 같아요. KT는 좀 아쉬운 시즌을 보내고 있지만, 그래도 저력 있는 팀이라 언제든 치고 올라올 수 있다고 생각하고, 한화는 최근 몇 년간 많이 성장해서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특히 문동주 선수 같은 젊은 투수들이 성장하는 모습 보면 국대 미래도 밝은 것 같고, 뭔가 뿌듯한 기분이 듭니다. 오늘은 어떤 투수들이 호투를 펼칠지 기대됩니다.
기아랑 SSG 경기도 무시할 수 없죠. SSG는 뭐 말할 것도 없고, 기아는 양현종 선수가 언제까지 저렇게 던질지 감탄이 절로 나옵니다. 진짜 대단한 선수인 것 같아요. 세월의 흐름을 거스르는 피칭 ㄷㄷㄷ 오늘은 또 어떤 명승를 보여줄지 기대되네요. 특히 기아 타선이 요즘 좀 살아나는 분위기라 접전이 예상됩니다.
오늘 애플에서 '실시간 스포츠 앱' 한국 출시했다는 뉴스도 봤는데, 이제 폰 안 켜도 새벽 축구 점수 같은 거 바로바로 알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야구 경기 점수도 그렇게 바로 알 수 있게 되면 진짜 편할 것 같네요. 경기 보면서 실시간으로 다른 경기 스코어도 확인하고 싶을 때가 많아서 그런 기능은 환영입니다.
형님들은 오늘 어떤 경기 보면서 불금 달리실 건가요? 제일 기대되는 경기는 뭔가요? 같이 이야기 좀 나눠봅시다! ㅋㅋ
저는 오늘 롯데랑 키움 경기가 제일 기대됩니다. 어제 서건창 선수가 히어로즈랑 다년 계약 맺었다는 기사 보고 뭔가 마음이 짠하더라고요. 역시 서건창은 키움이 어울리긴 하는데, 그래도 롯데전에서 친정팀 상대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하기도 하고, 또 한편으로는 좀 복잡한 기분이 드네요. 올 시즌 롯데가 초반에 좀 헤매는 것 같더니 요즘 다시 분위기 좀 끌어올리는 것 같아서 더 기대됩니다. 선발 매치업도 괜찮아서 난타전 예상해봅니다.
두산이랑 LG 잠실 더비도 빼놓을 수 없죠. 이건 그냥 무조건 봐야 하는 경기 아니겠습니까? ㅋㅋㅋ 두 팀 다 요즘 분위기 좋고, 특히 LG는 작년에 우승하고 올해도 기세가 무서워서 ㄷㄷㄷ 잠실 직관 가는 형님들 부럽네요. 저는 집에서 TV로 보면서 육성 응원이라도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잠실 야구장은 언제 가봐도 그 열기가 진짜 대단한 것 같아요. 특히 더비전은 그 분위기가 두 배는 되는 듯.
엔씨랑 삼성 경기도 은근히 꿀잼 각 아니겠습니까? 엔씨는 요즘 점권에서 집중력이 좀 아쉬운 느낌인데, 오늘은 좀 터져주길 바라고 있고, 삼성은 타선이 요즘 물 올랐더라고요. 마운드가 좀 불안하긴 해도 타격으로 밀어붙이는 경기가 나올 것 같아서 기대됩니다. 특히 구자욱 선수가 요즘 미친 타격감을 보여주고 있어서 오늘 또 홈런 때릴지 기대되네요.
KT랑 한화 경기도 은근히 볼만할 것 같아요. KT는 좀 아쉬운 시즌을 보내고 있지만, 그래도 저력 있는 팀이라 언제든 치고 올라올 수 있다고 생각하고, 한화는 최근 몇 년간 많이 성장해서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특히 문동주 선수 같은 젊은 투수들이 성장하는 모습 보면 국대 미래도 밝은 것 같고, 뭔가 뿌듯한 기분이 듭니다. 오늘은 어떤 투수들이 호투를 펼칠지 기대됩니다.
기아랑 SSG 경기도 무시할 수 없죠. SSG는 뭐 말할 것도 없고, 기아는 양현종 선수가 언제까지 저렇게 던질지 감탄이 절로 나옵니다. 진짜 대단한 선수인 것 같아요. 세월의 흐름을 거스르는 피칭 ㄷㄷㄷ 오늘은 또 어떤 명승를 보여줄지 기대되네요. 특히 기아 타선이 요즘 좀 살아나는 분위기라 접전이 예상됩니다.
오늘 애플에서 '실시간 스포츠 앱' 한국 출시했다는 뉴스도 봤는데, 이제 폰 안 켜도 새벽 축구 점수 같은 거 바로바로 알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야구 경기 점수도 그렇게 바로 알 수 있게 되면 진짜 편할 것 같네요. 경기 보면서 실시간으로 다른 경기 스코어도 확인하고 싶을 때가 많아서 그런 기능은 환영입니다.
형님들은 오늘 어떤 경기 보면서 불금 달리실 건가요? 제일 기대되는 경기는 뭔가요? 같이 이야기 좀 나눠봅시다! ㅋㅋ
-
[자유게시판] 솔직히 고석현 요즘 폼 ㄷㄷ 너무 오바 아님?5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LG 요즘 야구 미쳤네 1회 4홈런 실화임?11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막대사탕 문 선수, 프로 의식 없는 거 맞지? ㅋㅋ 님들 생각은?16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ㄷ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 실화임?20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다들 누구 이길거 같음? ㅋㅋㅋ20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호날두 이번에도 국대 은퇴 안 할 듯? ㅋㅋㅋ23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헐 미쳤다 류현진 올스타 가나? ㄷㄷㄷ23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호날두는 진짜 왜 저러는 거임? 폼 미쳤는데 갈 데가 없냐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근데 아직 시즌 초라 좀 더 지켜봐야 함. 지금은 타율 깡패지만 장타율은 좀 아쉬운 것도 사실이고, 수들이 데이터 쌓이면 공략법 들고 나올 수도 있음. 이정후가 그걸 어떻게 극복할지가 진짜 관건이다.1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솔직히 포텐셜은 미쳤잖아 ㅋㅋㅋㅋㅋ 브리검영 경기 몇 개 찾아봤는데 운동능력 지리더라. 물론 대학이랑 NBA는 다르지만, 로또라고 해도 1픽에서 터지면 대박이지 않겠음? 위저즈 어차피 지금 당장 뭘 해도 안될 팀인데 한번 질러볼 만 함.5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작년 드래프트 때도 의외의 픽 많았잖아. 다들 망할 거라고 했던 선수들 중에 터진 애들도 있고. 듀반차도 코치진이 뭔가 본 게 있겠지. 일단 믿어보자고 ㅋㅋㅋ 어차피 위자즈는 바닥 찍고 올라올 일만 남았음 ㅋㅋ5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나도 사우스게이트 경 볼 때마다 속 터짐. 저 좋은 선수들 데리고 굳이 저렇게 안정적인 축구를 해야하나 싶음. 투헬이 오면 최소한 공격 전개는 시원시원해질 거 같긴 하다. 근데 수비는 좀 불안해질 수도 있음.6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나만 그런 줄 알았잖아 ㅋㅋㅋ 요즘 경기 보면 혈압만 오름 ㅠㅠ 시즌 초반에 설레발 너무 쳤나 싶기도 하고... 타선도 타선인데 불펜이 불안한 것도 한몫하는 듯.11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난 솔직히 얘가 일부러 이러는 거 같기도 함. 래야 더 이슈되고 관심 받으니까. 페레이라 특유의 '난 강하지만 동시에 인간적인 면모도 있다' 이런 컨셉 잡는 거 아니겠냐? 솔직히 허세 부리던 거 생각하면 좀 웃기긴 함 ㅋㅋㅋ14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반대로 생각해보면 언더독도 초반에 기세 못 잡으면 그대로 무너질 수도 있음. 전력 차이가 너무 나면 멘탈이고 뭐고 실력으로 찍어 누르는 경우도 많아서 좀 회의적임. 난 그래도 강팀에 한 표 던진다.15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게 침공이 아니라 그냥 축구 경기 보러 왔다가 시간 남아서 야구장 간 거 아님? 기사 제목이 좀 어그로 같던데 ㅋㅋㅋ 코파 아메리카 때문에 미국 온 김에 야구도 본 거지 뭐 ㅋㅋㅋ 마이애미 입장에서는 공짜 홍보 개이득이지 ㅋㅋㅋ16시간 27분전
댓글목록4
물떡콩떡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