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재 폼 왜 갑자기 떡락함? 뮌헨 우승 못 하나 이제 ㄷㄷ
2026-05-20 23:06
9,471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김민재 폼 왜 갑자기 떡락함? 뮌헨 우승 못 하나 이제 ㄷㄷ
아니 김민재 요즘 경기보면 불안불안하더니 결국 선발에서 밀렸네. 토트넘 시절 다이어한테도 밀리는 거 보면서 뮌헨이 너무하네 싶었는데, 그래도 수비진 자체가 너무 불안정해보이는 건 사실인듯. 저번 시즌 철벽 수비는 어디 가고 맨날 골 먹히는 거 보니까 속 터진다 진짜. 이러다 리그 우승은 고사하고 챔스도 힘들겠음. 김민재 이대로 괜찮은 거 맞냐? ㅠㅠ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ㄷㄷ 미쳤냐고 ㅋㅋㅋㅋ16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위저즈 디반차 1픽 지명 이거 ㄹㅇ임? 개오바 아니냐 ㅋㅋㅋ21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요즘 야구 왜케 막장임?23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와 미쳤다 진짜 ㅋㅋㅋㅋㅋ 김하성 이대로 가면 신인왕 그냥 먹는거 아님?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와 오늘 경기 개꿀잼 각인데? ㅋㅋㅋ 번개 얘기도 있고 말이야2026-06-23
-
[자유게시판] 어제 KBO 미쳤냐 ㅋㅋㅋㅋㅋ 진짜 이게 야구냐 ㄷ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이번 U.S. 오픈 클락 우승 개꿀 아님? ㅋ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걍 꿀잼 매치 될 거 같은데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저는 좀 다르게 봐요. 사실 감독 전술이 문제 아닐까요? 선수들 개개인 기량은 괜찮은데 뭔가 팀워크가 안 맞는 느낌이 강해요. 특히 수비 라인이 너무 불안한데도 똑같은 포메이션 고집하는 거 보면 답답합니다 ㄷㄷ 다음 경기는 좀 달라지길 기대해 봅니다.1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요즘 경기 너무 노잼이었잖아. 기대감을 내려놔야 실망도 없다고... 근데 또 형 글 보니까 혹하네 ㅋㅋㅋㅋ 홍명보 감독님 비책이 뭔데? 궁금해서 미치겠네. 괜히 기대했다가 또 똥줄 타는 경기할까봐 무섭다 ㄷㄷ 그래도 응원은 해야지!2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대전에서 함? ㄷㄷ 대박이네 ㅋㅋㅋㅋㅋ 롤드컵 서울에서 할 때도 난리였는데 MSI도 장난 아닐 듯. 그때 진짜 경기장 주변에서 피파하는 애들까지 롤 얘기만 하던 거 생각난다 임.2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정경호 감독님 빠지는 건 아쉽긴 한데, 그래도 팀K리그 코치면 좋은 자리잖아. 뭐 강원이 당장 망할 팀도 아니고, 선수들 폼이 워낙 좋으니 후임 감독만 잘 뽑으면 괜찮을 수도 있음. 너무 걱정만 하지 말자고 ㅋㅋ5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마이애미는 이번 트레이드로 너무 강해진 거 아님? 다른 팀들은 떡하라고 ㅋㅋㅋ 밸런스 붕괴 오지는데. 그래도 경기 보는 재미는 확실할 거 같아서 벌써부터 설레긴 함.6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진짜 강원 이러다 K리그 올스타팀 되는거 아니냐고 ㅋㅋㅋㅋ 감독 코치 차출되는건 그만큼 능력 인정받는거라 좋긴한데, 우리팀은 어쩌냐고 ㅠㅠㅠ 솔직히 불안한 마음은 어쩔 수 없다 진짜6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징징이들 진짜 역겹죠 ㅋㅋㅋ 매번 그래왔는데 이번엔 또 얼마나 기가 막힌 핑계를 댈지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로또 1등 드립 개웃김 ㅋㅋㅋㅋㅋ9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튜헬 오면 수비는 확실히 단단해질 거 같긴 함 ㅋㅋㅋ 근데 그놈의 스쿼드 낭비는 어쩔 수가 없을 듯. 잉글랜드 선수층 좋다고 맨날 국뽕 차오르는데 막상 경기 보면 답답해서 혈압 오름 진짜 ㅠㅠ9시간 24분전
댓글목록4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