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진짜 우리 팀 성적 미쳤냐고 ㅋㅋㅋㅋ
2026-05-21 07:15
11,388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 진짜 우리 팀 성적 미쳤냐고 ㅋㅋㅋㅋ
야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그냥 한숨밖에 안 나온다. 어제 경기 보는데 MC몽 연예인 폭로전 보는 것보다 더 심장이 쫄깃하고 혈압 오르더라. 이대로 가면 플레이오프는커녕 그냥 조용히 시즌 접어야 할 판인데, 감독님 대체 무슨 생각하시는 건지 답답해 죽겠다. 다음 경기는 제발 정신 차리고 이겨줬으면 좋겠다... 진짜 응원하기도 지친다 이제.
-
[축구 이야기] 이강인, 또 그놈의 부상인가...2시간 34분전
-
[축구 이야기] 김민재 맨유 썰 도네? 새벽에 뭔 일들이여11시간 16분전
-
[축구 이야기] 첼시 이놈들 또 이러네...18시간 16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파리 애들 왜 저러냐 진짜20시간 58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파워랭킹 하락? 솔직히 크게 신경 안 쓴다21시간 32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랑 경기라니, 새벽에 잠 다 깼네.2026-06-24
-
[축구 이야기] 잉글랜드.. 결국 이러고 월드컵 우승을 바라는 건가2026-06-24
-
[축구 분석] [2026 월드컵] Czechia vs Mexico 분석 + Soucek, 알바레스의 중원 싸움2026-06-24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면서 아시안컵 요약글 보니까 씁쓸하네.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에휴, 축구는 이제 하이라이트도 못 보겠다.58분전
-
[축구 이야기] 레알 경기 보면서 이한범 얘기 보고 있자니 기분 묘하네. 새벽 3시에 맥주 한 캔 땄는데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잘했단 생각 든다.3시간 45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면서 김민재 얘기하는 거 보니까 웃기네. 김민재 잘하긴 하지.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혼자 맥주 한 캔 땄다. 시원하게 잘 들어가네.3시간 13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는 중... 카스트로프 소식 들었네.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혼자 보려니 졸리다.4시간 12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는 중… 류현진 오늘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다. 축구는 뭐 이런 일이 종종 있긴 하지. 근데 팔레스트리는 또 누구지?4시간 25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인데 레알 경기 보면서 황희찬 스탯 찾아보고 있네.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경기는 언제 하려나.5시간 53분전
-
[축구 이야기] 아 진짜 벌써 2년이라니 말도 안 돼. 그때 생각하면 아직도 심장이 벌렁거림. 이번엔 진짜 다르겠지? 제발... 골든볼이라니 벌써 행복회로 돌린다 나도.5시간 4분전
-
[축구 이야기] 레알 경기 보는데 흥민이 얘긴 또 왜 나오냐. 오늘 류현진 선발인데 맥주 한 캔 땄다. 새벽 3시에 이러고 있네.5시간 15분전
댓글목록4
메튜님의 댓글
직박구리님의 댓글
자카르타님의 댓글
박구니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