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프란시스코 이정후, 허리라니 ㄷㄷ 이번 시즌 예측 좀 함?
2026-05-21 08:36
11,468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샌프란시스코 이정후, 허리라니 ㄷㄷ 이번 시즌 예측 좀 함?
형들 오늘 다들 이정후 허리 근육통 기사 봤음? 와 진짜 이 정도면 부상자 명단 가는 거 아니냐? 부상자 명단 안 갈 거라고 감독이 얘기했다는데 솔직히 허리는 한 번 아프면 계속 가잖아 ㅠㅠ 이정후 없으면 샌프란시스코 타선 ㄹㅇ 뻥 뚫리는 건데 이번 시즌 초반 잘나가다가 갑자기 이러는 거 보면 존나 불안하다. 다들 샌프란시스코 이번 시즌 성적 어떻게 될 거라고 예측함?
솔직히 초반에 이정 타격감이 엄청 좋았던 것도 아니고, 수비는 ㅆㅅㅌㅊ였는데 타격이 터질랑말랑하면서 팀 분위기 끌어올리는 중요한 역할 했잖아. 근데 허리라니... 허리 통증은 보통 회복 기간도 길고 재발도 잦아서 더 걱정됨. 만약 부상자 명단에 오르지 않고 몇 경기 빠지고 복귀한다고 해도, 타격폼이나 수비할 때 제 컨디션 유지하기 쉽지 않을 것 같음. 샌프란시스코 입장에서는 이정후가 빠지는 동안 다른 선수들이 얼마나 잘 메꿔주느냐가 관건일 것 같은데, 지금 팀 분위기 보면 쉽지 않을 것 같기도 하고.
MLB 코칭이 운동학습 전문가 영입해서 바뀐다는 기사도 봤는데, 이정후 같은 경우는 부상 관리랑 재활 훈련이 제일 중요할 듯. 이번 부상으로 인해 시즌 전체적인 타격 흐름이나 수비 집중력에 영향이 갈 수도 있다고 보거든. 샌프란시스코가 지금 내셔널리그 서부지구에서 그래도 중위권 유지하고 있는데, 이정후 부상 때문에 성적 확 떨어지면 진짜 답 없지 않냐? 이정후 없는 동안 누가 그 빈자리를 메울지, 그리고 돌아왔을 때 얼마나 빠르게 본인 컨디션을 찾을지 이번 주 경기가 진짜 중요할 듯.
결론적으로 이정후 부상 여파가 샌프란시스코 이번 시즌 성적에 엄청나게 큰 영향을 줄 것 같음. 솔직히 지금 상황이면 지구 우승은 거의 힘들다고 보고, 와일드카드라도 노리려면 이정후가 빨리 복귀해서 폼 끌어올려야 할 것 같은데 다들 어떻게 생각함? 샌프란시스코 이번 시즌 최종 성적 다들 몇 위 정도 예측함? 개인적으로는 5할 승률도 버거울 것 같다는 생각도 든다 ㅠㅠ.
솔직히 초반에 이정 타격감이 엄청 좋았던 것도 아니고, 수비는 ㅆㅅㅌㅊ였는데 타격이 터질랑말랑하면서 팀 분위기 끌어올리는 중요한 역할 했잖아. 근데 허리라니... 허리 통증은 보통 회복 기간도 길고 재발도 잦아서 더 걱정됨. 만약 부상자 명단에 오르지 않고 몇 경기 빠지고 복귀한다고 해도, 타격폼이나 수비할 때 제 컨디션 유지하기 쉽지 않을 것 같음. 샌프란시스코 입장에서는 이정후가 빠지는 동안 다른 선수들이 얼마나 잘 메꿔주느냐가 관건일 것 같은데, 지금 팀 분위기 보면 쉽지 않을 것 같기도 하고.
MLB 코칭이 운동학습 전문가 영입해서 바뀐다는 기사도 봤는데, 이정후 같은 경우는 부상 관리랑 재활 훈련이 제일 중요할 듯. 이번 부상으로 인해 시즌 전체적인 타격 흐름이나 수비 집중력에 영향이 갈 수도 있다고 보거든. 샌프란시스코가 지금 내셔널리그 서부지구에서 그래도 중위권 유지하고 있는데, 이정후 부상 때문에 성적 확 떨어지면 진짜 답 없지 않냐? 이정후 없는 동안 누가 그 빈자리를 메울지, 그리고 돌아왔을 때 얼마나 빠르게 본인 컨디션을 찾을지 이번 주 경기가 진짜 중요할 듯.
결론적으로 이정후 부상 여파가 샌프란시스코 이번 시즌 성적에 엄청나게 큰 영향을 줄 것 같음. 솔직히 지금 상황이면 지구 우승은 거의 힘들다고 보고, 와일드카드라도 노리려면 이정후가 빨리 복귀해서 폼 끌어올려야 할 것 같은데 다들 어떻게 생각함? 샌프란시스코 이번 시즌 최종 성적 다들 몇 위 정도 예측함? 개인적으로는 5할 승률도 버거울 것 같다는 생각도 든다 ㅠㅠ.
-
[자유게시판] 비니시우스 주니어 이 폼 미쳤다 ㄹㅇ.. 스코틀랜드 불쌍함 ㅠ6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MSI 2026 대전 개최 확정 ㄷㄷ e스포츠는 진짜 미래인가?12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벤치 손흥민 ㄷㄷ 홍명보 감독 왜 저러는거임?13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ㄷㄷ 이거 실화임? 선수들 근황 토론 함 가보자20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무뇨스형 요즘 폼 미쳤던데 ㄷㄷ 콜롬비아 경기 본 사람 있음?23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드래프트 1픽 위저즈가 뽑은 듀반차 얘는 로또 아님? ㅋㅋ24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이번 NBA 드랲 왤케 예측 불가임?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솔직히 누가 이길 거 같냐? ㅋㅋㅋ 다들 기대함?2026-06-24
-
[자유게시판] 야 예전에 마스비달이랑 우스만 2차전도 그렇고, 이런 재대결은 보통 처음 이긴 놈이 또 이기던데? 올리베이라도 왠지 또 이길 것 같다. 게이치가 뭐 엄청난 변수를 만들지 않는 이상은 힘들 듯.1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 말에 완전 동감함. 카타르때 진짜 어이가 없었지. 그 더운 나라에서 굳이 해야 하나 싶고, 경기장도 졸라 멋있긴 한데 나중에 다 흉물 되는 거 아님? 돈지랄 오지는 것 같음.53분전
-
[자유게시판] 브라운 트레이드썰은 진짜 에바임 작년에 우승했는데 왜 흔드냐고 ㅋㅋ 파이널 MVP 못 받은 건 아쉽지만 그래도 핵심 중의 핵심인데 걍 찌라시인듯 ㅋㅋ1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류현진 경기보단 저는 한화 경기가 더 기억에 남네요 ㅋㅋㅋ 솔직히 지는 줄 알았는데 막판에 역전하는 거 보고 소름 돋음. 역시 야구는 9회말 2아웃부터 아니겠습니까? 하현승 양키스 은 그냥 찌라시 아님? KBO 잔류한다고 본 것 같은데, 300만 달러는 솔직히 너무 오피셜 같지 않아서 믿기 힘듬.2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혜자 계약까진 모르겠음 ㅋㅋㅋ 플옵에서 잘한 건 맞는데 정규시즌 폼 보면 아직 기복이 너무 심해서. 지금은 포텐 터질 기미 보이는 유망주 정도지 월클급은 오바임. 김선형 초창기 드립은 좀 웃기네 ㅋㅋㅋㅋㅋ2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나만 고석현이 초반에 너무 몸 사리는 거 아닌가 싶었냐? ㅋㅋㅋㅋ 원래 저렇게 펀치에 소극적이었나 좀 아쉬웠음. 그래도 마지막에 깔끔하게 마무리하는 거 보고 역시 고석현은 고석현이다 싶더라. 3연승 진짜 가나 이번엔!3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이정후 요즘 미쳤음 ㅋㅋㅋㅋ 솔직히 스프링캠프 땐 좀 불안했는데 언제부턴가 안타 존나 치더라. 타율 2위는 진짜 말도 안 되는 성적임 ㄷㄷ 신인왕 충분히 노려볼만 하다고 본다.3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랄멜로 트레이드 얘기도 나옴? 샬럿이 벌써 포기하는 건 진짜 이해 안되네. 아직 어리고 터질 가능성 충분한데 좀 더 기다려봐야 하는거 아니냐? 만약 간다면 뉴욕이나 LA쪽으로 갔으면 좋겠다.4시간 54분전
댓글목록2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