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이정후 결장이라는데 샌프 승리 가능함? ㄷㄷ
2026-05-21 11:27
10,890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이정후 결장이라는데 샌프 승리 가능함? ㄷㄷ
형들 오늘 경기 기대감은 있는데 이정후 결장 소식 때문에 좀 김새는 감이 없지 않네. 샌프는 지금 한 경기 한 경기가 중요한데 핵심 타자가 빠지면 타선이 진짜 헐거워지잖아. 이정후 없어도 다른 선수들이 잘해주길 바라지만 현실적으로 쉽지 않아 보여서 걱정이다 ㄹㅇ.
솔직히 어제 경기만 봐도 샌프 타선이 엄청 폭발적이지는 않았잖아. 상대 투수들이 슬슬 이정후를 분석하기 시작하면서 견제가 더 해진 것도 있고, 타자들이 전반적으로 컨디션이 좀 떨어져 보이는 것도 문제임. 그래서 이정후가 빠지면 그 공백을 누가 메울지가 관건인데, 샌프 감독이 어떤 라인업을 들고 나올지 궁금하다. 이정후가 빠진 자리에 어떤 변화를 줄지, 대타 활용은 어떻게 할지 이것저것 복잡하게 생각하게 되네.
특히 이정후 허리 근육통이라고 하는데, 이게 장기화될까 봐 더 걱정이야. 초반에 너무 무리한 건 아닌지 싶기도 하고. 메이저리그는 한국이랑 달라서 이동 거리도 길고 경기 수도 훨씬 많으니까 선수들 몸 관리가 진짜 중요하잖아. 게다가 이정후는 지금 팀의 에이스급 역할을 하고 있어서 부상 여파가 더 크게 느껴지는 듯. 빨리 회복해서 돌아오는 게 중요하겠지만, 혹시라도 무리하다가 더 큰 부상으로 이어질까 봐 조마조마하다.
생각해보면, 이번 시즌 초반에 토론토 베리오스도 인대접합 수술로 시즌 아웃됐잖아. 그것만 봐도 선수들 부상이 얼마나 치명적인지 알 수 있음. 베리오스는 팀의 핵심 선발이었는데, 갑자기 빠지면서 토론토 로테이션이 완전히 꼬여버렸고 팀 성적에도 악영향을 주고 있지. 이정후도 혹시나 그런 상황이 올까 봐 걱정되는 거지. 물론 허리 근육통이랑 인대접합 수술은 차원이 다르지만, 부상이란 게 언제 어떻게 심화될지 모르는 거니까.
물론 샌프란시스코에도 다른 좋은 선수들이 많다는 건 인정함. 하지만 이정후가 팀에 가져다주는 안정감과 생산성은 대체하기 힘들다고 봄. 타격이면 타격, 수비면 수비, 주루면 주루, 다방면에서 팀에 기여하고 있잖아. 특히 득점권 상황에서 이정후의 집중력은 진짜 남다르다고 생각함. 그런 선수가 빠지면 상대팀 입장에서는 한결 편하게 경기할 수 있지 않겠냐? 이 공백을 어떻게 메울지 샌프 코치진의 지략이 중요해질 것 같다.
그래서 오늘 경기는 단순히 이정후 결장 때문이 아니라, 샌프란시스코의 '위기 관리 능력'을 볼 수 있는 중요한 경기가 될 거라고 생각함. 주전이 빠졌을 때 팀 전체가 얼마나 유기적으로 움직이고, 다른 선수들이 얼마만큼의 퍼포먼스를 보여줄 수 있는지가 관건일 듯. 만약 오늘 경기에서 다른 선수들이 기대 이상의 활약을 보여주면서 승리한다면, 샌프는 이정후가 없어도 버틸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을 수 있겠지.
형들은 오늘 샌프 승리 가능하다고 봄? 아니면 이정후 공백이 너무 커서 힘들다고 봄? 다들 오늘 경기 어떻게 예상하는지 궁금하다. 나는 그래도 샌프가 홈에서 이정후 공백 메우려고 더 똘똘 뭉치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음. 투수진이 잘 버텨주면 타자들이 한 두점은 내줄 수 있지 않을까?
솔직히 어제 경기만 봐도 샌프 타선이 엄청 폭발적이지는 않았잖아. 상대 투수들이 슬슬 이정후를 분석하기 시작하면서 견제가 더 해진 것도 있고, 타자들이 전반적으로 컨디션이 좀 떨어져 보이는 것도 문제임. 그래서 이정후가 빠지면 그 공백을 누가 메울지가 관건인데, 샌프 감독이 어떤 라인업을 들고 나올지 궁금하다. 이정후가 빠진 자리에 어떤 변화를 줄지, 대타 활용은 어떻게 할지 이것저것 복잡하게 생각하게 되네.
특히 이정후 허리 근육통이라고 하는데, 이게 장기화될까 봐 더 걱정이야. 초반에 너무 무리한 건 아닌지 싶기도 하고. 메이저리그는 한국이랑 달라서 이동 거리도 길고 경기 수도 훨씬 많으니까 선수들 몸 관리가 진짜 중요하잖아. 게다가 이정후는 지금 팀의 에이스급 역할을 하고 있어서 부상 여파가 더 크게 느껴지는 듯. 빨리 회복해서 돌아오는 게 중요하겠지만, 혹시라도 무리하다가 더 큰 부상으로 이어질까 봐 조마조마하다.
생각해보면, 이번 시즌 초반에 토론토 베리오스도 인대접합 수술로 시즌 아웃됐잖아. 그것만 봐도 선수들 부상이 얼마나 치명적인지 알 수 있음. 베리오스는 팀의 핵심 선발이었는데, 갑자기 빠지면서 토론토 로테이션이 완전히 꼬여버렸고 팀 성적에도 악영향을 주고 있지. 이정후도 혹시나 그런 상황이 올까 봐 걱정되는 거지. 물론 허리 근육통이랑 인대접합 수술은 차원이 다르지만, 부상이란 게 언제 어떻게 심화될지 모르는 거니까.
물론 샌프란시스코에도 다른 좋은 선수들이 많다는 건 인정함. 하지만 이정후가 팀에 가져다주는 안정감과 생산성은 대체하기 힘들다고 봄. 타격이면 타격, 수비면 수비, 주루면 주루, 다방면에서 팀에 기여하고 있잖아. 특히 득점권 상황에서 이정후의 집중력은 진짜 남다르다고 생각함. 그런 선수가 빠지면 상대팀 입장에서는 한결 편하게 경기할 수 있지 않겠냐? 이 공백을 어떻게 메울지 샌프 코치진의 지략이 중요해질 것 같다.
그래서 오늘 경기는 단순히 이정후 결장 때문이 아니라, 샌프란시스코의 '위기 관리 능력'을 볼 수 있는 중요한 경기가 될 거라고 생각함. 주전이 빠졌을 때 팀 전체가 얼마나 유기적으로 움직이고, 다른 선수들이 얼마만큼의 퍼포먼스를 보여줄 수 있는지가 관건일 듯. 만약 오늘 경기에서 다른 선수들이 기대 이상의 활약을 보여주면서 승리한다면, 샌프는 이정후가 없어도 버틸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을 수 있겠지.
형들은 오늘 샌프 승리 가능하다고 봄? 아니면 이정후 공백이 너무 커서 힘들다고 봄? 다들 오늘 경기 어떻게 예상하는지 궁금하다. 나는 그래도 샌프가 홈에서 이정후 공백 메우려고 더 똘똘 뭉치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음. 투수진이 잘 버텨주면 타자들이 한 두점은 내줄 수 있지 않을까?
-
[자유게시판] 고석현 복귀전 ㄷㄷ 이번엔 3연승 가나?3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셀틱스 브라운 트레이드썰은 진짜 계속 나오네 ㄷㄷ6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요즘 미쳤네 ㄷㄷ 신인왕 ㄹㅇ 가능함? 근황 좀 알려주셈 ㅋㅋ7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랄멜로 샬럿이랑 트레이드 각 잡는다는 소식 ㄹㅇ임? ㄷㄷ8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5호 홈런 쳤는데... 타격 2위가 진짜 대단한 거임?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오늘 NBA 드랲 ㄷㄷ 위자즈 디반차 1픽 실화냐? ㅋ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르브론 이후 최고의 이적 아님?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김민재 짝꿍으로 이한범 어때보임? EPL 러브콜 오던데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밈이라기보단 그냥 워낙 야구팬들 사이에서 인기 많고 인정받는 선수라서 그런거 아님? 나이도 있는데 아직도 이정도 하는 포수 없잖아. 그냥 거품없이 실력으로 뽑힌거라고 본다.14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미쳤음. 어제도 멀티히트 치더니 오늘도 쳐버리네 ㄷㄷ 이정도면 신인왕은 뭐 따논 당상이고 타격왕도 가능할 듯. 수비도 안정적이고 진짜 물건임.46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임? 난 솔직히 이길 줄 알았는데 개실망함. 홈 이점도 있는데 이건 좀 아니지 않냐? 후반에 체력 떨어지는 건 이해해도, 전술적으로도 딱히 변화가 없어서 더 답답했음.1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들 근데 솔직히 브라운 연장 계약금 생각하면 트레이드 썰 도는 것도 이해는 됨. 그 돈 주고 잡기엔 좀 애매한 퍼포먼스인 건 부정할 수 없잖아. 물론 프런트가 어그로 끄는 건 맞지만 완전히 허무맹랑한 소리는 아닐 수도 있어.2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레보스노야니가 타격 센스 좋은 건 맞는데, 고석현이 그래플링으로 끌고 가면 또 모르는 거 아니냐? 고석현 레슬링이랑 주짓수도 상당한데, 초반에 압박해서 테이크다운 노리면 의외의 결과 나올 수도 있다고 본다. 은근히 기대된다 이번 경기.2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다 고석현 이번에 나오냐? ㄷㄷㄷ 진짜 오랜만이네 예전에 막 상대 바닥에 꽂아버리는 거 보고 개놀랐는데 ㅋㅋㅋ 이번에도 한 건 할 거 같긴 함 이번에 이기면 진짜 랭킹 바로 들어갈듯?4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들 근데 리브스 계약 규모가 어느 정도길래 이렇게 난리임? 주전급 대우면 최소 2천만 달러 이상은 받는다는 소린가? 솔직히 잘하긴 했는데, 그 정도면 좀 오버페이 아닌가 싶은데... 서부 컨파에서 덴버한테 탈탈 털린 거 생각하면 ㅠㅠ5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ㄹㅇ 공감함. 솔직히 그때 경기 올리베이라 컨디션 좋아서 초반에 밀어붙인거지, 좀만 길어졌으면 게이치한테 역전당했을 수도 있었음. 재대결은 좀 오바지 않나 싶다.8시간 25분전
댓글목록3
싱글골퍼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