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미스 이새키 ㅋㅋㅋ 135밟다가 잡혔네 미친넘 아님? ㄷㄷ
2026-05-21 13:31
10,728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스미스 이새키 ㅋㅋㅋ 135밟다가 잡혔네 미친넘 아님? ㄷㄷ
형들 오늘 뉴스 보다가 개어이없어서 글 쌈 ㅋㅋㅋㅋ 아니 이글스 스미스 이 양반 또 사고 쳤네. 135로 과속하다가 잡혔다는데 이게 말이 되냐? ㅋㅋㅋㅋㅋㅋ 미국 경찰 스케일은 또 다르지 않음? 우리나라는 쫌만 빨라도 난리나는데 쟤네는 마일 단위라 더 빡셀텐데 진짜 대단하다 이 새끼 ㅋㅋㅋ 뭐 맨날 사고 터지는 놈이라 놀랍지도 않긴 한데 이번엔 좀 레전드급인듯? 뭐 평소에도 인성 논란 좀 있었 애라서 뭐 새삼스럽지도 않다만은.
근데 문득 궁금한게, 솔직히 스포츠 선수들 저렇게 돈 많고 명예 있는 애들이 왜 저렇게 자꾸 사고 치고 다니는 걸까? 아니 일반인도 135밟으면 큰일나는데 지들은 뭐 면책특권이라도 있나? 솔직히 그냥 돈 많아서 그런거임? 아님 뭐 어려서부터 우쭈쭈 받으면서 커서 사회성이 결여된 건가? 돈 많으면 저런거 다 커버 가능하다고 생각하는건지... 아니면 스트레스가 너무 많아서 저런 식으로 푸는 건가? 이해가 안 가네 진짜 ㅋㅋㅋ 툭하면 음주운전, 폭행, 과속 이런 뉴스가 끊이질 않으니 말이야. 팬들 입장에선 진짜 실망 오지게 박는거잖아.
물론 모든 선수가 다 그런건 아니지만, 이런 뉴스 볼 때마다 좀 씁쓸한 건 어쩔 수 없는 듯. 자기 관리도 능력이라고 보는데, 스포츠 선수들은 진짜 엄격한 잣대를 적용해야 하는 거 아닌가 싶음. 특히 팀의 핵심 선수면 더더욱. 팀 사기에도 영향주고 팬들한테도 실망감 안겨주고... 이러면 솔직히 뛸 자격 없는 거 니냐? 다음 경기 나와도 응원 못할 것 같은데 나만 그럼? ㅋㅋㅋ
형들은 이런 스포츠 선수들 사고 뉴스 볼 때 어떤 생각 드냐? 솔직히 프로의식 결여라고밖에 안 보이는데. 걍 쟤네는 돈이 너무 많아서 세상 무서운 줄 모르는 건가 싶기도 하고. 아님 내가 너무 FM 마인드로 보는 건가? 한번 의견들 좀 나눠보자 ㅋㅋㅋ
근데 문득 궁금한게, 솔직히 스포츠 선수들 저렇게 돈 많고 명예 있는 애들이 왜 저렇게 자꾸 사고 치고 다니는 걸까? 아니 일반인도 135밟으면 큰일나는데 지들은 뭐 면책특권이라도 있나? 솔직히 그냥 돈 많아서 그런거임? 아님 뭐 어려서부터 우쭈쭈 받으면서 커서 사회성이 결여된 건가? 돈 많으면 저런거 다 커버 가능하다고 생각하는건지... 아니면 스트레스가 너무 많아서 저런 식으로 푸는 건가? 이해가 안 가네 진짜 ㅋㅋㅋ 툭하면 음주운전, 폭행, 과속 이런 뉴스가 끊이질 않으니 말이야. 팬들 입장에선 진짜 실망 오지게 박는거잖아.
물론 모든 선수가 다 그런건 아니지만, 이런 뉴스 볼 때마다 좀 씁쓸한 건 어쩔 수 없는 듯. 자기 관리도 능력이라고 보는데, 스포츠 선수들은 진짜 엄격한 잣대를 적용해야 하는 거 아닌가 싶음. 특히 팀의 핵심 선수면 더더욱. 팀 사기에도 영향주고 팬들한테도 실망감 안겨주고... 이러면 솔직히 뛸 자격 없는 거 니냐? 다음 경기 나와도 응원 못할 것 같은데 나만 그럼? ㅋㅋㅋ
형들은 이런 스포츠 선수들 사고 뉴스 볼 때 어떤 생각 드냐? 솔직히 프로의식 결여라고밖에 안 보이는데. 걍 쟤네는 돈이 너무 많아서 세상 무서운 줄 모르는 건가 싶기도 하고. 아님 내가 너무 FM 마인드로 보는 건가? 한번 의견들 좀 나눠보자 ㅋㅋㅋ
-
[자유게시판] 고석현 레보스노야니전.. 이거 ㄹㅇ 3연승 가나? ㄷㄷ6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셀틱스 브라운 트레이드썰 진짠가? 드래프트 등급 의미있음? ㅋㅋ8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디반사 워싱턴 1픽 개에바 아님? ㄷㄷ10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비니시우스 국대 경기력 보니까 레알 다음 시즌 우승 가나?? ㄷㄷ11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우리팀 성적 이거 실화냐 ㅋㅋㅋㅋㅋ 다저스 좀 본받자 ㄷㄷ12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진짜 ㄷㄷ 이대로면 ㄹㅇ 신인왕 각 아님?14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와 리브스 ㄹㅇ 레이커스 잔류함? ㄷㄷ 연봉 미쳤네17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튜헬 부임? 사우스게이트랑 뭐가 다름? ㅋㅋㅋ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 이거 지금 봤네 ㄷㄷ 라멜로 볼 미네소타 실화냐 진짜? 타운스랑 라멜로 조합이면 미네소타 진짜 재밌어지겠다. 서부 상위권 노려볼만할듯 ㅋㅋㅋ1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솔직히 나도 좀 놀랐음. 양의지 인기 많은 건 아는데 역대급이라니 ㄷㄷ 이게 스탯도 스탯인데 그냥 '양의지'라는 이름값 자체가 주는 신뢰감이 엄청 큰 것 같음. 괜히 국대 안방마님이겠냐고.57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잉글랜드 보고 이게 맞나 싶었음 ㅋㅋㅋ 수비 그렇게 빡세게 할 줄은 몰랐다 가나가. 케인 묶이니까 답이 없더라 ㅠㅠ 월드컵 우승은 좀 힘들듯 이번엔2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나 어제 경기 봤는데 진짜 타구 질 미쳤더라. 특히 그 두 번째 안타는 수비수가 잘해도 못 잡는 코스로 뚝 떨어지는 거 보고 감탄했음. 괜히 투수들이 제일 싫어하는 타자가 아니야. 국뽕이 차오른다 진짜 ㅠㅠ2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형 김치찌개 맛있었음? 나는 점심에 제육볶음 먹었는데 갑기 배고파지네 ㅋㅋㅋ 그 선수 얘기는 나도 많이 들었음. 진짜 한국인의 피는 못 속이는건가 ㄷㄷ 근데 걔 어렸을때 한국에서 야구한적 있었나? 갑자기 궁금해지네.3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미쳤더라 ㅋㅋㅋ 나도 보면서 육성으로 소리 질렀음. 스텝이 진짜 예술이더라니까. 이 기세면 랭커 한 명은 잡을 수 있을 것 같음.4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레보스노야니 타격 센스 장난 아닌 건 맞는데, 고석현이 최근에 타격 디펜스랑 카운터 엄청 연습했다고 들었음. 이번 경기에서 그게 빛을 발하면 진짜 랭킹전 갈 수도 있을 듯? 난 고석현 승리에 한 표 던진다.5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아 기사 봤는데 팩트 체크 좀 더 해봐야 할 듯. 300만 달러 제안은 맞는데 양키스가 아니라 그냥 메이저리그 복수 구단에서 제안했다는 썰도 있음. 아직 확정은 아닐 걸?6시간 38분전
댓글목록2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