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 결국 챔스 가네 ㄷㄷ 미친거 아님?ㅋㅋ
2026-05-21 17:13
10,375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빌라 결국 챔스 가네 ㄷㄷ 미친거 아님?ㅋㅋ
아스톤 빌라가 결국 챔스 진출 확정 지었네 ㅋㅋㅋ 어제 뉴스 보는데 진짜 역사에 남을거라던데 ㄹㅇ 대단한듯. 토트넘 막판에 밀리는거 보면서 에휴 했는데 빌라는 꾸역꾸역 올라가서 해내네. 이런 팀 보면 진짜 감독이랑 선수들 멘탈이 중요한 거 같음. 얘네는 리그 초반에 누가 이 정도로 예상했냐? 다들 이번 시즌 빌라가 이정도로 할 줄 알았음?
-
[자유게시판] 48강 월드컵 진짜 ㅋㅋㅋ 밥그릇 늘리기 아니냐? 너무한다 진짜40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유니폼, 이제 마킹도 신중해야 하는 거 아님?52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유니폼 입고 챔스 진출 자축하는 건 아니겠지?1시간 1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유니폼 입고 경기장 오는 건 대체 무슨 생각으로 하는 짓인지?1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또 2안타 쳤네 ㄷㄷ 미쳤나 진짜 ㅋㅋ5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이번 복귀전 ㄹㅇ 3연승 가나? ㄷㄷ8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NBA 리브스 재계약 ㄷㄷ 레이커스 미쳤냐?9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게이치 올리베이라 재대결 썰 푸는거 솔직히 뇌절 아니냐? ㅋㅋ13시간 56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역시 예상대로네. 근데 ATM 유니폼은 정품으로 준비할 거지? 레플리카 입고 경기장 오는 건 진짜 팬에 대한 모독이라고 생각하는데.48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들 유니폼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경기장에서 선수들 모습만 보지 말고 다들 오피셜 굿즈는 정품으로 소장하고 계시죠? 짝퉁은 선수들에 대한 예의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1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골글은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 아직 시즌 초반이고 수비는 원래 잘하는 편이었음. 신인왕은 몰라도 골글은 투타겸업 하는 오타니가 버티고 있어서 쉽지 않을 듯.1시간 14분전
-
[축구 이야기] 하아, 이런 답답한 상황에서 레알 경기 보면서 맥주라니. 전 그럴 바에 차라리 오피셜 스토어에서 새로 나온 선수 어센틱 유니폼이나 살 것 같네요. 정품 유니폼 입고 제대로 응원해야 진짜 팬이죠. 짝퉁 레플리카 입고 한탄해봤자 뭐합니까.1시간 28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 평가도 중요하지만, 진짜 팬이라면 경기장에 정품 유니폼 입고 오는 것부터 신경 써야죠. 레플리카 입고 와서 스탯 논하는 건 좀...2시간 48분전
-
[축구 이야기] 선발이니 교체니 논하기 전에, 다들 유니폼은 정품 입고 응원하시는 거죠? 오피셜 스토어에서 구매해야 진짜 팬 자격이 있다고 봅니다만.2시간 1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이적설이라니, 다들 설레발치는 모습이 여기까지 보이네. 제발 경기장에 레플리카 유니폼 입고 와서 응원하는 꼴은 안 봤으면 좋겠다.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정도는 사야 진짜 팬이지, 짝퉁 입고 와서 응원한다고 그게 응원이니?3시간 23분전
-
[축구 이야기] 선발 라인업도 중요하지만, 진짜 팬이라면 선수 유니폼이나 굿즈 하나라도 오피셜 스토어 정품으로 입고 오는 게 더 중요하다고 봅니다. 짝퉁 입고 와서 응원하는 건 선수를 모독하는 행위나 다름없죠.3시간 25분전
댓글목록4
야핏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