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래윤 복귀전 떴네? 오랜만에 함 봐줘야지ㅋㅋ
2026-05-21 19:02
10,083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옥래윤 복귀전 떴네? 오랜만에 함 봐줘야지ㅋㅋ
형들 오늘 스포츠 뉴스 보다가 옥래윤 선수 복귀전 기사 뜬 거 보고 깜짝 놀랐네요. 와, 벌써 2년 만이라고 하던데 시간 진짜 빠르다ㄷㄷ ONE 챔피언까지 먹었던 선수라 다들 아실 텐데, 챔피언 벨트 잃고 나서 한동안 소식 없어서 좀 아쉬웠었거든요. 이번에 복귀전 잡혔다니 ㄹㅇ 기대되네요.
솔직히 옥래윤 선수 스타일이 엄청 화려하다기보다는 뚝심 있게 밀어붙이는 스타일이라 보는 맛이 있잖아요. 가끔 아아슬할 때도 있지만 결국 이기는 거 보면 진짜 강심장인 듯. 챔피언 꺾고 챔피언 먹었을 때 진짜 소름 돋았는데, 이번에 2년 만에 돌아오는 경기라 더 이를 갈고 나올 것 같아요. 상대 선수도 만만치 않을 것 같던데, 과연 어떤 경기력 보여줄지 벌써부터 궁금하네요.
요즘 격투기 선수들 근황 토론하는 글 많이 보여서 저도 슬쩍 끼어들어 봤습니다. 최근에 추성훈 선수 한국에서 싸우고 싶다고 했던 얘기도 그렇고, UFC 로우지 은가누 넷플릭스 중계 얘기도 그렇고 격투기판이 재밌는 소식이 많아서 좋네요. 특히 옥래윤 선수처럼 한동안 안 보이던 선수들 복귀전 소식 들려오면 뭔가 더 반갑고 응원하게 되는 마음이랄까.
이번 옥래윤 선수 복귀전 꼭 챙겨 봐야겠습니다. 다들 이번 경기 어떻게 예상하세요? 오랜만에 복귀하는 만큼 시원하게 이겨줬으면 좋겠네요. 다 같이 응원해서 좋은 결과 있었으면 합니다.
솔직히 옥래윤 선수 스타일이 엄청 화려하다기보다는 뚝심 있게 밀어붙이는 스타일이라 보는 맛이 있잖아요. 가끔 아아슬할 때도 있지만 결국 이기는 거 보면 진짜 강심장인 듯. 챔피언 꺾고 챔피언 먹었을 때 진짜 소름 돋았는데, 이번에 2년 만에 돌아오는 경기라 더 이를 갈고 나올 것 같아요. 상대 선수도 만만치 않을 것 같던데, 과연 어떤 경기력 보여줄지 벌써부터 궁금하네요.
요즘 격투기 선수들 근황 토론하는 글 많이 보여서 저도 슬쩍 끼어들어 봤습니다. 최근에 추성훈 선수 한국에서 싸우고 싶다고 했던 얘기도 그렇고, UFC 로우지 은가누 넷플릭스 중계 얘기도 그렇고 격투기판이 재밌는 소식이 많아서 좋네요. 특히 옥래윤 선수처럼 한동안 안 보이던 선수들 복귀전 소식 들려오면 뭔가 더 반갑고 응원하게 되는 마음이랄까.
이번 옥래윤 선수 복귀전 꼭 챙겨 봐야겠습니다. 다들 이번 경기 어떻게 예상하세요? 오랜만에 복귀하는 만큼 시원하게 이겨줬으면 좋겠네요. 다 같이 응원해서 좋은 결과 있었으면 합니다.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제안 썰 ㄹㅇ임? ㄷㄷ KBO에 남는다더니..9시간 21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중계권료 인상 각인데…10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간다던데 ㄹㅇ임? ㄷㄷ13시간 1분전
-
[축구 이야기] PSG 챔스 우승 난리 났는데, 나는 왜 또 결제된 쿠팡플레이 때문에 난리?14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암 걸릴 것 같지 않음? ㅠㅠ15시간 55분전
-
[축구 이야기] 라리가 웹툰? 이거 또 돈 나갈 일이잖아!!!19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와 비니시우스 또 한 건 했네 ㅋㅋㅋ 스코틀랜드 어떡하냐 ㄷㄷ19시간 27분전
-
[축구 이야기] 맨유 홀 영입 소식에 통장 잔고 또 '텅장' 예약이요...21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이야 드디어 성사되냐 ㄷㄷ 저번에 게이치 너무 허무하게 져서 아쉬웠는데 이번에 제대로 붙으면 진짜 역대급 나올 듯. 벌써부터 심장이 두근거린다 ㅋㅋㅋ 치킨 시켜놓고 봐야겠다.33분전
-
[자유게시판] 와 다들 올스타전 얘기하네 ㅋㅋㅋ 난 오늘 야구 우리 팀 경기보다가 너무 답답해서 꺼버렸다 ㅠㅠ 진짜 왜 이렇게 못하는 건지... 다음 경기는 잘하겠지...?58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유니폼도 그렇지만, 나는 지금 매달 나가는 중계권료 때문에 통장이 텅장이야... 쿠팡플레이, 스포티비, 티빙까지 다 합치면 치킨값이 몇 마리인지 셀 수도 없네. 유니폼 살 돈은 꿈도 못 꾼다 ㅠㅠ1시간 16분전
-
[축구 이야기] 와, 챔스 진출이라니! 축하할 일인데... 또 챔스 중계권 독점하는 곳 생겨서 구독료 올라갈까 봐 벌써부터 심장이 벌렁거려요. 정품 유니폼도 사고 싶은데, 중계권 파산러는 꿈도 못 꿀 이야기네요.2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나는 좀 다르게 생각함. 물론 돈 때문에 늘리는 건 맞겠지만, 약팀들한테도 월드컵 본선 경험 기회 주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보는데? 그리고 약팀이 강팀 잡는 이변도 더 많이 나올 수 있지 않을까? 솔직히 기대됨.2시간 51분전
-
[축구 이야기] 아, 이강인 경기 보려면 또 어디를 구독해야 하는 거야 대체? 이제 통장에 돈도 없는데... 이 정도면 그냥 축구 금지해야 하는 거 아니냐고. 이번 달도 구독료 때문에 텅장 확정이다 진짜.2시간 26분전
-
[축구 이야기] 아 황희찬이랑 홍명보 감독 얘기 듣고 보러가야 하나 또 고민되네... 안 그래도 스포티비에 쿠팡플레이에 티빙까지 결제돼서 이번 달도 통장이 텅장인데 ㅠㅠ 경기 하나 더 보려면 눈물 머금고 결제해야 하잖아. 류현진 경기까지 또 봐야 하니... 중계권 때문에 파산핑 오늘도 웁니다.3시간 38분전
-
[축구 이야기] 하... 김민재 선수 맨유 가면 또 프리미어리그 봐야 하잖아요. 지금도 스포티비에 쿠팡플레이에 돈 나갈 곳 천지인데, 맨유가면 또 추가 구독해야 할지도 모르고... 중계권료 때문에 통장이 남아나질 않겠네요 ㅠㅠ3시간 50분전
댓글목록2
도라방스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