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는 진짜 신이냐? 어제 경기 찢었네 ㄷㄷ
2026-05-22 05:20
11,239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타니는 진짜 신이냐? 어제 경기 찢었네 ㄷㄷ
와 어제 오타니 경기 본 사람 있냐? 진짜 미쳤더라. 선두타자 홈런에 5이닝 무실점이라니 이거 사람이 할 수 있는 거냐? 솔직히 투타겸업으로 이렇게 퍼포먼스 내는 거 보면 다른 선수들 다 오징어 만드는 수준임. 이 형 덕분에 새벽이 즐겁다 진짜.
-
[축구 이야기] 황희찬, 이게 최선이냐? 실망이 이만저만이 아니다!4시간 53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진짜 떠나는 거임? PSG 뭐하는 건데!7시간 8분전
-
[축구 이야기] 황희찬, 이게 진짜 울버햄튼 주전이 맞는 거임?13시간 2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진짜 뭐하냐? 이럴 거면 차라리 K리그 와라!15시간 11분전
-
[축구 이야기] 이게 챔피언스리그 우승자의 대우인가?18시간 41분전
-
[축구 이야기] 정정용 감독? 이거 맨시티 잡는 각 아님?18시간 49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빠진 선발? 감독님, 제정신입니까?18시간 20분전
-
[축구 이야기] 파리 이대로 괜찮은가? 경기 졌다고 도시를 박살내네!19시간 47분전
-
[축구 이야기] 아 진짜 어제 이강인 활용하는 거 보고 너무 화나더라. 감독은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이강인을 선발로 내보낸 거임? 저렇게 쓸 거면 그냥 후보로 앉혀두든가! 재능 썩히는 것도 정도가 있지, 진짜 너무하네. 감독 나와라! 이게 뭐하는 짓거리냐고!13분전
-
[축구 이야기] 와 드디어 맨시티랑 붙는다고? 크으 K리그가 이런 기회를 잡다니 진짜 이번에 제대로 보여주자! 맨시티 뭐 별거 있냐? 우리 K리그 선수들이면 충분히 이긴다! 이거 우승각 아니냐?1시간 28분전
-
[축구 이야기] 야 솔직히 정품이든 짝퉁이든 무슨 상관임? 이기기만 하면 되는 거 아니냐고! 챔스 우승하면 다 용서됨. 굿즈 신경 쓸 시간에 경기력이나 더 신경 쓰자!2시간 56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이 선발 제외? 이거 진짜 감독님 승부수 아니냐? 전반에 다른 선수들로 약점 다 파악하고 후반에 손흥민 투입해서 다 때려 부수겠다는 거잖아! 홍명보 감독님 이번엔 제대로 각 잡으신 듯! 이거 진짜 우승 가즈아!2시간 13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가면 진짜 대박인데? 거기 가면 우승 쌉가능이지. 우리 팀은 또 이적설만 잔뜩 뜨고 결국 영입은 못 하거나 애매한 선수들만 데려오겠지. 진짜 감독 나와라! 이게 뭐하는 짓임!4시간 37분전
-
[축구 이야기] 야 솔직히 다들 너무 비관적인 거 아님?? 멕시코 만만하진 않지만 그렇다고 우리가 못 이길 팀도 아니잖아! 지난 월드컵 생각하면.. 아 진짜 그때 생각하면 또 열받네!! 암튼 난 해볼 만하다고 본다!!4시간 37분전
-
[축구 이야기] 내가 뭐랬어! 앤더슨은 진짜 월클 재능이라고 했잖아! 맨시티가 진짜 제대로 눈 돌아갔네! 이번 시즌 우승은 따놓은 당상이네! 역대급 영입이다 진짜!4시간 45분전
-
[축구 이야기] 브루노가 잔류한다고? 와 미쳤다 이거 완전 우승각 아니냐? 미드필더 핵심이 남아주면 이번 시즌 진짜 레전드 찍을 수 있을 듯! 돈이야 뭐 나중에 벌면 되는 거고 경기 보는 게 먼저지! 무조건 찬성이다!4시간 48분전
댓글목록3
낫보기님의 댓글
버슈앙님의 댓글
킹콩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