ㄷㄷ 최형우 1000장타라니 미쳤냐 진짜? 솔직히 지렸다...
2026-05-22 06:24
11,357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ㄷㄷ 최형우 1000장타라니 미쳤냐 진짜? 솔직히 지렸다...
야 솔직히 오늘 최형우 뉴스 보고 육성으로 감탄사 나왔다. KBO 역대 최초 1000장타라니 이게 말이 됨? 솔직히 대단하다는 말밖에 안 나온다. 진짜 우리 동네 형들도 다 보면서 입 벌리고 있더라. 다들 야구 좀 봤다는 형들인데도 이런 건 또 처음 본다면서 난리 났음.
솔직히 최형우 예전부터 잘 치는 건 알았지. 근데 이렇게 꾸준히, 그것도 엄청난 기록들을 세울 줄 누가 알았겠냐. 삼성에 있을 때부터도 러치 능력 오졌고, 기아 가서도 여전히 폼 유지하는 거 보면 진짜 자기 관리 끝판왕인 것 같다. 나이도 이제 꽤 있는데 젊은 선수들보다 더 파워풀하게 치는 거 보면 ㄹㅇ 타고난 재능에 노력이 더해진 결과겠지. 어제 뉴스 보니까 지금 KBO 전체 선수들 중에 장타율도 여전히 상위권이던데, 그냥 클라스가 영원하다는 말이 괜히 나오는 게 아닌 것 같다.
아니 솔직히 생각해봐. 양준혁도 장훈도 못했던 기록인데 최형우가 해낸다는 거 아니냐. 이거 진짜 한국 야구 역사에 한 획을 긋는 대기록인 건 분명하다. 보통 이런 기록은 은퇴할 때쯤에나 언급되는 경우가 많은데, 최형우는 아직도 현역에서 엄청난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으니 더 대단한 거 아니겠음? 한 팀의 4번 타자로써, 또 리더로써 팀을 이끄는 역할까지 하고 있으니 진짜 말 다 했다고 본다.
솔직히 최형우 플레이 보면서 느끼는 건데, 얘는 그냥 야구 자체를 즐기는 것 같더라. 슬럼프가 와도 크게 흔들리지 않고 자기 페이스 찾아가 거 보면 멘탈도 갑이고. 보통 타격감 안 좋으면 주춤하다가 한참 걸려서 올라오는 선수들도 많은데, 최형우는 그런 게 없는 것 같음. 꾸준함의 대명사라고 불러도 될 정도다 진짜. 이번 시즌에도 여전히 중심 타선에서 맹활약하고 있잖아.
이런 선수가 있다는 게 우리 KBO 리그 팬들한테는 진짜 축복이라고 생각한다. 솔직히 한 명의 선수로 이렇게 야구판을 뜨겁게 달굴 수 있다는 게 쉬운 일은 아니거든. 나중에 은퇴하면 진짜 레전드로 남을 게 분명하다. KBO 박물관 같은 데 가면 최형우 유니폼이랑 배트 무조건 전시될 것 같음. 벌써부터 기대된다.
개인적으로는 최형우 같은 선수가 더 많이 나와서 리그 수준을 끌어올려줬으면 좋겠다. 물론 쉬운 일은 아니겠지만, 이런 대기록들이 계속 나와줘야 팬들도 더 재미있게 야구를 즐길 수 있을 것 같거든. 그리고 이런 선수를 직접 보면서 응원할 수 있다는 것 자체가 야구팬으로서의 특권 아니겠냐.
진짜 최형우 덕분에 이번 주 내내 야구 얘만 한 것 같다. 다들 최형우 1000장타 기록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그냥 대단하다는 말 말고 또 어떤 말이 필요할까? ㅋㅋㅋ
솔직히 최형우 예전부터 잘 치는 건 알았지. 근데 이렇게 꾸준히, 그것도 엄청난 기록들을 세울 줄 누가 알았겠냐. 삼성에 있을 때부터도 러치 능력 오졌고, 기아 가서도 여전히 폼 유지하는 거 보면 진짜 자기 관리 끝판왕인 것 같다. 나이도 이제 꽤 있는데 젊은 선수들보다 더 파워풀하게 치는 거 보면 ㄹㅇ 타고난 재능에 노력이 더해진 결과겠지. 어제 뉴스 보니까 지금 KBO 전체 선수들 중에 장타율도 여전히 상위권이던데, 그냥 클라스가 영원하다는 말이 괜히 나오는 게 아닌 것 같다.
아니 솔직히 생각해봐. 양준혁도 장훈도 못했던 기록인데 최형우가 해낸다는 거 아니냐. 이거 진짜 한국 야구 역사에 한 획을 긋는 대기록인 건 분명하다. 보통 이런 기록은 은퇴할 때쯤에나 언급되는 경우가 많은데, 최형우는 아직도 현역에서 엄청난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으니 더 대단한 거 아니겠음? 한 팀의 4번 타자로써, 또 리더로써 팀을 이끄는 역할까지 하고 있으니 진짜 말 다 했다고 본다.
솔직히 최형우 플레이 보면서 느끼는 건데, 얘는 그냥 야구 자체를 즐기는 것 같더라. 슬럼프가 와도 크게 흔들리지 않고 자기 페이스 찾아가 거 보면 멘탈도 갑이고. 보통 타격감 안 좋으면 주춤하다가 한참 걸려서 올라오는 선수들도 많은데, 최형우는 그런 게 없는 것 같음. 꾸준함의 대명사라고 불러도 될 정도다 진짜. 이번 시즌에도 여전히 중심 타선에서 맹활약하고 있잖아.
이런 선수가 있다는 게 우리 KBO 리그 팬들한테는 진짜 축복이라고 생각한다. 솔직히 한 명의 선수로 이렇게 야구판을 뜨겁게 달굴 수 있다는 게 쉬운 일은 아니거든. 나중에 은퇴하면 진짜 레전드로 남을 게 분명하다. KBO 박물관 같은 데 가면 최형우 유니폼이랑 배트 무조건 전시될 것 같음. 벌써부터 기대된다.
개인적으로는 최형우 같은 선수가 더 많이 나와서 리그 수준을 끌어올려줬으면 좋겠다. 물론 쉬운 일은 아니겠지만, 이런 대기록들이 계속 나와줘야 팬들도 더 재미있게 야구를 즐길 수 있을 것 같거든. 그리고 이런 선수를 직접 보면서 응원할 수 있다는 것 자체가 야구팬으로서의 특권 아니겠냐.
진짜 최형우 덕분에 이번 주 내내 야구 얘만 한 것 같다. 다들 최형우 1000장타 기록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그냥 대단하다는 말 말고 또 어떤 말이 필요할까? ㅋㅋㅋ
-
[자유게시판] 와 푸식 국대 경기 막판 실점 ㄷㄷ 미국팀 폼 왜이럼? ㅠ1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행 2648억 실화냐 ㅋㅋㅋㅋ2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엔더슨 영입 오피셜 떴던데 ㄷㄷ 이게 맞냐?4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이놈 물건인데 진짜 KBO 올까? ㄷㄷ4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또 최다 득표? 올스타전 투표 ㄹㅇ 거품 아니냐?10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맥그리거 이제 진짜 못 보는 거임? 폼 ㄹㅇ 돌아올 수 있나 ㄷㄷ10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레이커스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냐 ㄷㄷ12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사카랑 래시포드 요즘 폼 미쳤는데 누가 더 위임? ㅋㅋㅋ16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난 오히려 드발리쉬빌리 대단하다고 봄. 그렇게 얻어맞고도 끝까지 버텨서 결국 판정까지 간 거 보면 멘탈이 진짜 갑이더라. 토푸리아도 잘했지만 드발리쉬빌리 투혼이 더 기억에 남는다.55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이정후가 살아나니까 팀 분위기가 확 사는 느낌임. 솔직히 초반에 너무 부진해서 이적 후유증인가 걱정했는데, 역시 클래스는 영원하다는 말이 맞네요. 이대로 쭉 가면 가을야구도 가능할 듯?2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나는 솔직히 지난 두 경기도 좀 운이 따랐다고 봄. 이번엔 상대가 레보스노야니라서 그래플링 싸움에서 밀리면 답 없을 것 같은데... 그래도 기대는 된다.3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실화임. 나도 어제 기사 보고 개빡쳤음. 아무리 그래도 선수들 사기 떨어뜨리는 발언은 좀 아니지 않나? 매번 패턴 똑같아서 이젠 뭐 놀랍지도 않다 ㅋㅋ7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그 뉴스 봤는데 진짜 할말하않이다 ㅋㅋㅋㅋ 아니 진짜 감독이면 선수들 감싸줘야 하는 거 아님? 변명하는 거 보고 정 다 떨어졌다 ㅠㅠㅠ8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그렇게 생각한 게 아니었네 ㅋㅋㅋㅋ 앤더슨 노팅엄에서 에이스였지만 맨시티는 차원이 다른 팀이잖아. 이적료도 이적료지만 얘가 맨시티 가서 과연 얼마나 성장할 수 있을지가 더 궁금하다 나는. 솔직히 기대 반 걱정 반임.10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맞음 요즘 경기 보면 답답한 거 인정 ㅠㅠ 특히 어제 경기 진짜 너무 심했지 않음? 뭔가 다들 열심히는 하는데 결정적인 한 방이 없어서 아쉬움. 작년 이맘때는 이정도는 아니었던 것 같은데 ㄷㄷ13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UFC 역사 새로 쓰는 건 오바 아니냐. 물론 올리베이라 요즘 잘하긴 하는데, 게이치도 슬슬 나이 먹어가고 있어서 이번엔 좀 힘들 수도 있을 듯. 그래도 재밌는 매치업인 건 ㅇㅈ!14시간 37분전
댓글목록2
티몽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