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ㄹㅇ 예측불가네 ㄷㄷ 옥래윤 복귀전 개궁금함
2026-05-22 12:47
10,492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경기 ㄹㅇ 예측불가네 ㄷㄷ 옥래윤 복귀전 개궁금함
형들 오늘 경기 라인업 다 봤음? 미쳤다 진짜 ㅋㅋㅋㅋ 이번 주 로드 투 UFC부터 원 챔피언십까지 격투기 팬들은 잠 못 잘 듯. 개인적으로는 옥래윤 복귀전이 제일 기대됨. 챔피언 꺾고 2년 만에 돌아오는 건데, 그동안 얼마나 칼을 갈았을지 벌써부터 궁금하네. 상대도 만만치 않을 텐데, 어떤 전략 들고 나올지 ㄹㅇ 예측불가임. 이번에 진짜 레전드 경기 하나 나올 각이다.
솔직히 옥래윤 선수는 경기 운영 능력이 진짜 탁월하잖아. 챔피언 꺾을 때도 그 특유의 끈적함이랑 카운터 능력으로 상대를 잠식해 들어갔는데, 2년 동안 분명 약점을 보완하고 장점을 더 극대화했을 거란 말이지. 물론 공백기가 변수가 될 수도 있지만, 원래 클라스 있는 선수들은 쉬다 와도 오히려 더 날카로워지는 경우가 많더라고. 이번 경기는 초반 탐색전이 엄청 중요할 것 같음. 옥래윤 선수가 자기 페이스로 끌고 가면 무난하게 승리할 것 같고, 만약 상대가 초반에 강하게 몰아붙이면 좀 고전할 수도 있을 것 같음. 그래도 난 옥래윤 선수 승리에 한 표 던진다.
로드 투 UFC 얘기도 안 할 수가 없지. 페더급 188cm 임관우 선수 ㄷㄷㄷ 이건 진짜 신체 스펙부터 사기 아니냐? 리치 싸움에서 압도적인 우위를 가져갈 텐데, 과연 이걸 어떻게 활용할지 궁금하다. 타격으로 찍어 누를지, 아니면 긴 리치 활용해서 거리 싸움으로 괴롭힐지. 물론 키만 크다고 다 되는 건 아니지만, 격투기에서 신체 스펙은 무시 못 할 부분이잖아. 이번 시즌 진짜 재밌을 것 같음. 넷플릭스 UFC 초대박 얘기도 있던데, 격투기가 ㄹㅇ 대세긴 대세인가 봄.
아무튼 오늘 밤 경기들 다들 본방 사수하자고! 술 한잔 하면서 치맥 때리면서 보면 ㄹㅇ 꿀잼일 듯 ㅋㅋㅋ 다들 건승 기원한다! 오늘 경기 끝나고 후기 글로 다시 달려옴!
솔직히 옥래윤 선수는 경기 운영 능력이 진짜 탁월하잖아. 챔피언 꺾을 때도 그 특유의 끈적함이랑 카운터 능력으로 상대를 잠식해 들어갔는데, 2년 동안 분명 약점을 보완하고 장점을 더 극대화했을 거란 말이지. 물론 공백기가 변수가 될 수도 있지만, 원래 클라스 있는 선수들은 쉬다 와도 오히려 더 날카로워지는 경우가 많더라고. 이번 경기는 초반 탐색전이 엄청 중요할 것 같음. 옥래윤 선수가 자기 페이스로 끌고 가면 무난하게 승리할 것 같고, 만약 상대가 초반에 강하게 몰아붙이면 좀 고전할 수도 있을 것 같음. 그래도 난 옥래윤 선수 승리에 한 표 던진다.
로드 투 UFC 얘기도 안 할 수가 없지. 페더급 188cm 임관우 선수 ㄷㄷㄷ 이건 진짜 신체 스펙부터 사기 아니냐? 리치 싸움에서 압도적인 우위를 가져갈 텐데, 과연 이걸 어떻게 활용할지 궁금하다. 타격으로 찍어 누를지, 아니면 긴 리치 활용해서 거리 싸움으로 괴롭힐지. 물론 키만 크다고 다 되는 건 아니지만, 격투기에서 신체 스펙은 무시 못 할 부분이잖아. 이번 시즌 진짜 재밌을 것 같음. 넷플릭스 UFC 초대박 얘기도 있던데, 격투기가 ㄹㅇ 대세긴 대세인가 봄.
아무튼 오늘 밤 경기들 다들 본방 사수하자고! 술 한잔 하면서 치맥 때리면서 보면 ㄹㅇ 꿀잼일 듯 ㅋㅋㅋ 다들 건승 기원한다! 오늘 경기 끝나고 후기 글로 다시 달려옴!
-
[자유게시판] 리브스 진짜 레이커스 남는거임? ㄷㄷ 초대형 계약 오지네2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우식 벨트 반납 실화냐 ㄷㄷ 은퇴 각임?2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오늘자 MLB 보신 분들?4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2648억 실화냐? 펩 떠난 맨시티 중원 미쳤네 ㅋㅋ5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드발리쉬빌리 경기 보면서 느낀건데 진짜 이게 맞냐? ㅋㅋㅋㅋ10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진짜 이번에 3연승 가나 ㄷㄷ UFC 복귀전 폼 궁금함?12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NBA 리브스 4년 2800억? ㅋㅋ 이건 솔직히 오바 아님?14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홀란드 득점률 5% ㄷㄷ 진짜 사람임?14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와 ㄹㅇ 2648억 실화냐? ㅋㅋㅋㅋ 저번에 맨유에서 1500억 주고 데려온 애도 망했는데 이번엔 다르려나 ㄷㄷ 솔직히 요즘 이적료 너무 오바인듯.1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미쳤네 ㅋㅋㅋㅋ 2648억이라니 거의 3천억이네 ㄷㄷ 맨시티가 진짜 돈을 물 쓰듯이 쓰네. 근데 솔직히 그 돈이면 다른 선수 더 좋은 선수 데려올 수 있지 않나? 난 앤더슨이 저 정도 가치는 아닌 것 같음.3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어제 경기 보면서 옛날에 박지성 맨유 데뷔전 봤던 기억 떠올랐냐 ㅋㅋㅋ 그때도 뭔가 국대 레벨의 클래스는 다르구나 싶었는데 덕켓 스토크스 보면서 비슷한 감정 느꼈음. 진짜 지리는 경기였다.3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폼 미쳤지 않냐? 지난주부터 쭉 좋더니 오늘 제대로 터지네 ㅋㅋㅋ 이 정도면 내년 올스타는 충분히 가능할 듯. 지금 타율도 쭉쭉 오르고 있고 분위기 개좋음.4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팩트) 신은 아님 ㅋㅋㅋㅋ 그래도 저 정도면 거의 신급 활약인 건 인정. 근데 솔직히 팀 성적 좀 아쉬움. 에인절스 너무 불쌍하다 ㅠㅠ 오타니 혼자 고생 다 하는 느낌.7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어제 경기 보고 개빡쳤음 ㅋㅋㅋㅋ 토푸리아 코너에서 거의 스탑 외치려고 했던 거 같은데 심판이 그걸 안 말리는 게 말이 됨? 경기 끝나고 진짜 욕나오더라 ㅋㅋㅋ9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요즘 이적시장 보면 다들 몸값 미쳐 날뛰는 건 팩트임. 홀란드 이적료 보고도 놀랐는데 이제는 웬만한 유망주들도 기본 몇백억씩 하더라 ㅠㅠ 이래서 빅클럽 아니면 선수 지키기 힘든 시대가 된 듯.12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양키스 오퍼 거절은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 설마 진짜로? 물론 KBO 오면 환영인데, 메이저리그 문을 직접 닫아버리는 건 너무 아깝지 않나. 나중에 후회 안 할까 모르겠다. 그래도 오면 우리팀에 와라!13시간 53분전
댓글목록2
망둥어샷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