튜헬의 살벌한 노10 경쟁 ㄷㄷ 포든 팔머 둘 다 월드컵 못 감?
2026-05-22 14:57
10,671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튜헬의 살벌한 노10 경쟁 ㄷㄷ 포든 팔머 둘 다 월드컵 못 감?
야 솔직히 요새 맨시티 경기 보면 포든이랑 팔머 둘 다 잘하잖아. 특히 팔머는 이번 시즌 초반에 미쳤다고 생각했는데 튜헬 감독의 살벌한 노10 경쟁에서 밀려서 월드컵 승선까지 위태롭다는 기사 보니까 좀 충격이다. 아니 뭐 튜헬이 워낙 독한 건 알지만, 그래도 이 정도면 좀 너무한 거 아닌가 싶음. 진짜 축구는 냉정하다는 걸 새삼 느끼네.
솔직히 포든은 맨시티에서 꾸준히 잘해주고 있고, 팔도 잠재력 터지는 줄 알았거든. 튜헬이 생각하는 10번 롤에 얼마나 딱 부합해야 하는 건지 모르겠는데, 얘네 둘이 밀려나면 누가 그 자리를 차지하게 되는 건지 궁금하긴 하다. 지금 당장 생각나는 선수들이 없는 건 아닌데, 그래도 이 둘을 제외할 정도로 강력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선수가 또 있나? 튜헬의 전술적 선택은 항상 상상을 초월해서 예측하기 어렵지만, 이번 결정은 꽤나 파격적이라고 생각한다. 특히 월드컵을 앞두고 선수들 입장에선 더 초조할 텐데, 이런 상황까지 오다니 진짜 빡세게 경쟁해야겠네.
결국 포든이랑 팔머 둘 다 튜헬 감독의 눈에 들지 못하면 월드컵 출전은 물 건너 가는 거 아니냐? 진짜 축구계가 이렇게 살벌한 곳이라는 걸 다시 한번 느낀다. 잘한다고 다 되는 게 아니라, 감독의 전술에 완벽하게 녹아들어야 하는 거네. 남은 기간 동안 이 두 선수가 어떻게 반등할지, 아니면 튜헬 감독의 선택이 옳았다는 걸 증명할지 지켜보는 것도 흥미로울 것 같다. 뭐 아무 월드컵은 얼마 안 남았고, 누가 최종 명단에 이름을 올릴지 궁금해 미치겠다.
형들 생각은 어떠냐? 튜헬 감독의 결정이 합리적이라고 봄? 아니면 포든이랑 팔머 둘 다 너무 아깝다고 생각함? 솔직히 난 좀 아쉽긴 하네 ㅠ
솔직히 포든은 맨시티에서 꾸준히 잘해주고 있고, 팔도 잠재력 터지는 줄 알았거든. 튜헬이 생각하는 10번 롤에 얼마나 딱 부합해야 하는 건지 모르겠는데, 얘네 둘이 밀려나면 누가 그 자리를 차지하게 되는 건지 궁금하긴 하다. 지금 당장 생각나는 선수들이 없는 건 아닌데, 그래도 이 둘을 제외할 정도로 강력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선수가 또 있나? 튜헬의 전술적 선택은 항상 상상을 초월해서 예측하기 어렵지만, 이번 결정은 꽤나 파격적이라고 생각한다. 특히 월드컵을 앞두고 선수들 입장에선 더 초조할 텐데, 이런 상황까지 오다니 진짜 빡세게 경쟁해야겠네.
결국 포든이랑 팔머 둘 다 튜헬 감독의 눈에 들지 못하면 월드컵 출전은 물 건너 가는 거 아니냐? 진짜 축구계가 이렇게 살벌한 곳이라는 걸 다시 한번 느낀다. 잘한다고 다 되는 게 아니라, 감독의 전술에 완벽하게 녹아들어야 하는 거네. 남은 기간 동안 이 두 선수가 어떻게 반등할지, 아니면 튜헬 감독의 선택이 옳았다는 걸 증명할지 지켜보는 것도 흥미로울 것 같다. 뭐 아무 월드컵은 얼마 안 남았고, 누가 최종 명단에 이름을 올릴지 궁금해 미치겠다.
형들 생각은 어떠냐? 튜헬 감독의 결정이 합리적이라고 봄? 아니면 포든이랑 팔머 둘 다 너무 아깝다고 생각함? 솔직히 난 좀 아쉽긴 하네 ㅠ
-
[자유게시판] 오타니 ㄹㅇ 미쳤나 ㄷㄷ 팬 투표 1위 찍었네 ㅋㅋ3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라이스 국대 복귀ㄷㄷ 근데 제임스는 또 빠졌네? 이거 왜 이럼?7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와 엘리엇 앤더슨 2648억 맨시티 ㄷㄷ 이게 되네?8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벤투호 축구 라인업 떴냐? ㅋㅋㅋ21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멀티히트 실화냐 ㄷㄷ 이대로면 신인왕 각임?24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와 맨시티 미쳤냐? 앤더슨 영입 ㄷㄷㄷ 진짜 돈을 찢네2026-06-26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진짜 성사임? ㄷㄷ 이거 누가 이기려나 ㅋ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와 오늘 올리베이라 게이치 재대결 썰 푸네 ㄷㄷ 미쳤냐?2026-06-26
-
[자유게시판] 저도 그거 보고 진짜 미쳤다고 생각했어요. 근데 솔직히 오태곤 원래 수비 잘했잖아요? 작년에도 몇 번 미친 수비 보여준 거 기억나는데 이번에 유독 더 임팩트 있었던 듯. 강백호 타구가 워낙 예리해서 더 그랬던 것 같아요. 아무튼 오태곤 덕에 SSG 이겼다고 봐도 무방함 ㄹㅇ.22분전
-
[자유게시판] 우승 예약까진 오바임 ㅋㅋ 작년에도 돈 엄청 썼다고 그랬는데 리그에서 간신히 우승하고 챔스는 광탈했잖아. 돈도 돈이지만 팀워크랑 전술이 더 중요한 거 아니겠냐? 솔직히 엘리엇 앤더슨 포지션에 지금 선수들도 충분히 잘하고 있음.47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리브스 코어 경쟁력이 없는 건 아님 ㅋㅋㅋ 클러치 때 보여주는 거 보면 깡따구도 있고 슛도 생각보다 나쁘지 않음. 2800억이 좀 세긴 해도 레이커스가 리빌딩 생각하면 얘를 중심으로 판 짜는 것도 이해는 간다.1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ㅋㅋㅋㅋ 나도 어제 경기 보면서 입 틀어막음. 아니 그동안 뎀벨레 드리블은 시원시원해도 결정력은 아쉽다 생각했는데, 어제는 그냥 골 넣는 기계더라. 무슨 일 있었던 건지 궁금함 ㅋㅋㅋ4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개혜자 맞음ㅋㅋㅋ 플옵에서 그 클러치 능력 보여주고 이 정도 계약이면 레이커스는 진짜 땡 잡았지. 비드래프트 선수가 이렇게 터지는 거 보면 스카우터들 진짜 대단하다 싶음. 솔직히 나도 작년에 이 정도까지 될 줄은 몰랐다 ㄷㄷ.6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아 푸식 또 교체였냐 ㅋㅋㅋ 국대 오면 진짜 왜 저러는지 몰라. 폼 괜찮다가도 국대만 오면 뭔가 아쉬움 ㅠㅠ 어제 뉴스 보니 막판에 졌던데, 진짜 국대 유니폼만 입으면 뭔가 안 풀리는 느낌임.12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그정도 돈이면 거의 네이마르 이적료급 아닌가 ㄷㄷ 엘리엇 앤더슨 잘하긴 하는데 그정도까지 줄 선수였나? 기사 자세히 봤는데 아직 오피셜은 아니고 찌라시 수준인거 같던데 너무 김칫국 마시지 마셈 ㅋㅋ12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전 온다고? 진짜임? ㄷㄷ 그럼 T1 숙소도 대전으로 옮기는 건가? 페이커는 진짜 뭘 해도 스케일이 다르네. 그래도 경기 외적인 활동 너무 많아지면 걱정됨 ㅠㅠ13시간 32분전
댓글목록2
야핏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