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성 타율 0.115 ㄷㄷ... 이대로 쭉 가면 큰일나는거 아님?
2026-05-22 15:28
10,478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김하성 타율 0.115 ㄷㄷ... 이대로 쭉 가면 큰일나는거 아님?
오늘 아침 뉴스 보니까 김하성 또 멀티 출루하긴 했는데 타율이 0.115래 ㅋㅋㅋ 아니 이게 말이 되냐 진짜. 작년엔 수비도 잘하고 타격도 괜찮게 터져줘서 완전 주전 자리 꿰찼다 싶었는데, 올해는 시작부터 좀 심하네. 물론 시즌 초반이고 표본이 적다고는 하지만, 벌써 4월 중순인데 이 정도면 팬들 입장에서는 걱정될 수밖에 없잖아? 작년이 딱 마지노선 타율이었던 거 같은데, 지금은 그마저도 안 나니 답답하다 진짜.
솔직히 다들 예상은 했을 거야. 작년에 김하성 커리어 하이 찍었을 때도, '과연 이게 꾸준히 이어질까?' 하는 의문은 있었거든. 메이저리그 투수들 데이터 분석 능력 보면 진짜 칼 같아서, 한번 약점 잡히면 그걸로 계속 물고 늘어지잖아. 지금 김하성 타격폼이나 타석에서 접근하는 방식에 뭔가 문제가 있는 게 아닐까 싶음. 분명 상대 투수들은 작년보다 더 철저하게 분석해서 들어올 거고, 거기에 김하성이 효과적으로 대처를 못 하고 있는 그림으로 보이는데... 이러다 진짜 샌디에이고에서 입지 좁아지는 거 아닌가 모르겠다. 벤치에 앉아있는 시간이 늘어나면 답도 없는데 말이야.
근데 또 한편으로는 얘가 워낙 멘탈이 강하고 노력파라서 언제든 반등할 가능성은 있다고 봄. 작년에도 초반에 좀 헤매다가 갑자기 확 치고 올라온 적도 있었고. 지금 당장은 엄청나게 부진한 것처럼 보이지만, 타석에서 뭔가 하나 터지기 시작하면 쭉쭉 올라갈 수도 있잖아. 메이저리그는 워낙 변수가 많으니까. 물론 지금은 희망회로 돌리는 수준이긴 하지만, 그래도 응원하는 입장에서는 그렇게 믿어야지 뭐.
이번 주말 경기부터라도 좀 시원하게 안타 터트리고 타율도 쭉쭉 올렸으면 좋겠네. 김하성 화이팅이다 진짜. 이러다 백업으로 밀리면 어떡하냐고 ㅠㅠ
솔직히 다들 예상은 했을 거야. 작년에 김하성 커리어 하이 찍었을 때도, '과연 이게 꾸준히 이어질까?' 하는 의문은 있었거든. 메이저리그 투수들 데이터 분석 능력 보면 진짜 칼 같아서, 한번 약점 잡히면 그걸로 계속 물고 늘어지잖아. 지금 김하성 타격폼이나 타석에서 접근하는 방식에 뭔가 문제가 있는 게 아닐까 싶음. 분명 상대 투수들은 작년보다 더 철저하게 분석해서 들어올 거고, 거기에 김하성이 효과적으로 대처를 못 하고 있는 그림으로 보이는데... 이러다 진짜 샌디에이고에서 입지 좁아지는 거 아닌가 모르겠다. 벤치에 앉아있는 시간이 늘어나면 답도 없는데 말이야.
근데 또 한편으로는 얘가 워낙 멘탈이 강하고 노력파라서 언제든 반등할 가능성은 있다고 봄. 작년에도 초반에 좀 헤매다가 갑자기 확 치고 올라온 적도 있었고. 지금 당장은 엄청나게 부진한 것처럼 보이지만, 타석에서 뭔가 하나 터지기 시작하면 쭉쭉 올라갈 수도 있잖아. 메이저리그는 워낙 변수가 많으니까. 물론 지금은 희망회로 돌리는 수준이긴 하지만, 그래도 응원하는 입장에서는 그렇게 믿어야지 뭐.
이번 주말 경기부터라도 좀 시원하게 안타 터트리고 타율도 쭉쭉 올렸으면 좋겠네. 김하성 화이팅이다 진짜. 이러다 백업으로 밀리면 어떡하냐고 ㅠㅠ
-
[자유게시판] 와 진짜 토푸리아 복귀하는 거 실화냐? UFC 이번에 또 터지겠네 ㄷㄷ1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NBA 경기 ㄹㅇ 미쳤냐 ㄷㄷ 디반사 워싱턴 첫 경기 개궁금하네1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진짜 레이커스 남는거임? ㄷㄷ 초대형 계약 오지네6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우식 벨트 반납 실화냐 ㄷㄷ 은퇴 각임?6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오늘자 MLB 보신 분들?8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2648억 실화냐? 펩 떠난 맨시티 중원 미쳤네 ㅋㅋ9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드발리쉬빌리 경기 보면서 느낀건데 진짜 이게 맞냐? ㅋㅋㅋㅋ14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진짜 이번에 3연승 가나 ㄷㄷ UFC 복귀전 폼 궁금함?16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와 ㄹㅇ 2648억 실화냐? ㅋㅋㅋㅋ 저번에 맨유에서 1500억 주고 데려온 애도 망했는데 이번엔 다르려나 ㄷㄷ 솔직히 요즘 이적료 너무 오바인듯.5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미쳤네 ㅋㅋㅋㅋ 2648억이라니 거의 3천억이네 ㄷㄷ 맨시티가 진짜 돈을 물 쓰듯이 쓰네. 근데 솔직히 그 돈이면 다른 선수 더 좋은 선수 데려올 수 있지 않나? 난 앤더슨이 저 정도 가치는 아닌 것 같음.7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어제 경기 보면서 옛날에 박지성 맨유 데뷔전 봤던 기억 떠올랐냐 ㅋㅋㅋ 그때도 뭔가 국대 레벨의 클래스는 다르구나 싶었는데 덕켓 스토크스 보면서 비슷한 감정 느꼈음. 진짜 지리는 경기였다.7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폼 미쳤지 않냐? 지난주부터 쭉 좋더니 오늘 제대로 터지네 ㅋㅋㅋ 이 정도면 내년 올스타는 충분히 가능할 듯. 지금 타율도 쭉쭉 오르고 있고 분위기 개좋음.8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팩트) 신은 아님 ㅋㅋㅋㅋ 그래도 저 정도면 거의 신급 활약인 건 인정. 근데 솔직히 팀 성적 좀 아쉬움. 에인절스 너무 불쌍하다 ㅠㅠ 오타니 혼자 고생 다 하는 느낌.11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어제 경기 보고 개빡쳤음 ㅋㅋㅋㅋ 토푸리아 코너에서 거의 스탑 외치려고 했던 거 같은데 심판이 그걸 안 말리는 게 말이 됨? 경기 끝나고 진짜 욕나오더라 ㅋㅋㅋ13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요즘 이적시장 보면 다들 몸값 미쳐 날뛰는 건 팩트임. 홀란드 이적료 보고도 놀랐는데 이제는 웬만한 유망주들도 기본 몇백억씩 하더라 ㅠㅠ 이래서 빅클럽 아니면 선수 지키기 힘든 시대가 된 듯.16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양키스 오퍼 거절은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 설마 진짜로? 물론 KBO 오면 환영인데, 메이저리그 문을 직접 닫아버리는 건 너무 아깝지 않나. 나중에 후회 안 할까 모르겠다. 그래도 오면 우리팀에 와라!17시간 47분전
댓글목록2
올킬핫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