뮌헨 제주 온다는거 ㄹㅇ임? 선수들 근황 토론 좀 ㄷㄷ
2026-05-22 19:14
10,262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뮌헨 제주 온다는거 ㄹㅇ임? 선수들 근황 토론 좀 ㄷㄷ
형들 오늘 뉴스 보다가 바이에른 뮌헨 제주 온다는 기사 봤는데 이거 진짜임? 아인스하나 투자 유치해서 오는거라는데, 솔직히 좀 놀랐음 ㅋㅋ 유럽 빅클럽이 한국, 그것도 제주까지 온다니까 괜히 설레네. 이게 진짜라면 우리 선수들 중에 뮌헨 선수들이랑 교류하거나 같이 훈련하는 그림도 나올 수 있는거 아님? 아니면 이참에 한국 선수들 해외 진출 노려보는 계기가 될 수도 있을 것 같기도 하고. 암튼 괜히 궁금해서 글 올려봄.
솔직히 뮌헨 선수들 요즘 근황도 궁금하긴 함. 김민재 선수야 워낙 이슈 많았고... 요즘은 리그에서 좀 뛰는 것 같긴 하던데, 팀 분위기나 본인 컨디션은 어떤지 아는 형들 있음? 예전에 토트넘 방한했을 때도 손흥민 선수랑 케인 선수 직관으로 봤었는데 진짜 지리긴 했었거든. 만약 뮌헨 선수들 온다면 레반도프스키는 없지만 그래도 뮐러나 노이어 같은 레전드들 볼 수 있는거 아닌가? 아님 신성으로 떠오르는 무시알라 같은 선수들도 보고 싶고. 혹시 이 소식 관련해서 더 아는 정보 있거나, 뮌헨 선수들 근황 아는 형들 있으면 좀 풀어줘 ㅋㅋ
그리고 이 기사 보고 문득 궁금해진건데, 요즘 해외 리그 뛰는 우리 선수들 근황은 다들 어떰? 이강인 선수 파리에서 잘 지내고 있는건 알겠고, 황희찬 선수도 울버햄튼에서 꾸준히 좋은 모습 보여주고 있잖아. 혹시 요즘 좀 부진하거나, 아니면 예상 외로 포텐 터뜨리고 있는 선수들 있으면 정보 공유 좀 하자. 가끔 보면 자기 주전 자리 꿰차고 맹활약하는 선수들 보면 너무 신기하고 대견함.
아무튼 뮌헨 제주 소식 진짜라면 여름에 제주도 한번 가야하나 심각하게 고민되네 ㅋㅋㅋ 혹시 이 소식 정확한 정보 아는 형들이나, 다른 해외파 선수들 근황 아는 형들 있으면 댓글로 같이 이야기 좀 해보자.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고!
솔직히 뮌헨 선수들 요즘 근황도 궁금하긴 함. 김민재 선수야 워낙 이슈 많았고... 요즘은 리그에서 좀 뛰는 것 같긴 하던데, 팀 분위기나 본인 컨디션은 어떤지 아는 형들 있음? 예전에 토트넘 방한했을 때도 손흥민 선수랑 케인 선수 직관으로 봤었는데 진짜 지리긴 했었거든. 만약 뮌헨 선수들 온다면 레반도프스키는 없지만 그래도 뮐러나 노이어 같은 레전드들 볼 수 있는거 아닌가? 아님 신성으로 떠오르는 무시알라 같은 선수들도 보고 싶고. 혹시 이 소식 관련해서 더 아는 정보 있거나, 뮌헨 선수들 근황 아는 형들 있으면 좀 풀어줘 ㅋㅋ
그리고 이 기사 보고 문득 궁금해진건데, 요즘 해외 리그 뛰는 우리 선수들 근황은 다들 어떰? 이강인 선수 파리에서 잘 지내고 있는건 알겠고, 황희찬 선수도 울버햄튼에서 꾸준히 좋은 모습 보여주고 있잖아. 혹시 요즘 좀 부진하거나, 아니면 예상 외로 포텐 터뜨리고 있는 선수들 있으면 정보 공유 좀 하자. 가끔 보면 자기 주전 자리 꿰차고 맹활약하는 선수들 보면 너무 신기하고 대견함.
아무튼 뮌헨 제주 소식 진짜라면 여름에 제주도 한번 가야하나 심각하게 고민되네 ㅋㅋㅋ 혹시 이 소식 정확한 정보 아는 형들이나, 다른 해외파 선수들 근황 아는 형들 있으면 댓글로 같이 이야기 좀 해보자.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고!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거절 ㄷㄷ KBO 오는 거 ㄹㅇ임?56분전
-
[자유게시판] 롤드컵 우승팀 T1 페이커 선수 근황 다들 앎? ㄷㄷ16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앤더슨 영입 ㄹㅇ 실화냐? 이러면 다음 시즌 우승은 따놓은 당상 아님?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좀 답답하지 않음? ㅠㅠ2026-06-26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올스타전 투표 결과 떴던데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고석현 복귀전 ㄷㄷ 이번엔 3연승 가나?2026-06-26
-
[자유게시판] 셀틱스 브라운 트레이드썰은 진짜 계속 나오네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이정후 요즘 미쳤네 ㄷㄷ 신인왕 ㄹㅇ 가능함? 근황 좀 알려주셈 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님들 야알못이라서 그럼 ㅋㅋㅋ KBO에서 뛰면서 국대 승선하고 병역 혜택 받는게 더 큰 그림일 수도 있음. 메이저 가서 마이너 전전하다가 돌아오는 것보다 훨씬 나은 선택일 수도 있다 이 말임.5분전
-
[자유게시판] 멘탈은 걱정 안 하는데 솔직히 류현진이 요즘 구위 좋다고 해도 이닝이터는 좀 힘들지 않나? 4~5이닝 정도 던지고 불펜 빨리 가동할 거 같은데. 그래도 승리는 할거라고 봄! 상대 타선이 워낙 밥이라 ㅋㅋㅋ1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경기 보면서 느낀 건데, 이 형은 진짜 깡다구가 보통이 아님. 얼굴 망가진 거 보고 다들 걱정했는데 시 상남자 기질 어디 안 가네. 난 솔직히 상대 누구든 다 줘팰 거 같음 ㅋㅋㅋㅋㅋ2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일본 애들 기사 조회수 1위 찍은 거 ㄹㅇ 킹받네. 근데 솔직히 오늘 경기력 보면 걔네가 틀린 말 한 것도 아닌 거 같아서 더 짜증남. 어휴 진짜 답답해서 맥주만 계속 마시고 있다...3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2648억이면 진짜 너무한 거 아니냐? 이러면 걍 자본주의 축구 확정이지. 그래도 엘리엇 앤더슨 잘하긴 하던데 과연 맨시티 가서도 그만큼의 값어치를 할지는 두고 봐야지 ㅋㅋ 괜히 먹튀되는 경우도 많잖아.4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님 솔직히 펠레 마라도나 부활해도 저 돈 못 받는다는 건 좀 ㅋㅋㅋㅋ 그 시절이랑 지금이랑 시장 규모 자체가 다른데 비교가 되나. 엘리엇 정도면 저 몸값 받을만 함.8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님들 잘 생각해봐요. 맨시티가 괜히 저렇게 지를 리가 없잖아요. 분명 구단 내부에서 엄청난 분석 끝에 영입하는 거겠지. 괜히 펩 떠난 맨시티가 아니라고요.10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크리켓 얘기 나와서 말인데 혹시 잉글랜드 축구 이적시장 소식은 더 아는 거 있음? 첼시가 이번 여름에 또 돈 지른던데 누구 노리는지 궁금하네. 크리켓처럼 축구도 좀 시원한 소식 있었으면 좋겠다.10시간 18분전
댓글목록3
올킬핫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