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성 타율 0.115 실화임? ㄷㄷ 이거 어떻게 봄?
2026-05-23 01:19
11,918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김하성 타율 0.115 실화임? ㄷㄷ 이거 어떻게 봄?
오늘 김하성 기사 보니까 타율 0.115던데… 솔직히 좀 충격이다 ㅋㅋ 작년엔 진짜 잘했는데 이번 시즌은 왜 이러는 건지 모르겠네. 수비는 여전히 좋긴 한데 타격이 너무 안 올라오니까 좀 답답하다. 다들 김하성 선수 지금 상황 어떻게 생각함? 걍 좀 더 지켜보면 터질 거 같음?
-
[자유게시판] 클라크 스코틀랜드 감독 물러난거 ㄹㅇ 충격이네 ㄷㄷ23분전
-
[자유게시판] 메시 없이도 아르헨티나 지리네 ㄷㄷ 다른 팀들은 어제 경기 어땠음?2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맨시티 엘리엇 앤더슨 2600억 ㄷㄷ 이게 맞는 거임?7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조1위 확정! ㄷㄷ 근데 경기력 왜 이럼? ㅋㅋ10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보고 느낀 건데... ㄹㅇ 꿀잼 경기였음 ㄷㄷ12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2648억 실화냐 ㄷㄷ 맨시티 우승 확정이네?13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야 박문성이 홍명보 직격탄 날린거 ㄹㅇ임? ㅋㅋㅋ 심하긴 했잖아 솔직히17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포체티노 감독 미국 국대행 오피셜 떴냐 ㄷㄷ19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생각해보면 메시가 있어도 월드컵 우승까지 꽤 오래 걸렸잖아. 챔스 우승하고 코파 우승하고 결국 월드컵까지 갔는데, 메시 없다고 바로 끝물은 아닐걸? 젊은 애들 성장하는 거 보면 충분히 가능성 있다고 본다 난.39분전
-
[자유게시판] 기억나는 게 2018 월드컵 때 손흥민 혼자 고군분투하던 거 생각하면 진짜 맘 아픔. 그때도 막 울고 그랬는데 이번에도 또 그러는 거 보니까 은퇴할 때 되긴 했나 싶다.42분전
-
[자유게시판] 감독 전술 문제도 크다고 봄. 에이스 활용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고 그냥 "네가 알아서 해봐" 이러는 거 같음. 선수들도 이제 감독 믿고 따라가기 힘들지 않을까? 다음 경기엔 좀 달라졌으면 좋겠다 제발.3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송성문 선수요? ㅋㅋㅋ 송성문이 엠엘비 갔으면 진작에 다저스 씹어먹었겠지. 글쓴이 송성문 선수랑 송성문 기자랑 헷갈린 거 아니냐? ㅋㅋ 기자도 대단하긴 함.3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메시형 경기 보는 맛에 주말 보낸다 ㄹㅇ. 은퇴하면 나 뭐 보고 사냐... 축구 볼 재미 진짜 확 줄어들 것 같음 ㅠㅠ5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난 좀 다르게 봄. (선수이름)이 초반에 좀 압도하다가 (선수이름)이 후반에 정신 차리고 치고 올라올 것 같음. 솔직히 난타전보다는 한쪽이 좀 더 우위에 설 거라고 본다. 서브미션은 모르겠고 TKO 기대함 ㅋ9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가 플옵에서 보여준게 있어서 그런가? 플레이오프 때 진짜 미친듯이 잘했잖아. 근데 정규시즌때는 들쭉날쭉했어서 그 금액이면 진짜 도박수임. 레이커스 돈 많아서 저러는건가 싶기도 하고.10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난 송성문 보면 딱 2018년 박병호 생각남. 그때 박병호도 미쳤었는데. 근데 샌디에이고는 투수진도 탄탄해서 더 서운 거 같음. 우리팀은 타선은 좋은데 불펜이 맨날 터져서 미치겠다.13시간 26분전
댓글목록4
티몽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