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두호 슬슬 약발 떨어지는 거 아니냐? ㄷㄷ
2026-05-23 21:53
9,810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최두호 슬슬 약발 떨어지는 거 아니냐? ㄷㄷ
최두호 이번 산토스 전 이겼다고 너무 추켜세우는 거 아니냐? 코리안 킬러라고 하는데 솔직히 걔도 한물 간 선수잖아 ㅋㅋ 막말로 전성기 때 산토스였으면 최두호 그냥 졌을 듯. 괜히 거품만 엄청 끼는 거 같아서 불안하다. 다음 경기 바로 나락 가는 거 아니냐?
-
[자유게시판] 어제 느바 경기 본 사람 있음? ㅋㅋㅋ 진짜 대박이네3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솔직히 이번 월드컵 우승각 아니냐? ㅋㅋㅋ10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요즘 KBO팀들 성적 보니까 어떠심? ㄷㄷ10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보면서 느낀 건데, 국뽕 코인 각 떴냐? ㄷㄷ15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펜스 트윈스 드래프트 ㄷㄷ... 형제 동반 입단 로망 나만 있었냐? ㅠㅠ16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가는 거 실화냐 ㄷㄷ 이적료 미쳤네20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얘는 진짜 싸움 중독자임? ㄷㄷ21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메츠 진짜 총체적 난국인데, 이 정도면 감독만 억울한 거 아니냐? ㅋㅋㅋ24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엌ㅋㅋㅋ 나도 어제 그 뉴스보고 깜놀함 ㄷㄷ 유로에서 좀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스코틀랜드 축구 많이 살려놨다고 생각했는데... 후임으로 누가 올지 진짜 궁금하네.1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설마 ㅋㅋㅋ 케인이 없어도 된다는 건 좀 오바 아니냐? 케인이 있었으면 지금보다 더 좋은 성적이었을 수도 있음. 그냥 흥민이가 폼이 올라온 시기랑 케인 나간 시기랑 겹쳐서 그렇게 보이는 거지. 그래도 둘이 있을 때 파력이 미치긴 했잖아.4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감독 경질이 만능은 아니지 ㅋㅋㅋㅋ 돈을 그렇게 쓰고도 선수들이 삽질하면 감독이 뭘 어떻게 하냐. 솔직히 메츠는 선수들 정신 상태부터 뜯어고쳐야 함. 물론 멘도사도 욕심이 너무 없긴 했어.5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옛날 생각나네... 강동희 김승현 있을 때는 진짜 승승장구였는데 ㅠㅠ 그때 경기 보는 맛이 있었는데 요즘은 그냥 한숨만 나옴. 하긴 그때랑 지금이랑 비교하는 게 무리긴 하다.5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이번 서브미션 미쳤지 ㅋㅋㅋㅋ 보는 내내 나도 모르게 악 소리 질렀다. 상대 선수 탭 치는 거 보고 진짜 저렇게 완벽하게 걸리면 답 없겠구나 싶더라. 오랜만에 UFC 보면서 아드레날린 폭발함 ㅋㅋㅋ8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트럼프 저 형님 진짜 힙하긴 하다 ㅋㅋㅋㅋ 80세에 UFC라니 대단하네. 근데 청와대 경기는 좀 힘들지 않겠냐? 격투기라 너무 폭력적이라고 반대하는 사람 많을듯 ㅠㅠ 그냥 조용히 체육관에서 하는게 맞지.12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예상은 좀 했음. 매직이 이삭한테 투자한 시간이랑 돈이 얼만데... 이젠 진짜 팀 개편 제대로 들어가는 건가. 리빌딩 가속화되겠네.12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계약 오피셜 떴냐? ㄷㄷ 그럼 오늘부터 리브스 주가 더 오르겠네 ㅋㅋ 릅이랑 AD랑 셋이서 합 제대로 맞추면 진짜 서부 접수 가능할듯. 보스턴은 제발 정신 차려라 진짜.14시간 13분전
댓글목록5
망둥어샷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