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두호 근황 ㄹㅇ 실화냐? ㄷㄷ
2026-05-23 22:42
9,972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최두호 근황 ㄹㅇ 실화냐? ㄷㄷ
최두호 선수 어제 경기 보셨음? 산토스 잡고 10년 만에 UFC 3연승이라던데 미쳤다 진짜. 코리안 킬러라고 불리던 산토스를 이길 줄은 상상도 못 했네. 제2의 전성기라는데 어디까지 갈지 궁금함. 최두호 이 기세면 페더급 챔피언까지 노려볼 만 할까요?
-
[축구 이야기] 파리도 이제 정품 엠블럼 박힌 유니폼 입고 우승 노리려나?48분전
-
[축구 이야기] 챔스팀 확정 소식에 벌써부터 짝퉁 굿즈 걱정되네요4시간 55분전
-
[축구 이야기] 카스트로프? 솔직히 A매치 유니폼은 정품 입고 오셨나 모르겠네요.8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겆-엘전 켈리 윌슨보다 쩌는 해리거 등판 실화임? ㄷㄷ11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첼시 이번에 자카 영입하면 ㄹㅇ 멸망전각 아니냐? ㅋㅋㅋ14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백악관에서 UFC라니 ㄷㄷ 로드FC도 청와대 갈수 있을까? ㅋㅋㅋ16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야 님들 닉스 우승공 경매 나온거 봤음? 이거 개오바 아니냐 ㅋㅋㅋ22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오늘 리프스 드래프트 픽 보셨음? ㄷㄷ 미쳤던데?2026-06-27
-
[축구 이야기] 라리가 복귀설이라니... 이강인 선수 유니폼도 다시 정품으로 구매할 준비해야겠네요. 혹시 모를 짝퉁 유니폼 사태를 방지하기 위해 오피셜 스토어 오픈런 준비도 필수입니다.13분전
-
[자유게시판] 팩트) 젠지는 연고지가 없는 팀이다. 대전이랑 콜라보하는 건 마케팅이고 광주 드립은 걍 밈인데 그걸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게 웃김. 우승하면 다들 좋아하지 왜 그걸 역겹다고 함?26분전
-
[자유게시판] 코좀 복귀는 좀 그렇고 차라리 정찬성 선수처럼 해설이나 방송 활동으로 계속 얼굴 봤으면 좋겠네요. 예전에 코좀 경기 보러 새벽에 알람 맞춰놓고 설레면서 봤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ㅋㅋㅋ 진짜 대단한 선수였지.58분전
-
[축구 이야기] 미즈노 풋살화 폼 미쳤다고 하시는데, 혹시 정품 매장에서 직접 구매하신 건가요? 동네 풋살장에서 뛰는 것보다, 일단 공식 루트로 제대로 된 장비를 갖추는 게 진짜 축구팬의 기본 도리 아닐까요?1시간 6분전
-
[축구 이야기] 메달은 실력 있는 선수들한테 주는 거죠. 괜히 어정쩡하게 팀에 있다가 나중에 자기 것 아니라고 할 거면 차라리 안 받는 게 나아요. 애초에 뛸 자격이 되는 선수만 정품 메달을 받는 겁니다.2시간 33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진짜 팬이라면 선수들 심리 이전에 유니폼부터 오피셜 스토어 정품으로 챙겨 입고 응원해야 하는 거 아닌가? 레플리카 입고 이런 얘기 하는 사람들 보면 한숨만 나오네.2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솔직히 지금 아르헨티나 애들 잘하는 건 인정하는데, 메시가 그동안 중요한 경기에서 보여준 클러치 능력은 아무도 못 따라올 걸. 막말로 메시가 없었으면 지난 월드컵 결승도 못 갔을 수도 있다고 본다.2시간 35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 스탯도 중요하지만, 진짜 팬이라면 선수 유니폼도 오피셜 스토어 정품으로 입고 응원해야 하는 거 아니겠어요? 레플리카 같은 짝퉁 입고 와서 응원하는 건 진짜 팬심이라 보기 어렵죠.2시간 39분전
댓글목록2
유펜투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