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ㅋㅋㅋ 최형우 4500루타 실화냐 ㄷㄷ 기아는 진짜 배아프겠네ㅠ
2026-05-24 06:21
11,281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ㅋㅋㅋ 최형우 4500루타 실화냐 ㄷㄷ 기아는 진짜 배아프겠네ㅠ
형들 오늘 야구 보다가 진짜 깜짝 놀랐다. 삼성 최형우 선수 4500루타 달성한 거 봤음? 와 진짜 역대급 기록 아니냐. 타격의 정석 그 자체임 ㄹㅇ. 괜히 베테랑이 아니구나 싶더라. 덕분에 우리 팀 경기는 잠시 잊고 최형우 선수 클라스에 감탄하고 왔다.
솔직히 나는 최형우 선수 보면 늘 기아 팬들이 생각난다. ㅠㅠ 그 당시엔 어쩔 수 없었다지만 지금 와서 보면 기아 팬들 진짜 땅을 치고 후회할 것 같음. 40대 중반 나이에도 저렇게 꾸준히 활약할 줄 누가 알았겠냐고. 그때 기아 잔류했으면 지금 김태군 말고 최형우가 클린업에서 버텨주고 있을 수도 있었을 텐데. 생각만 해도 배아플 듯.
이번 시즌 기아도 나름 잘하고 있지만, 최형우 같은 베테랑 타자 한 명만 있어도 타선 무게감이 확 달라질 것 같거든. 특히 요새 기아 타선이 좀 들쑥날쑥할 때가 있잖아. 그럴 때마다 최형우 선수의 존재감이 더 크게 느껴지는 것 같다. 삼성이 괜히 부럽다니까. 물론 우리 팀도 잘하고 있지만, 최형우 같은 거포 한 명 정도는 탐나잖아 다들?
최형우 선수 진짜 대단한 게, 나이 40 넘어서도 저렇게 꾸준하게 자기 관리하고 기량 유지하는 게 쉬운 일이 아니거든. 젊은 선수들도 기복 심해서 힘들어하는데, 최형우 선수는 매년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것 같음. 괜히 프로가 아니라는 말이 딱 맞다. 4500루타는 진짜 아무나 하는 기록이 아니지.
그리고 갑자기 생각난 건데, 두산에서 롯데로 갔다가 중 간 37세 외야수 기사도 봤었음. 언제까지 야구하냐는 말도 들었다는데, 최형우 선수 보면 그런 말이 진짜 무의미하다는 걸 깨닫게 되는 것 같음. 결국 실력만 있으면 나이는 숫자에 불과한 거 아닐까? 물론 체력 관리나 부상 위험은 있겠지만, 최형우는 그걸 다 이겨내고 있는 거잖아.
우리 팀도 그렇고, 다른 팀들도 그렇고, 나이 든 베테랑 선수들한테 너무 쉽게 은퇴 압박 주는 경향이 있는 것 같아서 좀 아쉬울 때가 많거든. 최형우 선수처럼 꾸준히 좋은 모습 보여주는 선수들이 많아져서, 나이 들어도 오래오래 경기장에서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팬으로서도 그게 더 좋잖아?
어쨌든 최형우 선수 4500루타 다시 한번 축하하고, 앞으로도 쭉 건강하게 선수 생활 이어갔으면 좋겠다. 기아 팬들은 진짜 속 쓰리겠지만, 어쩌겠어 이미 지난 일인데 ㅋㅋㅋ 형들은 최형우 선수 기록 보면서 어떤 생각 들었음? 진짜 레전드 아닌가 싶다.
아 그리고 우리 팀 어제 경기는 진짜 ㅋㅋㅋㅋㅋㅋ 10대4 대승했는데 선발 투수는 사구 남발해서 웃지 못하는 거 보고 진짜 ㅋㅋㅋㅋㅋ 에이스는 언제 본색을 드러내려나 싶더라. 하아 그래도 이겼으니 다행인 건가 싶기도 하고. 우리 팀은 언제쯤 완벽하게 시원한 경기를 해줄까 ㅠ
솔직히 나는 최형우 선수 보면 늘 기아 팬들이 생각난다. ㅠㅠ 그 당시엔 어쩔 수 없었다지만 지금 와서 보면 기아 팬들 진짜 땅을 치고 후회할 것 같음. 40대 중반 나이에도 저렇게 꾸준히 활약할 줄 누가 알았겠냐고. 그때 기아 잔류했으면 지금 김태군 말고 최형우가 클린업에서 버텨주고 있을 수도 있었을 텐데. 생각만 해도 배아플 듯.
이번 시즌 기아도 나름 잘하고 있지만, 최형우 같은 베테랑 타자 한 명만 있어도 타선 무게감이 확 달라질 것 같거든. 특히 요새 기아 타선이 좀 들쑥날쑥할 때가 있잖아. 그럴 때마다 최형우 선수의 존재감이 더 크게 느껴지는 것 같다. 삼성이 괜히 부럽다니까. 물론 우리 팀도 잘하고 있지만, 최형우 같은 거포 한 명 정도는 탐나잖아 다들?
최형우 선수 진짜 대단한 게, 나이 40 넘어서도 저렇게 꾸준하게 자기 관리하고 기량 유지하는 게 쉬운 일이 아니거든. 젊은 선수들도 기복 심해서 힘들어하는데, 최형우 선수는 매년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것 같음. 괜히 프로가 아니라는 말이 딱 맞다. 4500루타는 진짜 아무나 하는 기록이 아니지.
그리고 갑자기 생각난 건데, 두산에서 롯데로 갔다가 중 간 37세 외야수 기사도 봤었음. 언제까지 야구하냐는 말도 들었다는데, 최형우 선수 보면 그런 말이 진짜 무의미하다는 걸 깨닫게 되는 것 같음. 결국 실력만 있으면 나이는 숫자에 불과한 거 아닐까? 물론 체력 관리나 부상 위험은 있겠지만, 최형우는 그걸 다 이겨내고 있는 거잖아.
우리 팀도 그렇고, 다른 팀들도 그렇고, 나이 든 베테랑 선수들한테 너무 쉽게 은퇴 압박 주는 경향이 있는 것 같아서 좀 아쉬울 때가 많거든. 최형우 선수처럼 꾸준히 좋은 모습 보여주는 선수들이 많아져서, 나이 들어도 오래오래 경기장에서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팬으로서도 그게 더 좋잖아?
어쨌든 최형우 선수 4500루타 다시 한번 축하하고, 앞으로도 쭉 건강하게 선수 생활 이어갔으면 좋겠다. 기아 팬들은 진짜 속 쓰리겠지만, 어쩌겠어 이미 지난 일인데 ㅋㅋㅋ 형들은 최형우 선수 기록 보면서 어떤 생각 들었음? 진짜 레전드 아닌가 싶다.
아 그리고 우리 팀 어제 경기는 진짜 ㅋㅋㅋㅋㅋㅋ 10대4 대승했는데 선발 투수는 사구 남발해서 웃지 못하는 거 보고 진짜 ㅋㅋㅋㅋㅋ 에이스는 언제 본색을 드러내려나 싶더라. 하아 그래도 이겼으니 다행인 건가 싶기도 하고. 우리 팀은 언제쯤 완벽하게 시원한 경기를 해줄까 ㅠ
-
[자유게시판] 샌디에이고는 진짜 기적을 쓰고 있는거임? ㄷㄷ 다저스전 승리 미쳤네28분전
-
[자유게시판] 트럼프 백악관에서 UFC 관람 ㅋㅋ 이건 뭐냐 진짜 ㅋㅋㅋ2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불스 지분 인수 썰 돌던데, 혹시 그 선수도 같이 가는 각임? ㄷㄷ3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엔젤 리세, 이 정도면 진짜 역대급 재능 아님? ㄷㄷ7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이현중 NBA 도전기 ㄷㄷ... 진짜 멘탈 대단한 거 같지 않음?10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최지만 KBO 온다고 난리더니 지금 이게 맞냐? ㅋㅋㅋㅋ12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와 UFC 서브미션 미쳤다 ㄹㅇ 역대급 아니냐 ㄷㄷ12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와 트럼프 백악관에서 UFC 봤다는데 ㄷㄷ 우리도 청와대 경기 한번 가즈아!16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경기력 괜찮았다고? ㄹㅇ 동의함. 아직도 한창 전성기인 줄 알았는데 갑자기 은퇴라니 ㄷㄷ 혹시 무슨 다른 이유라도 있는 건가? 몸에 문제라도 생긴 건가 싶기도 하고.49분전
-
[자유게시판] 킹동문 오늘 진짜 미쳤지 ㅋㅋㅋㅋㅋ 다저스 상대로 4연승은 진짜 레전드다. 폼 미쳤는데 이러다 진짜 우승 각 보는 거 아니냐? 샌디 우승하면 대박일듯 ㄷㄷ2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난 그냥 찌라시인 줄 알았는데... 하현승 메이저 도전하는 줄 알았는데 갑자기 국내라니 의외네. 근데 솔직히 메이저 갔으면 마이너리그에서 몇 년 구르다가 올 수도 있는데 KBO에서 바로 억대 연봉 받는 게 더 이득일 수도 있지 않나?3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솔직히 이번 월드컵은 변명의 여지가 없지. 근데 너무 홍명보 감독님한테만 돌리는 것도 좀 그렇다. 선수들도 문제가 많았다고 봄. 다음 감독은 누가 오든 일단 선수단 개편부터 해야 할 듯. 김학범 감독님이나 신태용 감독님 다시 오셨으면 좋겠다 개인적으로는.3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ㄹㅇ 롤드컵 우승하면 젠지 연고지 어디임? 드립 존나 나올듯. 맨날 광주가 본거지라더니 이젠 대전이랑 콜라보한다고 대전꺼라고 하겠네. 걍 우승하면 다 지들꺼라고 우기는 게 국룰 아니냐.4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진짜 불쌍하긴 함. 그래도 월드컵 4번이면 국대 레전드 반열인데 폼 좀 떨어졌다고 은퇴각 잡아야 한다는 소리 나오는 거 보면 씁쓸하다 ㅠㅠ6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역사적이라고 할 정도는 아닐걸? 예전에 부시 대통령도 이라크전 끝나고 MLB 개막전 시구하고 그랬잖아. 그냥 흔치 않은 일이라서 더 주목받는듯. 그래도 UFC 보는 건 좀 파격적이긴 하다 ㅋㅋ6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이야 The Hand of OG ㅋㅋㅋ 네이밍 센스 보소 ㅋㅋㅋ 근데 진짜 그거 다시 봐도 지림 ㄷㄷ 솔직히 어제 닉스는 뭔가 홀린 듯이 잘하더라. 이현중 선수 얘기도 진짜 깜짝 놀랐음.7시간 45분전
댓글목록3
융단포치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