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키스 콜 복귀ㄷㄷ 이번시즌 우승각 나오냐?ㅋㅋ 미쳤다 진짜
2026-05-24 08:48
10,897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양키스 콜 복귀ㄷㄷ 이번시즌 우승각 나오냐?ㅋㅋ 미쳤다 진짜
형들 오늘 양키스 에이스 콜 복귀전 봤음? 와 진짜 미쳤더라. 20개월 만의 복귀전인데 6이닝 무실점이라니 이게 말이 되냐고ㅋㅋ 완전 다른 투수 같았음. 솔직히 올해 양키스 선발진 좀 불안한 감 있었는데, 콜 돌아오니까 진짜 든든하다 못해 압도적이네. 이게 바로 에이스의 품격인가 싶다.
콜이 이렇게 잘 던져주면 선발 로테이션 숨통 확 트이는 건 물론이고, 불펜도 부담 덜 가서 더 힘낼 수 있 것 같음. 지금 아메리칸리그 동부지구 선두 달리고 있는데, 콜 복귀로 더 격차 벌릴 수 있을 듯. 특히 보스턴이나 볼티모어 추격하는 입장에서는 진짜 뼈아픈 소식일 거임. 콜이 던지는 날은 무조건 승리 추가라고 보면 되니까. 남은 시즌 콜이 꾸준히 이 정도 퍼포먼스만 보여주면 월드시리즈 우승도 충분히 노려볼 만하다고 본다.
물론 아직 시즌 초반이라 단정하긴 이르지만, 콜의 부활은 양키스에게 엄청난 호재인 건 분명함. 타선도 요즘 불방망이 휘두르고 있고, 수비도 안정적이라 전반적으로 팀 분위기 엄청 좋을 듯. 과연 양키스가 콜의 복귀를 발판 삼아 끝까지 선두를 지키고 우승까지 차지할 수 있을지 진짜 기대된다. 솔직히 올해 양키스 우승하면 ㄹㅇ 역대급 시즌으로 기억될 것 같음.
형들은 어떻게 생각함? 콜 복귀가 양키스 우승에 얼마나 큰 영향을 줄 것 같음? 댓글로 의견 좀 남겨줘봐. 같이 예측 분석 해보자고ㅋㅋ
콜이 이렇게 잘 던져주면 선발 로테이션 숨통 확 트이는 건 물론이고, 불펜도 부담 덜 가서 더 힘낼 수 있 것 같음. 지금 아메리칸리그 동부지구 선두 달리고 있는데, 콜 복귀로 더 격차 벌릴 수 있을 듯. 특히 보스턴이나 볼티모어 추격하는 입장에서는 진짜 뼈아픈 소식일 거임. 콜이 던지는 날은 무조건 승리 추가라고 보면 되니까. 남은 시즌 콜이 꾸준히 이 정도 퍼포먼스만 보여주면 월드시리즈 우승도 충분히 노려볼 만하다고 본다.
물론 아직 시즌 초반이라 단정하긴 이르지만, 콜의 부활은 양키스에게 엄청난 호재인 건 분명함. 타선도 요즘 불방망이 휘두르고 있고, 수비도 안정적이라 전반적으로 팀 분위기 엄청 좋을 듯. 과연 양키스가 콜의 복귀를 발판 삼아 끝까지 선두를 지키고 우승까지 차지할 수 있을지 진짜 기대된다. 솔직히 올해 양키스 우승하면 ㄹㅇ 역대급 시즌으로 기억될 것 같음.
형들은 어떻게 생각함? 콜 복귀가 양키스 우승에 얼마나 큰 영향을 줄 것 같음? 댓글로 의견 좀 남겨줘봐. 같이 예측 분석 해보자고ㅋㅋ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우리팀 성적 이거 맞냐? 이젠 걍 포기다 ㅋㅋㅋㅋ8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포르투갈 콜롬비아 오늘 경기 ㄷㄷ 메시 진짜 오냐? ㅋㅋㅋ15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아육이 형님 근황 대체 무슨일임? ㄷㄷㄷ18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와 페레이라 이 양반 ㄹㅇ 은퇴각인가 보네요 ㄷㄷ20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노시환 미쳤냐 진짜 ㄷㄷ 5경기 연속 홈런 실화임?2026-06-27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복귀 실화냐 ㄷㄷ 얼굴 저렇게 됐는데 벌써?2026-06-27
-
[자유게시판] 이정후 미쳤냐 진짜? ㄷㄷ 만루 역전 3루타 실화냐 ㅋㅋㅋㅋ2026-06-27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무승부 실화냐 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오늘 뉴스 보고 개충격이었다 진짜. 월드컵 조별 광탈이라니 이게 말이 되냐고. 홍명보 감독님이야 뭐 고생은 많으셨지만, 결과가 너무 처참해서 할 말이 없음. 다음 감독은 무조건 외국인 감독 데려와야 한다고 본다. 국내 감독으로는 이제 답이 없는 것 같음.2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트럼프 생일 선물로 격투기라니 ㅠㅠ 불쌍한 할배... 근데 서브미션은 나도 다시 보고 싶다. UFC 역사상 4번째면 진짜 희귀한 거잖아. 그거 찾아봐야겠네.3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그 기사 봤는데 솔직히 좀 웃겼음. 메시 없을 때 월드컵 우승? 가능이야 하겠지만 난 솔직히 한 8강이나 4강이 한계라고 봄. 메시가 그동안 보여준 게 괜히 보여준 게 아니잖아.4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냐? ㅋㅋㅋㅋ 트럼프형 역시 상남자네. 저번에 WWE 나간 것도 그렇고 격투기 진짜 좋아하는듯. 근데 백악관에서 UFC라니 ㄷㄷ 좀 신기하긴 함.5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아 ㄹㅇ 리세는 진짜 물건임. 걔 아니었으면 WNBA 솔직히 지금만큼 관심 못 받았을듯. 티베츠 감독 말 틀린 것도 없는데 WNBA 사무국은 좀 반성해야 함.6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송성문 기자님 샌디가서 4연승 이끌었으면 올해의 선수급 아니냐. ㅋㅋㅋㅋ 형들 오늘 류현진 경기나 볼까? 류현진이 요즘 좀 잘 던지던데.7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감독이 문제면 당장 성적이 바뀔 수도 있지. 예전에 우리 팀도 감독 바뀌고 귀신같이 연승 달린 적 많잖아. 물론 단기적일 순 있어도 분위기 전환용으로는 괜찮다고 본다. 멘도사도 할만큼 한듯.7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메시형 진짜 레전드임. 나이 먹고도 저렇게 꾸준히 해주는 선수 또 나올까 싶다 ㄷㄷ; 월드컵 우승하고 나니까 더 날아다니는 느낌임 ㄹㅇ9시간 58분전
댓글목록3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