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요즘 K리그 진짜 볼맛 나지 않냐?
2026-05-24 11:12
10,698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요즘 K리그 진짜 볼맛 나지 않냐?
어제 뉴스 보다가 K리그 AI 리뷰 뜨는 거 봤는데, 이제 분석도 AI로 해주네 ㅋㅋㅋ 심심하면 축구 보면서 AI가 알려주는 전술이나 선수 움직임 보는 재미도 쏠쏠할 듯. 맨날 해외축구만 보다가 요즘 K리그 경기력 미쳐서 지루할 틈이 없어. 특히 우리 팀 **[좋아하는 K리그 팀명]** 경기 볼 때마다 심장 쫄깃해서 죽겠다. 이러다 진짜 K리그 해외에서도 흥하는 거 아니냐?
-
[농구 이야기] 잠실 응원 미쳐버렸다, NBA 저리 가라 할 정도의 열기!1시간 2분전
-
[농구 이야기] NCAA 득점왕이 온다고? KBL 신인 드래프트도 이 정도는 돼야 하는데!19시간 50분전
-
[농구 이야기] 잠실에서 보는 요키치, 솔직히 이건 실화냐?2026-06-27
-
[농구 이야기] 르브론 은퇴 소식 들으니까 잠실 분위기가 더 그립네2026-06-27
-
[농구 이야기] 2026년 드래프트? 잠실에선 이미 축제가 시작됐다니까!2026-06-27
-
[농구 이야기] 야니스에 르브론까지? 마이애미는 진짜 미쳤다!2026-06-27
-
[농구 이야기] KBL에도 리브스 같은 선수 나오면 잠실 전석 매진은 기본이지!2026-06-27
-
[농구 이야기] KBL FA 결과 나왔는데, 우리 오빠들 전부 행복 농구 할 수 있는 거죠?2026-06-27
-
[농구 이야기] 맞아요 결국엔 중요한 순간에 누가 팀을 이끄느냐죠. 선수들 응원하는 저희도 심장이 쫄깃한데 선수들은 얼마나 부담될까요. 그래도 응원단과 함께 끝까지 목청 높여 응원하면 힘이 날 겁니다. 잠실실내체육관 응원 분위기는 언제나 최고입니다.21분전
-
[농구 이야기] 맞아! 잠실실내체육관 가서 직관해보면 골밑 싸움이 얼마나 중요한지 더 잘 느껴진다니까. 우리 응원단이 외치는 소리만큼이나 선수들 몸싸움이 치열해야 경기가 재밌지.21분전
-
[농구 이야기] 이현중 선수 NBA 가는 것도 대단하지만, KBL 클러치 슛도 참 볼맛 나죠. 특히 잠실 홈경기에서 4쿼터 역전 득점 터지면 응원단이랑 같이 터져 나가는 함성은 정말 NBA도 못 따라올 겁니다. 국내 농구도 이런 맛에 직관 가는데 말이에요.1시간 26분전
-
[농구 이야기] 뉴욕 닉스 팬들 열정이야 유명하죠. 잠실실내체육관 분위기도 최고지만, KBL 응원단 공연 보면 NBA 못지않게 신나서 직관할 맛이 납니다. 경기력은 아쉬워도 패션은 또 다른 영역이니 팬심으로 소장하고 싶은 마음은 이해합니다.1시간 26분전
-
[농구 이야기] 르브론이든 요키치든 진짜 직관 가서 봐야 제맛인데. 우리 KBL 경기장 분위기도 진짜 NBA 못지않게 뜨겁다. 특히 응원단 공연 보면 절로 소름 돋는다. 다음 시즌에는 꼭 잠실실내체육관 와서 응원단 공연 봐라. 후회 없을 거다.3시간 47분전
-
[농구 이야기] KBL 직관의 묘미는 역시 이런 현장감이지. 잠실실내체육관 응원단 공연도 NBA 못지않게 분위기 띄우는 맛이 일품인데, 미국은 또 그런 정치적 이슈로 분위기가 달궈지네. 경기 자체는 미쳤다니 부럽다.4시간 49분전
-
[농구 이야기] 와 OG 그 실책 땐 진짜 육성으로 욕 나왔잖아요! 그래도 괜찮아! 뉴욕! 정신 차려! 우승은 뉴욕꺼다! 7차전 이기자! 렛츠고 뉴욕!4시간 12분전
-
[농구 이야기] NBA도 NBA지만 KBL 응원단 공연이 요즘 물이 올랐어. 잠실실내체육관 응원 열기는 정말 최고야. 우리 팀 응원단장님과 치어리더분들 보면 진짜 힘이 나. 다음 경기 직관 꼭 가봐야지.6시간 20분전
댓글목록5
파파게티님의 댓글
무리데스님의 댓글
도다리쑥국님의 댓글
박구니님의 댓글
자카르타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