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통산 35승 좌완 빅리그 콜업이라니 ㄷㄷ
2026-05-17 14:47
11,801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KBO 통산 35승 좌완 빅리그 콜업이라니 ㄷㄷ
오늘 KBO 통산 35승 좌완투수 다저스 콜업 뉴스 봤냐? 진짜 개쩐다 ㅋㅋㅋㅋ 전에 KBO에서 잘하다가 다시 빅리그 도전이라니 ㄹㅇ 멋있네. 거기서도 잘해서 코리안 특급 계보 이었으면 좋겠다. 과연 잘할 수 있을까?
-
[자유게시판] 야... LG 미쳤냐? 1회 4홈런 실화임? ㄷㄷㄷ 올킬러들 팀 근황 좀 풀어봐라!16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메이저리그 경기 솔직히 기대됨? ㅋㅋㅋㅋㅋ1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게이치 토푸리아 저격한 거 보니까 걍 인성 문제 있는 거 아니냐? ㅋㅋㅋ3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닉스 우승 ㄷㄷ 이게 되네? 맨해튼 난리났겠네 ㅋㅋ5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세레나 윔블던 복귀 ㄷㄷ 역대급 흥행각 아니냐?11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와 엘지 1회 4홈런 실화냐 ㅋㅋㅋㅋ 두산 멘탈 나갔을 듯16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필리스 타선 미쳤냐? 슈와버랑 하퍼 미친거 아님? ㄷㄷㄷ20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야구 좀 본다는 형들, 하퍼 사이클링 히트 보면서 뭔가 느낀 거 없음? ㄷㄷ23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야 토푸리아 진짜 퍼거슨처럼 된다고? 그럼 난 게이치한테 거는 게 맞겠다. 게이치 전성기 퍼거슨이랑 비교하면 지금 토푸리아도 그정도 급은 아니지 않나?2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서채현 선수 예전에 인스타 라이브에서 팬들이랑 소통하는 거 봤는데 진짜 순둥순둥 귀엽던데 실력도 미쳤네. 이젠 뭐 월드클래스 다 된 듯.2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미쳤더라 ㅋㅋㅋㅋㅋ 나도 보면서 티비 뚫고 들어갈 뻔. 1회 4홈런은 진짜 상상도 못했다. 작년에 우승하고 올해 좀 퍼질 줄 알았는데 오히려 더 날아다니네. 염갈량 야구 ㄹㅇ 무섭다니까.3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복귀 소식 듣긴 했는데 진짜 윔블던으로 복귀할 줄은 몰랐네. 솔직히 우승까지는 힘들지 않을까? 그래도 마지막 불꽃 태우는 모습 보고 싶다 ㅠㅠ 레전드는 레전드니까.3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이거 실화냐 ㄷㄷㄷ 홀란 직접 볼 수 있는거임? 미쳤다 진짜 ㅠㅠ 근데 K리그 팀이랑 붙으면 너무 차이날 거 같은데, 약간 재미없을 수도 있겠네 ㅋㅋㅋㅋ 그래도 맨시티 내한이라니 이건 무조건 가야지!4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애스턴빌라 중원 뎁스 그렇게 빵빵한 편은 아니지 않나? 이강인 오면 주전 경쟁은 해볼 만할 거 같긴 한데, 솔직히 뉴캐슬도 괜찮을 거 같음. 뉴캐슬은 돈도 많고 유럽대항전도 나가잖아. 어디든 빅클럽으로만 가면 좋겠다 진짜 ㅋㅋ6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아 나만 육성으로 환호한 거 아니었구나 ㅋㅋㅋㅋ 어제 솔직히 잠 다 깼음. 진짜 이대로 시즌 끝까지 쭉 가면 타격왕은 물론이고 MVP까지도 노려볼만 한 거 아니냐? 감격스럽다 진짜 ㅠㅠㅠㅠ6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또 마냥 개소리라고 하기도 애매한게, 튀니지 축협도 문제가 많기로 유명하긴 함... 유스 시스템이나 선수들 처우 같은 거 보면 꽤 심각하단 얘기도 있더라. 물론 실력이 구린 건 팩트인데, 환경적인 요인이 아예 없다고는 못할 듯?7시간 51분전
댓글목록3
티몽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