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두호 지린다ㄷㄷ 근데 솔직히 이번 상대가 역대급은 아니었잖아? ㅋㅋ
2026-05-17 18:20
11,679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최두호 지린다ㄷㄷ 근데 솔직히 이번 상대가 역대급은 아니었잖아? ㅋㅋ
형들 오늘 최두호 경기 ㄹㅇ 개지렸지? 2라운드 TKO승이라니… 와 솔직히 보면서 와 소리가 절로 나오더라. 10년 만에 UFC 3연승이라는데, 이거 진짜 역대급 아니냐? 근데 말야, 내가 살짝 삐딱하게 보고 있는 건가? 뭔가 찝찝한 구석이 없지 않아 있어서 형들 생각 좀 물어보려고 글 썼어.
물론 최두호 선수가 보여준 투지, 정신력, 그리고 경기 운영 능력은 진짜 박수받아 마땅하다고 생각해. 초반에 살짝 밀리는 듯하다가 2라운드에서 터뜨리는 거 보고 역시 '코리안 슈퍼보이'는 다르다 싶었어. 특히 상대가 꽤 강하다고 알려진 선수였는데, 그 압박을 이겨내고 역전승을 거뒀다는 점에서 정말 대단하다고 느껴. UFC에서 3연승 한다는 게 어디 쉬운 일이야? 심지어 10년 만에 기록하는 거면 말 다 했지.
근데 솔직히 말해서, 이번 상대가 최두호 선수의 '진정한' 실력을 측정할 수 있는 역대급 강자는 아니었다고 보거든. 물론 UFC 선수들 다 강하지만, 뭔가 '넘사벽'이라고 할 만한 포스는 아니었잖아? 이전 경기들에서 최두호 선수가 보여줬던 퍼포먼스나, 그가 맞붙었던 강자들을 생각하면, 이번 경기는 분명 잘하긴 했지만 '와 진짜 얘는 이제 챔피언급이네!'라고 단정하기에는 뭔가 부족한 느낌이랄까. 이건 그냥 내 개인적인 느낌일 수도 있는데, 다들 그렇게 생각 안 해?
최두호 선수가 한창 잘 나갈 때만 해도 페더급 컨텐더 라인에 이름이 오르내릴 정도였잖아. 그 강한 타격과 카로운 움직임은 진짜 다른 선수들이랑 차원이 달랐지. 근데 부상도 있었고, 공백기도 길어지면서 예전만큼의 퍼포먼스를 꾸준히 보여주지 못해서 아쉬웠던 것도 사실이야. 이번 경기가 그 공백기를 완전히 날려버린 대승이라는 건 인정하지만, 과연 이 기세를 몰아서 더 강한 상대들을 뚫고 올라갈 수 있을지가 더 중요하다고 봐.
어제 로우지 경기 보면서도 느꼈는데, 전 챔피언이라도 오랜 공백기나 부상 이후 복귀하면 예전만큼의 기량을 보여주기 힘들잖아. 로우지야 은퇴 시사했지만, 최두호 선수는 앞으로가 더 중요하다고. 이번 승리가 물론 엄청난 의미가 있지만, 이걸 발판 삼아서 진짜 한 단계 더 올라서려면 앞으로 만날 상대들은 훨씬 더 강력할 거거든. 그런 강자들을 상대로도 지금과 같은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그게 관건이라고 봐.
솔직히 이번 경기 전에 내가 생각했던 최두호 선수의 위치는 약간 불안정했어. 잘할 때는 진짜 잘하는데, 뭔가 꾸준함이 부족한 낌이랄까. 근데 어제 경기를 보고 나니까 그 불안감이 많이 사라지긴 했어. 여전히 날카로운 타격과 회복 탄력성은 살아있다는 걸 보여줬으니까.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진정한 시험대'는 이제부터 시작될 거라고 생각하는 건 나뿐일까?
형들은 이번 최두호 선수 경기 어떻게 봤어? 진짜 이 정도면 이제 타이틀 도전까지 바라볼 수 있는 수준이라고 생각해? 아니면 아직은 좀 더 지켜봐야 한다고 생각해? 솔직한 의견들 좀 듣고 싶다. 뭔가 내가 너무 비판적으로 보는 건가 싶기도 하고, 아니면 나랑 비슷한 생각하는 형들도 있을 것 같아서 궁금하네.
물론 최두호 선수가 보여준 투지, 정신력, 그리고 경기 운영 능력은 진짜 박수받아 마땅하다고 생각해. 초반에 살짝 밀리는 듯하다가 2라운드에서 터뜨리는 거 보고 역시 '코리안 슈퍼보이'는 다르다 싶었어. 특히 상대가 꽤 강하다고 알려진 선수였는데, 그 압박을 이겨내고 역전승을 거뒀다는 점에서 정말 대단하다고 느껴. UFC에서 3연승 한다는 게 어디 쉬운 일이야? 심지어 10년 만에 기록하는 거면 말 다 했지.
근데 솔직히 말해서, 이번 상대가 최두호 선수의 '진정한' 실력을 측정할 수 있는 역대급 강자는 아니었다고 보거든. 물론 UFC 선수들 다 강하지만, 뭔가 '넘사벽'이라고 할 만한 포스는 아니었잖아? 이전 경기들에서 최두호 선수가 보여줬던 퍼포먼스나, 그가 맞붙었던 강자들을 생각하면, 이번 경기는 분명 잘하긴 했지만 '와 진짜 얘는 이제 챔피언급이네!'라고 단정하기에는 뭔가 부족한 느낌이랄까. 이건 그냥 내 개인적인 느낌일 수도 있는데, 다들 그렇게 생각 안 해?
최두호 선수가 한창 잘 나갈 때만 해도 페더급 컨텐더 라인에 이름이 오르내릴 정도였잖아. 그 강한 타격과 카로운 움직임은 진짜 다른 선수들이랑 차원이 달랐지. 근데 부상도 있었고, 공백기도 길어지면서 예전만큼의 퍼포먼스를 꾸준히 보여주지 못해서 아쉬웠던 것도 사실이야. 이번 경기가 그 공백기를 완전히 날려버린 대승이라는 건 인정하지만, 과연 이 기세를 몰아서 더 강한 상대들을 뚫고 올라갈 수 있을지가 더 중요하다고 봐.
어제 로우지 경기 보면서도 느꼈는데, 전 챔피언이라도 오랜 공백기나 부상 이후 복귀하면 예전만큼의 기량을 보여주기 힘들잖아. 로우지야 은퇴 시사했지만, 최두호 선수는 앞으로가 더 중요하다고. 이번 승리가 물론 엄청난 의미가 있지만, 이걸 발판 삼아서 진짜 한 단계 더 올라서려면 앞으로 만날 상대들은 훨씬 더 강력할 거거든. 그런 강자들을 상대로도 지금과 같은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그게 관건이라고 봐.
솔직히 이번 경기 전에 내가 생각했던 최두호 선수의 위치는 약간 불안정했어. 잘할 때는 진짜 잘하는데, 뭔가 꾸준함이 부족한 낌이랄까. 근데 어제 경기를 보고 나니까 그 불안감이 많이 사라지긴 했어. 여전히 날카로운 타격과 회복 탄력성은 살아있다는 걸 보여줬으니까.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진정한 시험대'는 이제부터 시작될 거라고 생각하는 건 나뿐일까?
형들은 이번 최두호 선수 경기 어떻게 봤어? 진짜 이 정도면 이제 타이틀 도전까지 바라볼 수 있는 수준이라고 생각해? 아니면 아직은 좀 더 지켜봐야 한다고 생각해? 솔직한 의견들 좀 듣고 싶다. 뭔가 내가 너무 비판적으로 보는 건가 싶기도 하고, 아니면 나랑 비슷한 생각하는 형들도 있을 것 같아서 궁금하네.
-
[자유게시판] 롤드컵 결승전 ㄷㄷ 이변 아닌 이변 아니었냐? ㅋㅋㅋ2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ㄹㅇ 실화냐? 타운스 양키스 드립은 또 뭔데 ㅋㅋㅋ15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이강인 빅클럽 이적설 ㄷㄷㄹㅇ팩트임?21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윈덤 클락 쟤 진짜 월클임? 아니면 운빨인거임? ㅋㅋㅋ 솔직히 인정 못함 ㄷㄷ21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음바페 월드컵 득점 페이스 ㄹㅇ 미친 거 아니냐?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오늘 SSG 경기 우천 취소 각인가 ㄷㄷ 비 예보 실화냐?2026-06-21
-
[자유게시판] 요즘 KBO 난세의 시대 아니냐? ㅋㅋㅋ ㄹㅇ 혼돈 그 자체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는데 오타니 형은 아빠 됨 ㄷㄷ 오늘 하이라이트 토크 함?2026-06-21
-
[자유게시판] 에이 설마 김지우가 두산 가겠냐? ㅋㅋㅋ 다른 팀에서 더 좋은 조건 내밀면 바로 거기로 갈 걸? 벌써부터 김지우 영입전 뜨겠네. 두산 팬들 행복회로 그만 돌려라 ㅋㅋㅋ1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진짜 공감 ㅠㅠ 나도 오늘 보면서 티비 끄고 싶었다. 살라처럼 막판 드라마는 바라지도 않음. 그냥 90분 내내 좀 뛰는 시늉이라도 해줬으면 좋겠다 진짜.2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야 근데 1회 4홈런은 옛날 해태 타이거즈 시절에나 보던 기록 아니냐? 진짜 무슨 만화야구 같아서 웃기네. 그래도 저렇게 화끈하게 이기면 직관 간 팬들은 진짜 신났겠다.4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 나도 어제 엘지 경기 보고 지렸잖아 ㅋㅋㅋ 솔직히 1회에 그렇게 터지는 건 진짜 역대급이지 ㅋㅋㅋ 오늘 두산 또 잡고 기세 이어가면 진짜 올해 우승각 제대로 잡는 거 아니냐?9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엥 클락 우승했다고? 난 솔직히 이번엔 다른 선수 예상했었는데 대박이다 진짜 ㅋㅋㅋ 지난번에 우승하고 기세 좋긴 했는데 그래도 이렇게 연달아 먹을 줄이야. 진짜 골프는 모르는 일이야.11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야 솔직히 1회 4홈런은 진짜 미친거 아니냐? 어제 5홈런 치고 오늘 또 이러면 이건 데이터고 나발이고 그냥 물들어올 때 노 젓는 거지 ㅋㅋㅋ 염감탱 얼굴에 미소가 떠나질 않겠네 아주.13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세레나 다시 오는 거 보면 왠지 김연아 복귀각 같기도 하고? 예전 폼은 아니더라도 스타성 하나로 윔블던 시청률 캐리할 듯. 근데 마지막 불꽃 제대로 태우고 은퇴하는 거면 오히려 더 좋을지도?15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그렇게 생각한 거 아니었구나 ㅠㅠ 솔직히영상은 뭐 변명의 여지가 없지 않나? 무혐의 떴다고 해도 팬들 시선은 이미 싸늘할 텐데 선수 생활에 타격 없을 수는 없을 듯. 이미지 관리 진짜 중요함.15시간 1분전
댓글목록5
물떡콩떡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