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13승 투수 얘긴데, 미국 가서 ㄹㅇ 인생 역전한 거 실화냐 ㄷㄷ
2026-05-17 19:09
11,624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KBO 13승 투수 얘긴데, 미국 가서 ㄹㅇ 인생 역전한 거 실화냐 ㄷㄷ
다들 오늘 하루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불금인데 다들 뭐하고 계신지 궁금하네요. 저는 퇴근하고 스포츠 뉴스 보다가 진짜 깜짝 놀란 기사를 봤습니다. KBO에서 13승도 했던 투수가 LG 트윈스에서 외면받고 미국 가서 완전히 다른 사람이 됐다는 기사인데, 이거 보신 분들 계신가요?
솔직히 KBO에서 13승이면 에이스급 아니었나요? 근데 LG에서 뭔가 안 맞았는지 방출되고 미국으로 건너갔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거기서 ERA 1.42 찍으면서 맹활약 중이라니, 진짜 소름 돋지 않습니까? 어제도 1이닝 깔끔하게 막고 7경기 연속 무실점 행진이라고 하는데, 이건 거의 영화 같은 스토리 아닌가 싶습니다. 물론 마이너에서 얼마나 대단한 활약을 펼치든 빅리그는 또 다른 세계겠지만, 그래도 이런 스토리는 볼 때마다 감탄이 절로 나옵니다.
어떤 선수들은 KBO에서 잘하다가도 해외 나가면 망하는 경우도 있고, 반대로 KBO에선 별 볼 일 없었는데 해외 나가서 포텐 터지는 경우도 있고... 야구 세계는 정말 알다가도 모르겠네요. 이렇게 재능 있는 선수들이 새로운 환경에서 자기 잠재력을 터뜨리는 걸 보면 괜히 제가 다 뿌듯합니다. 이 선수 근황 더 아시는 분들 계신가요? 혹시 현지에서 직관하신 분들이나 더 자세한 소식 아시는 분들은 정보 공유 좀 부탁드립니다.
이런 선수들 보면 진짜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는 말이 맞는 것 같기도 합니다. 아무튼 이 선수 앞으로도 계속 잘해서 빅리그까지 가는 습 꼭 보고 싶네요. 다들 편안한 밤 보내세요!
솔직히 KBO에서 13승이면 에이스급 아니었나요? 근데 LG에서 뭔가 안 맞았는지 방출되고 미국으로 건너갔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거기서 ERA 1.42 찍으면서 맹활약 중이라니, 진짜 소름 돋지 않습니까? 어제도 1이닝 깔끔하게 막고 7경기 연속 무실점 행진이라고 하는데, 이건 거의 영화 같은 스토리 아닌가 싶습니다. 물론 마이너에서 얼마나 대단한 활약을 펼치든 빅리그는 또 다른 세계겠지만, 그래도 이런 스토리는 볼 때마다 감탄이 절로 나옵니다.
어떤 선수들은 KBO에서 잘하다가도 해외 나가면 망하는 경우도 있고, 반대로 KBO에선 별 볼 일 없었는데 해외 나가서 포텐 터지는 경우도 있고... 야구 세계는 정말 알다가도 모르겠네요. 이렇게 재능 있는 선수들이 새로운 환경에서 자기 잠재력을 터뜨리는 걸 보면 괜히 제가 다 뿌듯합니다. 이 선수 근황 더 아시는 분들 계신가요? 혹시 현지에서 직관하신 분들이나 더 자세한 소식 아시는 분들은 정보 공유 좀 부탁드립니다.
이런 선수들 보면 진짜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는 말이 맞는 것 같기도 합니다. 아무튼 이 선수 앞으로도 계속 잘해서 빅리그까지 가는 습 꼭 보고 싶네요. 다들 편안한 밤 보내세요!
-
[자유게시판] 살라 이집트 월드컵 진출 ㄷㄷ 이거 진짜 역대급 아님?1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실화냐 ㄷㄷㄷ 오늘 경기 레전드네4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솔직히 기대함? ㅋㅋㅋ 난 좀 회의적인데7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슈퍼파이트 무산썰 ㄹㅇ인가요 ㅋㅋㅋ 챔피언전 존버중이었는데 ㅠ17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이강인 진짜 EPL 가는 거냐 ㄷㄷ 몸값 미쳤네19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헐 어제 쓱, 한화, 켈티, 엘쥐, 롯데 다 이겼다며?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UFC 6 패키지 발매 소식 봤냐?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이젠 하다하다 수비수까지 유망주 털어가네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살라 미쳤지 ㅋㅋㅋ 이집트 월드컵 가는 거 보고 소름 돋았다. 역시 살라가 월클은 월클임. 마지막 PK도 침착하게 넣는 거 보고 지렸다.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살라 캐리력은 진짜 인정이지. 근데 반대로 생각하면 이집트는 살라 없으면 아무것도 못 하는 팀이라는 소리 아님? 다른 선수들도 분발해야지 ㅠㅠ 살라 어깨 너무 무거울 듯.2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진짜 이변 아닌 이변 맞음. 징동이 너무 압도적이었잖아. 다들 LPL에서 우승팀 나올 줄 알았는데 T1이 진짜 막아버리네. 마지막 한타 때 미치는 줄 알았음 ㅋㅋㅋㅋ3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클락 우승 미쳤지 ㅋㅋㅋ 솔직히 나도 좀 의외긴 했음. 근데 US 오픈 코스 세팅이 워낙 변수 많고 어려운 데라, 거기서 흔들리지 않고 우승한 거 자체가 실력이라고 봐야 하는 거 아니냐? 멘탈도 실력이지.3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형들 근데 솔직히 우리 팀 경기력은 둘째치고, 심판 판정 너무한 거 아니냐? 오늘 오심 너무 많던데 ㅋㅋㅋ 심판 때문에 혈압 올라서 더 못 보겠더라. 진짜 너무한 거 아니냐고 ㅋㅋㅋ3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잘하는 건 인정인데 샌프가 강팀 되려면 투수 보강이 시급함. 특히 선발진 너무 약해. 이정후가 MVP급으로 활약해줘도 투수진 무너지면 답 없음 ㅋㅋㅋ 근데 이정후는 진짜 미쳤다.6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와 미쳤다 진짜 ㅋㅋㅋ 세레나가 다시 윔블던에 뜬다고? 솔직히 전성기 폼은 아니겠지만 그래도 세레나 이름값만으로도 티켓값 오르는 소리 들린다 ㄷㄷ 이건 무조건 봐야지.8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이야 형님들 다들 오늘 경기만 보고 계셨구나 ㅋㅋㅋ 전 게이치 인터뷰는 못 봤는데 토푸리아가 퍼거슨처럼 된다고 했다구요? ㄷㄷㄷ 미쳤네 진짜 ㅋㅋㅋ 근데 저는 오늘 축구 보려고요! 손흥민 출전하는 경기라서 벌써부터 설렙니다 ㅋㅋㅋ9시간 54분전
댓글목록2
유펜투스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