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시티 FA컵 우승! EPL 역전 우승 진짜 가능함? ㄷㄷ
2026-05-17 19:11
11,461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맨시티 FA컵 우승! EPL 역전 우승 진짜 가능함? ㄷㄷ
형들 오늘 다들 맨시티 FA컵 우승 소식 들었음? 첼시 꺾고 통산 8번째라는데 진짜 대단하긴 하네. 근데 난 이것보다 EPL 역전 우승이 진짜 가능할까 싶어서 갑자기 궁금해짐.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한번 떠들어보자고 ㅋㅋㅋ
솔직히 이번 시즌 맨시티 초반에 좀 불안불안했잖아. 아스날이 치고 나가고, 리버풀도 폼 좋았고. 그래서 다들 맨시티 시대 끝났다, 과르디올라 이제 전술 한계다 이런 말도 많이 나왔었음. 근데 FA컵 우승하는 거 보니까 역시 큰 경기에 강한 팀은 다르구나 싶더라. 첼시가 최근에 폼 좋았다고 해도 맨시티랑은 클래스 차이가 확실히 느껴지더라고.
특히 홀란드 이 친구는 진짜 미쳤음. 골 넣는 기계라고 해야 하나. FA컵 결승에서도 존재감 확실했잖아. 얘 영입한 게 진짜 신의 한 수 같음. 덕분에 맨시티 공격이 더 다채로워진 느낌? 예전에는 덕배 원맨쇼 느낌도 있었는데, 지금은 여러 선수가 골 넣을 수 있는 구조가 돼버린 것 같음. 그래서 아무리 수비가 막아도 한계가 있는 것 같더라.
근데 또 변수가 아예 없는 건 아니잖아. 아스날이랑 리버풀도 여전히 우승 경쟁 중이고. 특히 아스날은 이번 시즌 진짜 잘했지. 초반에 치고 나간 게 그냥 운이 아니라는 걸 보여줬으니까. 리버풀은 요즘 좀 주춤하는 것 같긴 한데, 클롭 감독이 마지막 시즌이라 유종의 미를 거두고 싶어 할 거고. 그래서 마지막까지 어떻게 될지 예측하기 진짜 어렵다.
그리고 요즘 한국 축구 소식도 심치 않던데. 뉴캐슬에 박승수 선수 1군 훈련 합류했다는 기사 봤음? ㄹㅇ 대박 아님? 박지성부터 이어져 온 EPL 코리안 리거 명맥이 계속 이어진다는 게 너무 자랑스러움. 황희찬 선수도 챔피언십 강등 확정돼서 풀럼이나 브렌트퍼드 같은 팀에서 관심 많다는데, 어디든 가서 EPL에서 계속 뛰어줬으면 좋겠음 ㅠㅠ
맨시티가 FA컵 우승으로 기세를 타서 EPL 역전 우승까지 해낼지, 아니면 아스날이나 리버풀이 막판 스퍼트해서 뒤집을지 진짜 궁금하다. 남은 경기들 진짜 한 경기 한 경기가 결승전 같을 듯.
여러분들은 맨시티가 과연 EPL 역전 우승까지 해낼 거라고 봄? 아니면 다른 팀이 우승할 것 같음? 그리고 박승수 선수 데뷔전 언제쯤 볼 수 있을까? 다들 자유롭게 의견 남겨줘라 ㅋㅋㅋ
솔직히 이번 시즌 맨시티 초반에 좀 불안불안했잖아. 아스날이 치고 나가고, 리버풀도 폼 좋았고. 그래서 다들 맨시티 시대 끝났다, 과르디올라 이제 전술 한계다 이런 말도 많이 나왔었음. 근데 FA컵 우승하는 거 보니까 역시 큰 경기에 강한 팀은 다르구나 싶더라. 첼시가 최근에 폼 좋았다고 해도 맨시티랑은 클래스 차이가 확실히 느껴지더라고.
특히 홀란드 이 친구는 진짜 미쳤음. 골 넣는 기계라고 해야 하나. FA컵 결승에서도 존재감 확실했잖아. 얘 영입한 게 진짜 신의 한 수 같음. 덕분에 맨시티 공격이 더 다채로워진 느낌? 예전에는 덕배 원맨쇼 느낌도 있었는데, 지금은 여러 선수가 골 넣을 수 있는 구조가 돼버린 것 같음. 그래서 아무리 수비가 막아도 한계가 있는 것 같더라.
근데 또 변수가 아예 없는 건 아니잖아. 아스날이랑 리버풀도 여전히 우승 경쟁 중이고. 특히 아스날은 이번 시즌 진짜 잘했지. 초반에 치고 나간 게 그냥 운이 아니라는 걸 보여줬으니까. 리버풀은 요즘 좀 주춤하는 것 같긴 한데, 클롭 감독이 마지막 시즌이라 유종의 미를 거두고 싶어 할 거고. 그래서 마지막까지 어떻게 될지 예측하기 진짜 어렵다.
그리고 요즘 한국 축구 소식도 심치 않던데. 뉴캐슬에 박승수 선수 1군 훈련 합류했다는 기사 봤음? ㄹㅇ 대박 아님? 박지성부터 이어져 온 EPL 코리안 리거 명맥이 계속 이어진다는 게 너무 자랑스러움. 황희찬 선수도 챔피언십 강등 확정돼서 풀럼이나 브렌트퍼드 같은 팀에서 관심 많다는데, 어디든 가서 EPL에서 계속 뛰어줬으면 좋겠음 ㅠㅠ
맨시티가 FA컵 우승으로 기세를 타서 EPL 역전 우승까지 해낼지, 아니면 아스날이나 리버풀이 막판 스퍼트해서 뒤집을지 진짜 궁금하다. 남은 경기들 진짜 한 경기 한 경기가 결승전 같을 듯.
여러분들은 맨시티가 과연 EPL 역전 우승까지 해낼 거라고 봄? 아니면 다른 팀이 우승할 것 같음? 그리고 박승수 선수 데뷔전 언제쯤 볼 수 있을까? 다들 자유롭게 의견 남겨줘라 ㅋㅋㅋ
-
[자유게시판] 살라 이집트 월드컵 진출 ㄷㄷ 지리네 진짜;17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내한? 홀란 EPL 입성 첫 해 한국 상륙 ㄷㄷ 예측해봄9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닉스 경기 기대하는 사람 있음?ㅋㅋㅋ 맨해튼 난리 나겠네 ㄹㅇ10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정후 미쳤냐 진짜 ㅋㅋㅋ 타격왕 가는거냐 ㄷㄷ11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와 ㅋㅋㅋㅋ 클락 또 우승함? 솔직히 이건 예측불가 아니냐 ㄷㄷ12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슈퍼파이트 무산된 거 실화냐 ㄷㄷ15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와 세레나 윌리엄스 윔블던 와카로 나오네 ㄷㄷ16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이강인 재능 논란 솔직히 넌 이해 안 감 ㅋㅋㅋ18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난 토푸리아한테 한 표 건다. 솔직히 마카체프도 이제 슬슬 한계 올 때 되지 않았냐? 토푸리아 스피드랑 타격감 미쳤던데, 마카체프 레슬링 뚫고 한 방만 제대로 넣으면 이길 수도 있다고 봄. 근데 맥그리거 할로웨이는 진짜 할로웨이가 개쳐바를 거 같은데 ㅋㅋㅋㅋ 맥그리거 너무 설렁설렁 하는 거 같아서 아쉬움.3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나도 새벽에 보다가 소리 지름. 마지막 페널티킥 차기 전에 살라 얼굴 진짜 비장하더라. 이집트 대통령도 감격해서 전화 걸었다던데 ㄹㅇ 국뽕 제대로 주입했음.1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공감한다 ㅋㅋㅋ 나도 어릴 때 동네 축구하다가 지역대회 나가고 그랬는데 그때 그 뽕이 진짜 대단했음. 확실히 풀뿌리 스포츠가 중요하긴 한 듯. 오늘 국대도 어린 선수들 좀 써서 분위기 전환 시도했으면 좋겠다.4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엘지 요즘 잘하는 건 맞는데, 1회 4홈런은 좀 이례적인 거 아니냐? ㅋㅋ 투수진이 그날따라 유독 털린 걸 수도 있음. 그래도 축한다 쥐팬들 어깨뽕 좀 넣어도 될 듯.6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형들 퍼거슨 하락세 타기 전에도 토니 타임이라고 진짜 무서운 선수였잖아. 토푸리아도 지금 엄청 잘하지만, 방심은 금물이지. 게이치가 저런 말 할 정도면 뭔가 약점이라도 봤을 수도 있음.7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게이치 말하는 거 보면 좀 선 넘는 발언 많았지. 근데 이번에 토푸리아랑 퍼거슨 엮은 건 진짜 심하긴 했음. 퍼거슨 지금 상태 보면 저런 말은 안 하는 게 맞지 않나 싶다 ㄷㄷ.9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성불의 밤 ㅋㅋㅋㅋㅋ 아 형 표현력 보소 ㅋㅋㅋㅋㅋ 진짜 닉스 팬들 얼마나 기다렸겠냐. 90년대 유잉 있을 때도 우승 못해서 아쉬웠는데 드디어 한을 푸네. 다음 시즌부터는 이제 우승팀 닉스라고 불러야 하는 거임? ㄷㄷ10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그런 줄 알았네 ㅋㅋㅋ 어제 엘지 타선 미친 거 보고 솔직히 좀 충격이었음. 근데 두산도 어제 그렇게 당하고 오늘 가만 있지는 않을걸? 오히려 오늘 경기 더 빡셀 수도 있다고 본다.11시간 34분전
댓글목록2
투탕카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