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어제 PGA 마지막 라운드 봤냐? 걍 미쳤던데 ㄷㄷ
2026-05-17 22:33
10,692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어제 PGA 마지막 라운드 봤냐? 걍 미쳤던데 ㄷㄷ
형들 오늘 다들 출근 잘 했음? 어제 밤에 잠 못 잔 형들 많을 것 같은데 ㅋㅋ 나도 어제 PGA 챔피언십 마지막 라운드 보다가 진짜 심장 쫄깃해져서 잠 다 달아났잖아 ㅋㅋㅋ 진짜 역대급 경기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임. 오랜만에 진짜 제대로 된 빅 매치 본 것 같아서 아직도 흥분이 가시질 않네. 다들 어떻게 봤는지 궁금해서 글 남겨봄.
아니 솔직히 맥길로이, 로즈, 람 이 세 명 누가 우승해도 이상하지 않은 상황이었잖아. 마지막 날 시작 전부터 이미 쟁쟁한 선수들이 다 상위권에 포진해있어서 "와 이거 진짜 누가 잡을까?" 싶었거든. 셋 다 너무 잘해서 그냥 응원하는 선수이고 뭐고 다 떠나서 누가 버디 하나 넣을 때마다 탄성이 절로 나오더라. 특히 맥길로이는 오랜만에 메이저 우승 노리는 거라 더 간절해 보였고, 로즈는 노련미가 돋보였지. 람은 뭐 말할 것도 없고 그냥 꾸준함의 대명사 아니겠음?
개인적으로는 맥길로이가 초반에 좀 치고 나갈 때 "오 이번엔 진짜 드디어 하나 먹는 건가?" 싶었는데, 역시 메이저 대회가 쉽지 않더라고. 압박감도 엄청났을 거고. 그래도 중요한 순간마다 집중력 발휘하는 거 보고 역시 클래스는 영원하다는 걸 다시 한 번 느꼈다. 특히 중반부에 위기였을 때 파 세이브 해내는 거 보고 소름 돋았음. 진짜 프로는 다르더라.
근데 진짜 하이라이트는 후반 홀들이었음. 로즈랑 람이 끈질기게 따라붙으면서 맥길로이랑 격차가 거의 없어진 순간부터는 진짜 숨도 못 쉬고 봤잖아. 갤러리들 함성 소리도 장난 아니었고, 중계진들도 흥분해서 말 더듬는 거 보고 "와 이거 진짜 대박이다" 싶었음. 매 홀마다 순위가 바뀔 수도 있는 상황이 연출되니까 예측 자체가 불가능하더라고. 마치 축구에서 마지막 몇 분 남기고 골 터지는 것 같은 그런 느낌?
특히 기억에 남는 건 람이 마지막 몇 홀 남기고 버디 잡으면서 선두권에 바짝 붙었을 때였음. 진짜 그 순간만큼은 람이 우승하는 거 아닌가 싶었다니까. 근데 또 맥길로이가 바로 받아치는 거 보고 "미쳤다" 소리가 절로 나오더라. 로즈도 안정적으로 플레이하면서 마지막까지 긴장감을 놓을 수 없게 만들었고. 셋 다 정신력 싸움에서 누가 이기나 보는 게 관전 포인트였던 것 같음.
결과적으로는 아쉽게도 맥길로이 우승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정말 멋진 경기 보여준 건 확실하다. 세 선수 모두에게 박수를 보내주고 싶음. 진짜 이런 경기는 다시 보기 힘들 거야. 최근에 스포츠 보면서 이렇게까지 몰입해 본 적이 없었던 것 같네.
형들은 어제 경기 보면서 어떤 선수가 가장 인상 깊었음? 아니면 혹시 다른 골프 대회에서도 이렇게 막판까지 쫄깃했던 경기 있으면 추천 좀 해줘라. 다음 주에 또 뭐 재밌는 경기 있나 찾아봐야겠네. 다들 즐거운 한 주 보내고!
아니 솔직히 맥길로이, 로즈, 람 이 세 명 누가 우승해도 이상하지 않은 상황이었잖아. 마지막 날 시작 전부터 이미 쟁쟁한 선수들이 다 상위권에 포진해있어서 "와 이거 진짜 누가 잡을까?" 싶었거든. 셋 다 너무 잘해서 그냥 응원하는 선수이고 뭐고 다 떠나서 누가 버디 하나 넣을 때마다 탄성이 절로 나오더라. 특히 맥길로이는 오랜만에 메이저 우승 노리는 거라 더 간절해 보였고, 로즈는 노련미가 돋보였지. 람은 뭐 말할 것도 없고 그냥 꾸준함의 대명사 아니겠음?
개인적으로는 맥길로이가 초반에 좀 치고 나갈 때 "오 이번엔 진짜 드디어 하나 먹는 건가?" 싶었는데, 역시 메이저 대회가 쉽지 않더라고. 압박감도 엄청났을 거고. 그래도 중요한 순간마다 집중력 발휘하는 거 보고 역시 클래스는 영원하다는 걸 다시 한 번 느꼈다. 특히 중반부에 위기였을 때 파 세이브 해내는 거 보고 소름 돋았음. 진짜 프로는 다르더라.
근데 진짜 하이라이트는 후반 홀들이었음. 로즈랑 람이 끈질기게 따라붙으면서 맥길로이랑 격차가 거의 없어진 순간부터는 진짜 숨도 못 쉬고 봤잖아. 갤러리들 함성 소리도 장난 아니었고, 중계진들도 흥분해서 말 더듬는 거 보고 "와 이거 진짜 대박이다" 싶었음. 매 홀마다 순위가 바뀔 수도 있는 상황이 연출되니까 예측 자체가 불가능하더라고. 마치 축구에서 마지막 몇 분 남기고 골 터지는 것 같은 그런 느낌?
특히 기억에 남는 건 람이 마지막 몇 홀 남기고 버디 잡으면서 선두권에 바짝 붙었을 때였음. 진짜 그 순간만큼은 람이 우승하는 거 아닌가 싶었다니까. 근데 또 맥길로이가 바로 받아치는 거 보고 "미쳤다" 소리가 절로 나오더라. 로즈도 안정적으로 플레이하면서 마지막까지 긴장감을 놓을 수 없게 만들었고. 셋 다 정신력 싸움에서 누가 이기나 보는 게 관전 포인트였던 것 같음.
결과적으로는 아쉽게도 맥길로이 우승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정말 멋진 경기 보여준 건 확실하다. 세 선수 모두에게 박수를 보내주고 싶음. 진짜 이런 경기는 다시 보기 힘들 거야. 최근에 스포츠 보면서 이렇게까지 몰입해 본 적이 없었던 것 같네.
형들은 어제 경기 보면서 어떤 선수가 가장 인상 깊었음? 아니면 혹시 다른 골프 대회에서도 이렇게 막판까지 쫄깃했던 경기 있으면 추천 좀 해줘라. 다음 주에 또 뭐 재밌는 경기 있나 찾아봐야겠네. 다들 즐거운 한 주 보내고!
-
[자유게시판] 와 맨시티 방한 실화냐 ㄷㄷ K리그랑 붙는 거 개 기대됨 ㄹㅇ51분전
-
[자유게시판] 김지우 KBO 온다는데 두산 개이득 보는 거 아님? ㄷㄷ4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우리팀도 살라처럼 막판 드라마 한번 찍어주면 안되냐 ㅠㅠ6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교체 ㄷㄷ 홍명보 해명까지 나왔네 ㅋㅋ20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 교체.. 토트넘 경기력 심상치 않은데 이거 심각한 거 아님? ㄷㄷ21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스토크스 잉글 국대 주장 임명? 이거 ㄹㅇ 찐임? ㄷㄷ24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LG 1회 4홈런 ㄷㄷ 이건 진짜 예상했냐 ㅋㅋㅋ 미쳤네2026-06-21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퍼레이드 ㄷㄷ 우리 팀은 언제쯤 저런 거 함? 진심 너무 부럽다 ㅠ2026-06-21
-
[자유게시판] 이야 백악관 UFC 소식은 못 들었는데 진짜였음? ㄷㄷㄷ 근데 로드FC 회장님 드립은 예전부터 레전드였잖아 ㅋㅋㅋ 예전에 국회의사당에서 경기하고 싶다고 했을 때도 빵 터졌었는데 ㅋㅋㅋㅋㅋ2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헐 나 그 경기 못 봤는데 개아쉽네 ㅠㅠ 살라 세레머니 직관했으면 ㄹㅇ 뽕 제대로였겠네. 다른 경기는 솔직히 살라 경기만큼 임팩트 있는 건 없었음. 그나저나 월드컵 빨리 보고 싶다 ㅋㅋㅋ2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아 쫌 ㅋㅋㅋ 솔직히 염감님 작두 탔다는건 좀 오버 아니냐 ㅋㅋㅋ 그래도 분석하고 이터 쌓은게 있으니까 이런 결과도 나오는거지 ㅋㅋㅋ 어제 경기는 진짜 레전드긴 했다 인정 ㅋㅋ 오늘 분위기 이어가서 연승 가자 제발!3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이번 롤드컵은 역대급이었음 ㅋㅋㅋㅋㅋ 마지막까지 심장 쫄려 죽는 줄 알았네 ㅋㅋㅋㅋㅋ 징동이 너무 강해서 솔직히 포기하고 있었는데 티원이 진짜 해내더라 ㄷㄷㄷ 페이커는 진짜 신임 신 ㅠㅠㅠ5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다 형들 살라 그때 이집트 예선 마지막 경기에서 페널티킥 넣고 울었던 거 기억남? 나 그거 보고 나 모르게 같이 울컥했잖아 ㅠㅠ 진짜 영화 한 편 찍은 줄 알았음.6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미쳤다 진짜 ㅋㅋㅋㅋ 타격왕 가나? 샌프는 솔직히 아직 멀었지. 불펜 터지는거 보면 가을야구는 꿈도 못꿀듯 ㅠㅠ 이정후 혼자 팀을 캐리하고 있네.9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솔직히 나도 좀 회의적임 ㅠㅠ 어제 그 경기력은 진짜... 공격 전개 너무 답답해서 맥주만 계속 마셨다. 특히 그 결정적인 찬스 놓쳤을 때 소리 질렀음. 전술 변화 시급한 거 ㄹㅇ 동의함.9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리드 동메달이면 그래도 엄청 잘한 거 아니냐? 월드컵이면 전 세계 선수들 다 나오는 건데 거기서 동메달이면 국대 승선 충분히 가능성 있다고 봄. 금메달은 좀 힘들겠지만 아쉬운 건 사실임 ㅋ9시간 24분전
댓글목록5
파산핑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