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 팬들 브페 스탯 보고 기절함? ㅋㅋㅋ 역대급 미쳤네 ㄷㄷ
2026-05-18 00:58
12,640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맨유 팬들 브페 스탯 보고 기절함? ㅋㅋㅋ 역대급 미쳤네 ㄷㄷ
형들 오늘 맨유 브페 기사 보고 깜짝 놀라서 글 씀 ㅋㅋㅋㅋ 페르난데스가 역대 프리미어리그 선수 중에 가장 창의적인 선수냐는 얘기 나오던데, 진짜 스탯 찾아보니 미쳤더라고요. 솔직히 맨유 요즘 좀 아쉽긴 해도 브페 개인 스탯은 늘 ㅎㄷㄷ하긴 했죠. 그래도 이 정도일 줄은 몰랐네요. 맨유팬 형들, 브페 경기 보면서 늘 '와 얘 진짜 드리블은 별론데 패스각은 미쳤다' 이런 생각 많이 하셨을 듯 ㅋㅋㅋ
특히 어시스트 관련 스탯이나 키패스 스탯 보면 진짜 경악할 수준이던데. 데뷔하고 지금까지 경기 수 대비 공격 포인트나 기회 창출 보면 진짜 탈인간급이더라고요. 물론 공격형 미드필더라는 포지션 특성상 아무래도 공격 포인트를 많이 쌓는 건 맞는데, 그래도 워낙 꾸준하게 높은 수준을 유지하는 게 대단한 것 같아요. 솔직히 최근 폼이 좀 아쉬울 때도 '브페가 없었으면 맨유는 어땠을까' 이런 상상하면 갑자기 암울해지는 게 ㅋㅋㅋㅋ 심지어 주장 완장 차고 나서 팀이 좀 흔들릴 때도 멘탈 잡으려고 노력하는 모습 보면 진짜 팀에 대한 애정이 느껴짐.
이번 시즌도 솔직히 팀 성적은 만족스럽지 못해도 브페 개인은 자기 몫 이상은 해주고 있다고 생각해요. 가끔 욕 먹는 플레이도 있긴 하지만, 그래도 팀에서 브페만큼 공격 전개에 필수적인 선수는 없죠. 저번에 어디선가 '브페가 프리미어리그 최고의 패스 마스터 중 한 명'이라는 평을 봤는데, 진짜 데이터로 증명되는 느낌이라고요. 다른 팀 팬들도 브페 플레이 보면 가끔 감탄할 때 많을 듯 ㅋㅋㅋ
혹시 형들 중에서도 브페 스탯 관련해서 더 흥미로운 정보 아시는 분 있나요? 아니면 브페 플레이 보면서 '이건 진짜 역대급이었다' 싶었던 경기나 장면 있으면 공유 좀 부탁드려요! 괜히 오늘 기사 보고 브페 하이라이트 찾아보다가 시간 다 갈 것 같네요 ㅋㅋㅋ
특히 어시스트 관련 스탯이나 키패스 스탯 보면 진짜 경악할 수준이던데. 데뷔하고 지금까지 경기 수 대비 공격 포인트나 기회 창출 보면 진짜 탈인간급이더라고요. 물론 공격형 미드필더라는 포지션 특성상 아무래도 공격 포인트를 많이 쌓는 건 맞는데, 그래도 워낙 꾸준하게 높은 수준을 유지하는 게 대단한 것 같아요. 솔직히 최근 폼이 좀 아쉬울 때도 '브페가 없었으면 맨유는 어땠을까' 이런 상상하면 갑자기 암울해지는 게 ㅋㅋㅋㅋ 심지어 주장 완장 차고 나서 팀이 좀 흔들릴 때도 멘탈 잡으려고 노력하는 모습 보면 진짜 팀에 대한 애정이 느껴짐.
이번 시즌도 솔직히 팀 성적은 만족스럽지 못해도 브페 개인은 자기 몫 이상은 해주고 있다고 생각해요. 가끔 욕 먹는 플레이도 있긴 하지만, 그래도 팀에서 브페만큼 공격 전개에 필수적인 선수는 없죠. 저번에 어디선가 '브페가 프리미어리그 최고의 패스 마스터 중 한 명'이라는 평을 봤는데, 진짜 데이터로 증명되는 느낌이라고요. 다른 팀 팬들도 브페 플레이 보면 가끔 감탄할 때 많을 듯 ㅋㅋㅋ
혹시 형들 중에서도 브페 스탯 관련해서 더 흥미로운 정보 아시는 분 있나요? 아니면 브페 플레이 보면서 '이건 진짜 역대급이었다' 싶었던 경기나 장면 있으면 공유 좀 부탁드려요! 괜히 오늘 기사 보고 브페 하이라이트 찾아보다가 시간 다 갈 것 같네요 ㅋㅋㅋ
-
[자유게시판] 뱅가드 폼 미쳤다 ㄷㄷ 오늘 배그 지렸다 ㄹㅇ8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살라 월드컵 진출 썰 푼다 진짜 이건 ㄷㄷㄷ9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썰 풀 겸 최근 우리 팀들 성적 이야기 좀 해보자 ㅋㅋㅋㅋ11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타격 1위 ㄷㄷ 근데 샌프 진짜 강팀됨? ㅋㅋㅋㅋ12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이현중 섬머리그 가는 거, ㄹㅇ 기회임? 아님 솔직히 어렵다고 봄?21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슈퍼파이트 결국 무산 ㅠㅠ 대전료 300억 실화임?23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자 LG 미쳤냐 ㅋㅋㅋ 1회 4홈런은 진짜 레전드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이강인 EPL 가면 손흥민보다 잘함?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아틀레티코 오피셜 뜨면 진짜 난리나겠네 ㅋㅋㅋ 팀 K리그 경기 때 입단식이라니 행복회로 제대로 돌렸다 형! 이강인 유니폼 벌써부터 사고 싶어서 손이 근질거린다. 어차피 어디 가든 잘할 거라 믿는다!2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백악관 UFC라니 ㅋㅋㅋㅋㅋ 진짜 영화에서나 나올법한 일 아니냐? ㅋㅋㅋ 근데 트럼프랑 바이든이 싸우는 건 좀 웃기긴 할 듯. 로드FC 회장 발언까지 나온 거 보면 이거 진짜 스포츠 마케팅의 끝판왕 아님? 우리나라도 청와대 격투기 하면 난 무조건 본다 ㅋㅋㅋ5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로드FC 회장님 드립은 진짜 매번 신박해서 좋아. 근데 청와대에서 경기하면 위하는 사람들 다 경기 보러 오려나? ㅋㅋㅋㅋㅋ 보안 문제 때문에 절대 안 될 거 같긴 한데 상상만 해도 웃기네 ㅋㅋ5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 이거 놓쳤네 ㅠㅠ 살라 요즘 미친폼이던데 국대에서도 터뜨렸구나. 클롭 진짜 심장 떨어지는 줄 알았을 듯 ㅋㅋㅋ 덕분에 리버풀 경기 다음날은 살라 몸 상태 걱정으로 시작할듯.7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야 ㄹㅇ 김지우가 온다고? ㅋㅋㅋㅋ 엄준상 아쉽긴 했는데 그래도 김지우면 뭐 거의 국대급 아니냐. 두산 무조건 잡아야지 이거 다른 팀에서 채가면 ㄹㅇ 피눈물 흘린다.7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기대감이 문제가 아니라, 지금 전술 자체가 답이 없어 보이던데? 선수들 탓만 하기도 좀 그렇고 감독님 전술 좀 바꿀 때 되지 않았나 싶다. 새로 영입된 애들도 지금 자기 포지션에서 제대로 못 뛰는 거 같음.9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크으 이거 진짜 레전드 경기 맞음 ㄷㄷㄷ KBO 역사를 새로 썼는데 우승은 몰라도 일단 기세는 제대로 탄거 같음. 이 기세로 쭉 가면 진짜 올해는 다르지 않을까 싶음 ㅋㅋ10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게이치형 멘탈 공격 시작했네 ㄷㄷㄷ 토푸리아가 볼카 박살낼 때 진짜 충격이었는데, 게이치도 그걸 똑똑히 봤을테니 저런 심리전 거는 듯. 근데 게이치 실력 생각하면 빈말은 아닐 수도 있어.13시간 27분전
댓글목록5
유펜투스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