웸반야마 이 미친놈 서부 결승 간 거 실화냐? ㄷㄷㄷ
2026-05-18 07:23
12,234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웸반야마 이 미친놈 서부 결승 간 거 실화냐? ㄷㄷㄷ
형들 오늘 뉴스 보다가 진짜 깜짝 놀랐다. 아니 웸반야마 이 외계인 새끼, 데뷔 첫 시즌에 플옵 서부 결승을 가버리네? 와 진짜 미쳤다는 말밖에 안 나온다. 샌안이 미네소타 잡고 올라갔다는 소식 듣고 크으 역시 팝 할배인가 했는데, 그 중심에 웸반야마가 있었다는 게 ㄹㅇ 소름 돋는다. 내가 시즌 시작할 때부터 이 놈은 다르다고 그렇게 외쳤는데, 이 정도일 줄은 상상도 못 했음. 서부 결승에서 OKC랑 붙는다는데 솔직히 누가 올라올지는 모르겠지만, 웸반야마가 이끄는 샌안이 이길 것 같다는 합리적 의심이 든다.
솔직히 샌안토니오가 이렇게까지 빨리 리빌딩을 끝낼 줄은 몰랐다. 웸반야마가 모든 걸 다 바꿔놨네. 데뷔 시즌에 서부 결승이라니, 이건 역대급 신인 아닌가? 농알못들도 이 놈은 알 것 같음. 게다가 디펜딩 챔피언이랑 파이널에서 붙을 수도 있다는 기사도 봤는데, 만약 그렇게 되면 NBA 파이널 역대급 매치업이 될 듯. 즈그들끼리 신인 추첨제 개편 추진하고 난리던데, 샌안은 웸반야마 뽑고 나서 웃음꽃 만개했을 듯. 최하위가 유리하게 뽑히는 게 아니라 중하위가 유리하게 만든다고 해도 이미 샌안은 꿀 다 빨았다 이거지 ㅋㅋㅋ.
물론 아직 OKC랑 서부 결승 남았고, 만약 파이널 가면 동부 팀이랑도 붙어야 하니 갈 길은 멀겠지만, 웸반야마 이 미친 재능은 그걸 해낼 것 같은 느낌이 팍팍 온다. 개인적으로 이번 플옵에서 샌안이 어디까지 갈지 너무 궁금해진다. 웸반야마가 우승 지까지 낄 수 있을까? 솔직히 가능성 없지 않다고 본다. 이 놈은 그냥 게임 체인저 그 자체임.
형들은 이번 샌안토니오랑 웸반야마의 행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함? 진짜 이대로 쭉쭉 치고 올라가서 우승까지 할 것 같음? 댓글로 형들의 예측 좀 풀어줘봐. 진짜 내 예상으로는 이번 시즌 웸반야마가 사고 한 번 크게 칠 것 같다. ㄷㄷㄷ
솔직히 샌안토니오가 이렇게까지 빨리 리빌딩을 끝낼 줄은 몰랐다. 웸반야마가 모든 걸 다 바꿔놨네. 데뷔 시즌에 서부 결승이라니, 이건 역대급 신인 아닌가? 농알못들도 이 놈은 알 것 같음. 게다가 디펜딩 챔피언이랑 파이널에서 붙을 수도 있다는 기사도 봤는데, 만약 그렇게 되면 NBA 파이널 역대급 매치업이 될 듯. 즈그들끼리 신인 추첨제 개편 추진하고 난리던데, 샌안은 웸반야마 뽑고 나서 웃음꽃 만개했을 듯. 최하위가 유리하게 뽑히는 게 아니라 중하위가 유리하게 만든다고 해도 이미 샌안은 꿀 다 빨았다 이거지 ㅋㅋㅋ.
물론 아직 OKC랑 서부 결승 남았고, 만약 파이널 가면 동부 팀이랑도 붙어야 하니 갈 길은 멀겠지만, 웸반야마 이 미친 재능은 그걸 해낼 것 같은 느낌이 팍팍 온다. 개인적으로 이번 플옵에서 샌안이 어디까지 갈지 너무 궁금해진다. 웸반야마가 우승 지까지 낄 수 있을까? 솔직히 가능성 없지 않다고 본다. 이 놈은 그냥 게임 체인저 그 자체임.
형들은 이번 샌안토니오랑 웸반야마의 행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함? 진짜 이대로 쭉쭉 치고 올라가서 우승까지 할 것 같음? 댓글로 형들의 예측 좀 풀어줘봐. 진짜 내 예상으로는 이번 시즌 웸반야마가 사고 한 번 크게 칠 것 같다. ㄷㄷㄷ
-
[자유게시판] 뱅가드 폼 미쳤다 ㄷㄷ 오늘 배그 지렸다 ㄹㅇ14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살라 월드컵 진출 썰 푼다 진짜 이건 ㄷㄷㄷ16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썰 풀 겸 최근 우리 팀들 성적 이야기 좀 해보자 ㅋㅋㅋㅋ17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타격 1위 ㄷㄷ 근데 샌프 진짜 강팀됨? ㅋㅋㅋㅋ19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이현중 섬머리그 가는 거, ㄹㅇ 기회임? 아님 솔직히 어렵다고 봄?2026-06-22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슈퍼파이트 결국 무산 ㅠㅠ 대전료 300억 실화임?2026-06-22
-
[자유게시판] 어제자 LG 미쳤냐 ㅋㅋㅋ 1회 4홈런은 진짜 레전드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이강인 EPL 가면 손흥민보다 잘함?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에이 아무리 그래도 적응기 없이 0.8은 힘들지 않나. KBO랑 MLB 투수들 구위 차이가 얼만데. 메이저리그는 존도 좁아서 쉽게 볼도 안 줄텐데. 그래도 이정후 정도면 한 시즌 적응하고 나면 충분히 0.8은 찍을 수 있을 거 같긴 함.3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음바페가 잘하는 건 맞는데 메랑 클로제는 국밥처럼 꾸준히 박아넣은 거고 음바페는 이제 막 폭발하는 느낌이라 아직 비교는 시기상조 아니냐? 음바페는 피지컬도 좋아서 부상만 없으면 진짜 역대급 스트라이커 될 거 같긴 함.2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님 낚이신듯? 월드컵 최다골 클로제 16골이고 메시는 아직 한참 멀었음. 님이 본 기사는 아마 라리가나 챔스 기록일거임 ㅋㅋㅋ 그래도 메시 월드컵 골 기록도 꽤 높긴 하지.2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 나도 어제 그거 보고 출근길에 육성으로 감탄사 터져나올 뻔 했잖아. 진짜 뭐랄까, 보는 내가 더 소름 돋았음. 나이 먹어도 저런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게 미친 거 아니냐 ㄷㄷ5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아틀레티코 오피셜 뜨면 진짜 난리나겠네 ㅋㅋㅋ 팀 K리그 경기 때 입단식이라니 행복회로 제대로 돌렸다 형! 이강인 유니폼 벌써부터 사고 싶어서 손이 근질거린다. 어차피 어디 가든 잘할 거라 믿는다!8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백악관 UFC라니 ㅋㅋㅋㅋㅋ 진짜 영화에서나 나올법한 일 아니냐? ㅋㅋㅋ 근데 트럼프랑 바이든이 싸우는 건 좀 웃기긴 할 듯. 로드FC 회장 발언까지 나온 거 보면 이거 진짜 스포츠 마케팅의 끝판왕 아님? 우리나라도 청와대 격투기 하면 난 무조건 본다 ㅋㅋㅋ12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로드FC 회장님 드립은 진짜 매번 신박해서 좋아. 근데 청와대에서 경기하면 위하는 사람들 다 경기 보러 오려나? ㅋㅋㅋㅋㅋ 보안 문제 때문에 절대 안 될 거 같긴 한데 상상만 해도 웃기네 ㅋㅋ12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 이거 놓쳤네 ㅠㅠ 살라 요즘 미친폼이던데 국대에서도 터뜨렸구나. 클롭 진짜 심장 떨어지는 줄 알았을 듯 ㅋㅋㅋ 덕분에 리버풀 경기 다음날은 살라 몸 상태 걱정으로 시작할듯.14시간 34분전
댓글목록5
티몽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