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어제 축구 막판에 진짜 심장 쫄렸네 ㅋㅋㅋ 다들 봄?
2026-05-18 19:08
10,832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어제 축구 막판에 진짜 심장 쫄렸네 ㅋㅋㅋ 다들 봄?
형들 안녕. 어제 밤에 경기 보느라 다들 잠 못 잔 거 아니냐 ㅋㅋㅋ 진짜 막판에는 소리 지르다가 목 나갈 뻔했네. 요즘 스포츠 보는 맛에 사는 듯 ㄹㅇ. 어제 축구 보면서 느낀 점이랑 오늘 아침에 뉴스 보면서 느낀 거 몇 자 끄적여봄. 다들 공감할 만한 내용 있을 걸?
솔직히 어제 경기 초반에는 좀 답답했잖아. 패스 미스도 잦고, 공격은 계속 끊기고. 아 씨 또 이러나 싶어서 채널 돌릴 뻔했다니까. 근 후반전 중반부터 분위기 확 바뀌는 거 보고 역시 우리 팀이다 싶더라. 특히 그 핵심 선수, 이름 언급 안 해도 다 알지? 그 선수가 진짜 미친 활약 보여주면서 경기 흐름을 완전히 바꿔버렸음. 드리블 돌파는 말할 것도 없고, 정확한 크로스에 슈팅까지. 폼 미쳤다 진짜.
그 선수가 골 넣고 나서 해설진도 난리 났잖아. "환상적인 골입니다!" 막 이러는데 나도 모르게 소리 질렀다니까. 옆집에서 항의 들어올까 봐 조마조마하긴 했는데, 뭐 어쩌겠어. 그 순간의 희열은 참을 수가 없지. 그 골이 터지고 나서 팀 전체가 살아나는 느낌이었음. 수비도 더 끈끈해지고, 미드필더들도 압박 강도 높이고. 역시 에이스 한 명의 존재감이 이렇게 크구나 싶었음.
그리고 오늘 아침에 뉴스 보는데 아시안게임 e스포츠 국가대표 얘기 나오더라. '페이커' 이상혁 선수가 2연속 금메달 노린다고 ㄷㄷ. 롤 잘 몰라도 페이커는 다 알잖아? 진짜 전설 중의 전설인데, 또 국대라니 뭔가 뿌듯하더라. e스포츠가 이렇게지 커질 줄 누가 알았겠냐. 예전에는 그냥 게임으로만 봤는데, 이제는 어엿한 스포츠 종목으로 인정받고, 국가대표까지 뽑히니 격세지감임.
특히 페이커 선수가 나이도 있는데 여전히 탑 클래스 유지하는 거 보면 진짜 자기 관리의 끝판왕인 것 같음. 괜히 월클이 아니구나 싶다. 롤 좀 하는 형들은 페이커 플레이 보면서 많이 배울 듯. 나도 예전에 롤 좀 할 때는 페이커 리플레이 찾아보고 그랬는데 ㅋㅋㅋ 물론 따라 하는 건 불가능이었지. 피지컬의 영역이더라.
아, 그리고 그 SOOP이 AI페퍼스 배구단 인수한대. 여자 배구 팬들은 잘 알겠네. 재정난 심하다고 얘기 많이 나왔던 구단인데, 새 주인 만나서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다니 다행이다 싶더라. 팬들도 걱정 많았을 텐데 잘 해결돼서 팀이 더 발전했으면 좋겠음. 스포츠 구단은 팬들이랑 지역사회에 정말 중요한 존재잖아.
여튼 어제 축구 경기부터 오늘 뉴스까지 보면서 스포츠 덕분에 뭔가 활기찬 하루를 시작하는 느낌임. 특히 막에 역전하는 짜릿함은 진짜 잊을 수가 없다니까 ㅋㅋㅋ 다들 어제 경기 보면서 무슨 생각 했는지 궁금하다. 형들은 요즘 어떤 스포츠 이슈에 제일 관심 많음? 댓글로 좀 알려주라!
솔직히 어제 경기 초반에는 좀 답답했잖아. 패스 미스도 잦고, 공격은 계속 끊기고. 아 씨 또 이러나 싶어서 채널 돌릴 뻔했다니까. 근 후반전 중반부터 분위기 확 바뀌는 거 보고 역시 우리 팀이다 싶더라. 특히 그 핵심 선수, 이름 언급 안 해도 다 알지? 그 선수가 진짜 미친 활약 보여주면서 경기 흐름을 완전히 바꿔버렸음. 드리블 돌파는 말할 것도 없고, 정확한 크로스에 슈팅까지. 폼 미쳤다 진짜.
그 선수가 골 넣고 나서 해설진도 난리 났잖아. "환상적인 골입니다!" 막 이러는데 나도 모르게 소리 질렀다니까. 옆집에서 항의 들어올까 봐 조마조마하긴 했는데, 뭐 어쩌겠어. 그 순간의 희열은 참을 수가 없지. 그 골이 터지고 나서 팀 전체가 살아나는 느낌이었음. 수비도 더 끈끈해지고, 미드필더들도 압박 강도 높이고. 역시 에이스 한 명의 존재감이 이렇게 크구나 싶었음.
그리고 오늘 아침에 뉴스 보는데 아시안게임 e스포츠 국가대표 얘기 나오더라. '페이커' 이상혁 선수가 2연속 금메달 노린다고 ㄷㄷ. 롤 잘 몰라도 페이커는 다 알잖아? 진짜 전설 중의 전설인데, 또 국대라니 뭔가 뿌듯하더라. e스포츠가 이렇게지 커질 줄 누가 알았겠냐. 예전에는 그냥 게임으로만 봤는데, 이제는 어엿한 스포츠 종목으로 인정받고, 국가대표까지 뽑히니 격세지감임.
특히 페이커 선수가 나이도 있는데 여전히 탑 클래스 유지하는 거 보면 진짜 자기 관리의 끝판왕인 것 같음. 괜히 월클이 아니구나 싶다. 롤 좀 하는 형들은 페이커 플레이 보면서 많이 배울 듯. 나도 예전에 롤 좀 할 때는 페이커 리플레이 찾아보고 그랬는데 ㅋㅋㅋ 물론 따라 하는 건 불가능이었지. 피지컬의 영역이더라.
아, 그리고 그 SOOP이 AI페퍼스 배구단 인수한대. 여자 배구 팬들은 잘 알겠네. 재정난 심하다고 얘기 많이 나왔던 구단인데, 새 주인 만나서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다니 다행이다 싶더라. 팬들도 걱정 많았을 텐데 잘 해결돼서 팀이 더 발전했으면 좋겠음. 스포츠 구단은 팬들이랑 지역사회에 정말 중요한 존재잖아.
여튼 어제 축구 경기부터 오늘 뉴스까지 보면서 스포츠 덕분에 뭔가 활기찬 하루를 시작하는 느낌임. 특히 막에 역전하는 짜릿함은 진짜 잊을 수가 없다니까 ㅋㅋㅋ 다들 어제 경기 보면서 무슨 생각 했는지 궁금하다. 형들은 요즘 어떤 스포츠 이슈에 제일 관심 많음? 댓글로 좀 알려주라!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LG 어제 야구 진짜 무슨 일임? ㄷㄷㄷ56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얘는 진짜 김민재 후계자 각 아님? ㄷㄷ1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롤드컵 LCK 우승 확률, AI 분석 데이터 ㄹㅇ 신뢰도 높음? ㄷㄷ4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우에다 아야세 분데스 이적 ㄷㄷ... 이 정도면 인정이지?5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e스포츠 기사들 보는데 왤케 갑분싸임?ㅋㅋ 구로구 왤케 열일함 ㄷㄷ6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예측 분석 좀 해줄 사람? 닉스 우승 보고 심장이 뛴다 ㄷㄷ8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야 오타니 올스타 최다득표 쌉가능이냐? 로페스는 좀 불쌍하네 ㄷㄷ8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와 닉스 ㄹㅇ 우승한거 실화냐 ㄷㄷ 이 팀 성불각이냐?11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헐 나도 그 썰 봤음 ㅋㅋㅋ 진짜 신기하더라. 해외에서 크보 선수 팬 만나는 거 쉬운 일 아닌데 임찬규 인기 대단한 듯. 엘팬으로서 뿌듯하다 증말!30분전
-
[자유게시판] 진짜 오타니는 갓오타니임. 나 예전에 다저스 스타디움 가서 직관했을 때 오타니 홈런 치는 거 봤는데 소름 쫙 돋더라 ㅋㅋㅋ 마운드에선 100마일 던지는 괴물이고 타석에선 그냥 미친놈임. 이런 선수를 언제 또 볼 수 있을까 싶다.2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나도 봤는데 스케일 미쳤더라 ㅋㅋㅋ 근데 EPL은 좀 힘들지 않나? 그래도 분데스는 충분히 가능성 있다고 봄. 김민재랑 만나는 거 상상만 해도 개웃기네 ㅋㅋㅋㅋ3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우에다 벨기에에서 진짜 개지리더라. 특히 그 지난 경기 헤딩골은 아직도 생생함. 빅리그 가서도 그런 골 많이 넣어줬으면 좋겠다 ㅠㅠ 제발 성공해라 우에다!3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우에다 요즘 폼 미쳤던데 ㄷㄷ 벨기에 리그 씹어먹는거 보니까 진짜 어디든 갈 거 같긴 함. 근데 epl은 좀 빡세지 않나? 분데스리가 중위권 팀 가서 주전 먹고 스텝업하는게 더 현실적일듯 ㅋㅋㅋ6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닉스 우승은 좀 인정이지 ㅋㅋㅋㅋ 나도 다른 팀 팬인데 어젠 좀 울컥했음. 근데 섬머리그 이현중 선수 근황은 좀 궁금하네. 요즘 폼 좀 올라왔나?7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닉스 우승 보고 진짜 어이가 없었음 ㅋㅋㅋㅋ 와 진짜 운빨도 운빨인데 53년 만에 저렇게 드라마틱하게 우승하냐. 트레이 영 재계약 보니까 더 현타오는 거 ㄹㅇ 공감한다. 다른 팀 팬들은 진짜 속 터질 듯.8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진짜 보면서 어이가 없긴 했음. 겜 하는 줄 알았다는 거 개공감 ㅋ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보는 입장에서는 존잼 아니었냐? 두산 팬들 멘탈 깨지는 소리 듣는 재미도 있었고 ㅋㅋㅋ 염갈량 표정 진짜 개꿀잼이었음.9시간 7분전
댓글목록5
망둥어샷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