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라 폼 떨어진거 ㄹㅇ임? 이대로 가다간 이적각 보나 ㅠ
2026-05-19 00:48
12,003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살라 폼 떨어진거 ㄹㅇ임? 이대로 가다간 이적각 보나 ㅠ
형들 오늘 스포츠 뉴스 보다가 깜짝 놀랐네. 기사 헤드라인 보니까 살라가 안필드 마지막 경기에서 드롭될 수도 있다는 얘기가 있더라구. 솔직히 이번 시즌 후반 들어서 폼이 좀 떨어진 건 맞는데, 그래도 살라인데 설마 드롭까지 시킬까 싶기도 하고… 형들은 어떻게 생각함? 진짜 이대로 가다간 다음 시즌에 리버풀에서 못 보는 거 아니냐 ㄷㄷ
솔직히 살라가 리버풀 레전드인 건 누구도 부정 못 하아? 그동안 혼자서 팀 이끌고 캐리한 경기가 한두 번이 아니었는데, 갑자기 폼이 떨어지니까 너무 아쉽네. 최근 경기들 보면 예전만큼의 폭발적인 움직임이나 결정력이 안 나오는 것 같긴 함. 부상 여파가 아직 남아서 그런 건지, 아니면 그냥 컨디션 난조인 건지… 그래도 워낙 클래스가 있는 선수라 언제든 다시 살아날 거라는 믿음은 있는데 말이야.
근데 만약에 진짜 지금처럼 계속 부진하다면, 리버풀 입장에서도 결단을 내릴 수도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함. 특히 요즘 젊고 유망한 선수들이 치고 올라오는 추세라, 살라의 높은 주급이랑 나이를 고려하면 팀 입장에선 고민이 많을 듯. 물론 살라가 다른 팀 가서 다시 날아다니는 모습 보고 싶기도 하지만, 리버풀 팬으로서 이런 식으로 팀을 떠나는 건 너무 슬플 것 같네 ㅠ
형들은 살라 근황 어떻게 보고 있음? 솔직히 그냥 잠깐 슬럼프인 건지, 아니면 이젠 전성기가 지난 건지 궁금하다. 이대로 시즌 끝나면 다음 시즌에 살라가 어떤 선택을 할지도 초미의 관심사일 것 같은데, 혹시 들리는 소식 같은 거 있음 공유 좀 부탁한다! 다들 살라 응원하자 ㅠㅠ
솔직히 살라가 리버풀 레전드인 건 누구도 부정 못 하아? 그동안 혼자서 팀 이끌고 캐리한 경기가 한두 번이 아니었는데, 갑자기 폼이 떨어지니까 너무 아쉽네. 최근 경기들 보면 예전만큼의 폭발적인 움직임이나 결정력이 안 나오는 것 같긴 함. 부상 여파가 아직 남아서 그런 건지, 아니면 그냥 컨디션 난조인 건지… 그래도 워낙 클래스가 있는 선수라 언제든 다시 살아날 거라는 믿음은 있는데 말이야.
근데 만약에 진짜 지금처럼 계속 부진하다면, 리버풀 입장에서도 결단을 내릴 수도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함. 특히 요즘 젊고 유망한 선수들이 치고 올라오는 추세라, 살라의 높은 주급이랑 나이를 고려하면 팀 입장에선 고민이 많을 듯. 물론 살라가 다른 팀 가서 다시 날아다니는 모습 보고 싶기도 하지만, 리버풀 팬으로서 이런 식으로 팀을 떠나는 건 너무 슬플 것 같네 ㅠ
형들은 살라 근황 어떻게 보고 있음? 솔직히 그냥 잠깐 슬럼프인 건지, 아니면 이젠 전성기가 지난 건지 궁금하다. 이대로 시즌 끝나면 다음 시즌에 살라가 어떤 선택을 할지도 초미의 관심사일 것 같은데, 혹시 들리는 소식 같은 거 있음 공유 좀 부탁한다! 다들 살라 응원하자 ㅠㅠ
-
[자유게시판] 야구팬들 진짜 양심 어딨냐? 김지우 국내 잔류 보고도 ㅂㄷㅂㄷ하는 거 실화임? ㅋㅋ3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김민재 짝꿍은 오바 아닌가 ㅋㅋㅋ3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UFC 랭킹 시스템 개편 ㄷㄷ… 이거 진짜 흥행에 도움 될까?7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이 양반 진짜 EPL 갈까 말까 ㅋㅋㅋㅋㅋ 예측 함 해보자 ㄷㄷ13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뱅가드 폼 미쳤다 ㄷㄷ 오늘 배그 지렸다 ㄹㅇ2026-06-22
-
[자유게시판] 살라 월드컵 진출 썰 푼다 진짜 이건 ㄷ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썰 풀 겸 최근 우리 팀들 성적 이야기 좀 해보자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이정후 타격 1위 ㄷㄷ 근데 샌프 진짜 강팀됨?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ㅋㅋㅋ 님들 너무 김칫국 마시는 거 아님? AP 통신에 떴다고 다 되는 줄 아네. 지난번에도 듀란트 마이애미 간다고 난리쳤다가 결국엔 남았잖아. 아직은 걍 루머로 보는 게 맞을듯.1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들 뭔 소리야 그거 찌라시라던데? 나도 첨에 보고 심장 쫄깃했는데 보니까 그냥 기자들이 설레발치는 기사라더라 ㅋㅋㅋ 그래도 관심 받는 건 좋은 신호지!1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설마 ㅋㅋㅋ 야니스가 마이애미로 간다고? 그건 너무 행복회로 돌리는 거 아니냐. 아직 썰만 무성한 건데 벌써 김칫국 마시면 안 됨. 오피셜 뜨기 전까지는 걍 떡밥으로 즐겨야지 ㅋㅋㅋ5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맥그리거 할로웨이 재대결 얘기는 또 어디서 나온 거야? 랭킹 개편 소식에 묻혀서 내가 못 본 건가 ㄷㄷ 일단 랭킹은 둘째치고 그 경기 성사되면 무조건 본다. 진짜 UFC는 랭킹도 중요하지만 결국 흥행이 최고 아니겠음? ㅋㅋㅋ8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송성문 대주자 시즌 5호 도루 진짜 미쳤지 ㅋㅋㅋㅋㅋㅋ 기회만 주어지면 더 날아다닐 선수인데 말야. 오늘 경기는 솔직히 KBO는 좀 애매하고, MLB는 다저스 경기 함 봐봐. 오타니 나는 경기는 그래도 볼만하더라. 오타니 홈런 하나 쳐주면 야구 볼 맛 나지.9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갈 줄 알았냐? ㅋㅋㅋㅋㅋ 몇 달 전부터 루머 존나 돌았었는데. 밀워키가 재계약 제시 제대로 안 한 것도 있을 걸. 근데 마이애미 히트가 또 이런 대형 FA를 데려가네 역시 팻 라일리 대단하다 ㄷㄷ 우승 가능성은 반반이라고 봄.10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뮌헨 가면 김민재랑 맞대결? ㅋㅋㅋㅋㅋ 꿈도 야무지네 ㅋㅋㅋ 뮌헨이 우에다를 왜 데려가냐 ㅋㅋㅋ 분데스 중하위권이나 EPL 강등권 팀이 현실적이지 않냐?11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밤에 라인업 보고 진짜 소리 질렀다 ㅋㅋㅋ 와 심지어 중계진도 오늘 황희찬 이야기만 계속 하더라 ㅋㅋㅋ 전반전에 한 골 넣고 후반에 교체로 들어가서 쉬었으면 좋겠다 ㅋㅋㅋ 너무 기대된다 진짜11시간 20분전
댓글목록2
도라방스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