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오늘 축구 보다가 현타와서 글 써봄 ㄷㄷ 맨시티 레알 첼시 알론소까지 ㄹㅇ 난리남?
2026-05-19 03:04
11,830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어제 오늘 축구 보다가 현타와서 글 써봄 ㄷㄷ 맨시티 레알 첼시 알론소까지 ㄹㅇ 난리남?
형들 안녕. 다들 어제 오늘 경기 보다가 멘탈 나간 형들 많을 것 같아서 글 써봄 ㅋㅋ 나만 그런 거 아니지? 요새 축구판 ㄹㅇ 미쳐 돌아가는 것 같아. 잠을 잘 수가 없어 잠을... 주말에 축구 보려고 평일 밤샘 근무도 버티는데, 솔직히 어제 오늘 경기는 진짜 대박이었던 것 같음.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해서 글 써봤어.
일단 어제 맨시티랑 첼시 FA컵 경기 다들 음? 와 진짜 이거 보면서 심장 쫄깃한 줄 알았다. 첼시가 좀 허무하게 지는 건가 싶었는데 후반에 거의 동점골 넣을 뻔한 장면도 몇 번 나오고... 맨시티는 이번 시즌 진짜 미쳤잖아. EPL 우승도 거의 확정 분위기고 FA컵까지 따버리니까 진짜 역대급 팀 아닐까 싶더라. 근데 솔직히 첼시는 아쉬웠음. 포터 감독 경질하고 램파드 임시 대행까지 했는데도 여전히 뭔가 삐걱거리는 느낌? 선수 개개인 기량은 좋은데 팀으로서 뭔가 부족한 느낌이 계속 드는 건 나뿐인가 싶기도 하고. FA컵 결승까지 올라온 건 대단한데, 마지막에 맨시티라는 산을 넘지 못했네.
그러고 보니까 첼시 관련해서 오늘 뜬 기사 봤음? 사비 알론소 감독 선임설 ㄷㄷㄷ 아니 이걸 진짜라고 봐야 함? 레버쿠젠에서 미친 퍼포먼스 보여주고 있는데 첼시가 알론소 데려오려고 미친듯이 달려드는 것 같긴 하더라. 솔직히 알론소 감독이 레버쿠젠에서 지금 만들어낸 팀 보면 진짜 전술 천재 소리 절로 나오잖아. 무패 우승을 앞두고 는 상황인데, 갑자기 첼시로 간다? 물론 첼시가 명문팀이긴 하지만 지금 상황에서 알론소가 굳이 첼시로 갈 이유가 있나 싶기도 하고. 레알 마드리드나 리버풀 같은 빅클럽 링크도 뜨고 있는데 첼시라니. 뭔가 김 빠지는 느낌도 솔직히 조금 있음.
EPL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황희찬도 어제 경기에서 도움 하나 추가했더라. 울버햄튼이랑 풀럼 경기 1대1 무승부였지만, 황희찬 시즌 4호 도움이라니. 꾸준히 공격포인트 올려주는 거 보면 진짜 대단한 것 같음. 맨날 부상으로 아쉽다고 하다가도 나올 때마다 존재감 뿜뿜하는 거 보면 역시 황희찬은 황희찬이다 싶음. 개인적으로는 좀 더 공격적인 위치에서 뛰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하긴 하는데, 팀 전술상 어쩔 수 없는 부분도 있겠지.
그리고 어제 토토 승무패 29회차 1등이 없다고 하던데, 나만 또 종이 쪼가리 만든 거 아니지? ㅋㅋㅋㅋ 9억9천만원 이월이라니... 이걸 보면서 또 다음 회차를 노리는 내가 ㄹㅇ 흑우인가 싶기도 하고 ㅠㅠㅠ 다들 어떤 경기 때문에 승무패 폭망했는지 궁금하다. 나는 진짜 마지막 한 경기가 늘 나를 배신하는 것 같아. 이번 주에는 진짜 분석 열심히 해서 한 번 노려봐야 하나 싶기도 하고.
솔직히 어제 오늘 경기는 진짜 잠 못 자게 만드는 마성의 경기들이었음. 맨시티의 강함, 첼시의 아쉬움, 그리고 황희찬의 꾸준함까지. 여기에 알론소 감독 첼시 부임설까지 더해지니까 축구판이 진짜 심심할 틈이 없는 것 같아.
형들은 어제 오늘 경기 보면서 어떤 팀이 가장 인상 깊었음? 그리고 알론소 감독 첼시행, 이거 ㄹㅇ이라고 봐야 함? ㅋㅋㅋㅋㅋ 다들 의견 좀 남겨줘봐.
일단 어제 맨시티랑 첼시 FA컵 경기 다들 음? 와 진짜 이거 보면서 심장 쫄깃한 줄 알았다. 첼시가 좀 허무하게 지는 건가 싶었는데 후반에 거의 동점골 넣을 뻔한 장면도 몇 번 나오고... 맨시티는 이번 시즌 진짜 미쳤잖아. EPL 우승도 거의 확정 분위기고 FA컵까지 따버리니까 진짜 역대급 팀 아닐까 싶더라. 근데 솔직히 첼시는 아쉬웠음. 포터 감독 경질하고 램파드 임시 대행까지 했는데도 여전히 뭔가 삐걱거리는 느낌? 선수 개개인 기량은 좋은데 팀으로서 뭔가 부족한 느낌이 계속 드는 건 나뿐인가 싶기도 하고. FA컵 결승까지 올라온 건 대단한데, 마지막에 맨시티라는 산을 넘지 못했네.
그러고 보니까 첼시 관련해서 오늘 뜬 기사 봤음? 사비 알론소 감독 선임설 ㄷㄷㄷ 아니 이걸 진짜라고 봐야 함? 레버쿠젠에서 미친 퍼포먼스 보여주고 있는데 첼시가 알론소 데려오려고 미친듯이 달려드는 것 같긴 하더라. 솔직히 알론소 감독이 레버쿠젠에서 지금 만들어낸 팀 보면 진짜 전술 천재 소리 절로 나오잖아. 무패 우승을 앞두고 는 상황인데, 갑자기 첼시로 간다? 물론 첼시가 명문팀이긴 하지만 지금 상황에서 알론소가 굳이 첼시로 갈 이유가 있나 싶기도 하고. 레알 마드리드나 리버풀 같은 빅클럽 링크도 뜨고 있는데 첼시라니. 뭔가 김 빠지는 느낌도 솔직히 조금 있음.
EPL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황희찬도 어제 경기에서 도움 하나 추가했더라. 울버햄튼이랑 풀럼 경기 1대1 무승부였지만, 황희찬 시즌 4호 도움이라니. 꾸준히 공격포인트 올려주는 거 보면 진짜 대단한 것 같음. 맨날 부상으로 아쉽다고 하다가도 나올 때마다 존재감 뿜뿜하는 거 보면 역시 황희찬은 황희찬이다 싶음. 개인적으로는 좀 더 공격적인 위치에서 뛰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하긴 하는데, 팀 전술상 어쩔 수 없는 부분도 있겠지.
그리고 어제 토토 승무패 29회차 1등이 없다고 하던데, 나만 또 종이 쪼가리 만든 거 아니지? ㅋㅋㅋㅋ 9억9천만원 이월이라니... 이걸 보면서 또 다음 회차를 노리는 내가 ㄹㅇ 흑우인가 싶기도 하고 ㅠㅠㅠ 다들 어떤 경기 때문에 승무패 폭망했는지 궁금하다. 나는 진짜 마지막 한 경기가 늘 나를 배신하는 것 같아. 이번 주에는 진짜 분석 열심히 해서 한 번 노려봐야 하나 싶기도 하고.
솔직히 어제 오늘 경기는 진짜 잠 못 자게 만드는 마성의 경기들이었음. 맨시티의 강함, 첼시의 아쉬움, 그리고 황희찬의 꾸준함까지. 여기에 알론소 감독 첼시 부임설까지 더해지니까 축구판이 진짜 심심할 틈이 없는 것 같아.
형들은 어제 오늘 경기 보면서 어떤 팀이 가장 인상 깊었음? 그리고 알론소 감독 첼시행, 이거 ㄹㅇ이라고 봐야 함? ㅋㅋㅋㅋㅋ 다들 의견 좀 남겨줘봐.
-
[자유게시판] 야니스 마이애미행 ㄷㄷ 이게 되네 미쳤다 진짜2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ㄷㄷ 이거 트레이드 성사되면 파이널 우승각 ㄹㅇ임?4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김민재 짝꿍 가즈아 ㄷㄷ4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임찬규 멕시코 팬 썰 보니까 야구 진짜 미쳤다 ㄷㄷ 내년엔 걔네도 LG 응원하려나? ㅋㅋ10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우리 팀 요즘 하는 꼬라지 보면 진짜 할 말 많지 않냐? ㅋㅋㅋㅋ11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미쳤나 진짜 ㅋㅋㅋㅋㅋ 벌써부터 설렌다 ㄷㄷ14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오늘 뉴스 보셨음? LG 임찬규 멕시코팬 썰 ㅋㅋㅋ 개웃기네 ㄷㄷ17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 솔직히 너무 고평가 아니냐? ㄹㅇ 국뽕 거품임? ㅋㅋ19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흠... 근데 난 좀 다르게 봄. 이번 골도 페널티킥이었잖아. 물론 대단한 건 맞지만, 예전처럼 필드골로 막 찍어내는 그런 모습은 확실히 덜한 듯. 그래도 꾸준함은 인정한다 ㄷㄷ17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이한범 요즘 포텐 터지는 거 보면 심상치 않던데? 특히 어제 경기 헤딩 경합이랑 태클 지렸음. 빌드업도 좋고 피지컬도 괜찮아서 유럽 가면 진짜 성공할 것 같음. 김민재 이한범 센터백 조합 EPL에서 볼 수 있으면 심장 터질듯 ㄷㄷ2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ㅋㅋㅋㅋ 초반에 다들 걱정 좀 했었지. 솔직히 나도 에이징 커브 왔나 잠깐 생각했었는데 ㅋㅋㅋㅋ 이젠 뭐 그냥 야구 도사 다 됐음. 수비는 말할 것도 없고 타격까지 이러면 진짜 신인왕 노려볼만 하다고 본다 ㄷㄷㄷ 올스타도 가즈아!3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김민재 짝꿍은 오바 아니냐 ㅋㅋㅋ 그래도 이한범 정도면 백업으로 충분히 가능성 있다고 본다. 특히 공중볼은 진짜 지리던데, 세트피스 수비할 때 엄청 도움될 듯. 그래도 아직 썰이니까 너무 기대는 하지 말자 ㅋㅋㅋ6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헐 김민재 이한범 조합이면 진짜 미쳤다 ㅋㅋㅋㅋ 수비라인 너무 든든해서 상대 공격수들 오줌 지리겠네 ㅋㅋㅋㅋㅋ 월드컵 16강은 그냥 갈듯 ㄷㄷ9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기존 랭킹도 개판이었잖아 ㅋㅋㅋ 개편하는 게 맞긴 한데, UFC 하는 짓 보면 또 이상하게 바꿔놓을까 봐 불안하다. 랭킹이 너무 자주 바뀌면 누가 누군지도 모르겠고 짜증남. 그냥 눈으로 보고 재밌으면 장땡 아닌가 싶기도 하고.10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나 얘 한창 넥센 시절에 직관 가서 봤는데 그때도 주루 센스는 진짜 좋았음. 근데 수비가 약간 불안정했던 기억인데 메이저 가선 수비도 일취월장 했나 보네? 역시 메이저 코칭이 좋은 건가.11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솔직히 이한범 아직 멀었지. 김민재 짝꿍은 너무 간 거 아니냐? U-20 활약 보고 기대했는데 성인 무대는 확실히 다르긴 함. 수비 지능은 좋은데 피지컬 좀 더 키우고 빌드업 능력도 늘려야 국대 주전은 비벼볼 듯.15시간 51분전
댓글목록4
유펜투스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