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블 르브론 없어도 동부 결승이라니 ㄷㄷ 이게 되네?
2026-05-19 15:31
10,797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클블 르브론 없어도 동부 결승이라니 ㄷㄷ 이게 되네?
아 진짜 어제 클블 경기 보셨나요 다들? 르브론 떠나고 솔직히 PO 동부 결승까지 갈 줄은 상상도 못했는데 미쳤다 진짜 ㅋㅋㅋ 4번 시드로 1번 시드 디트로이트 잡는 거 보고 와 대박이다 했는데, 결국 동부 결승까지 올라갔네요. 길저스 알렉산더 MVP 소식도 대단하지만 저는 요즘 클블이 더 눈에 띄네요. 진짜 기세가 심상치 않던데 다음 경기도 기대됨 ㄹㅇ.
솔직히 르브론 있을 때야 우승후보였고, 매년 PO는 따놓은 당상이었지만, 그 후로는 뭐... 다들 아시잖아요? ㅋㅋㅋ 암흑기 제대로였는데, 이번 시즌은 뭔가 다르긴 했어요. 젊은 선수들 에너지가 장난 아니더라고요. 특히 중요한 순간에 터져주는 클러치 능력이 미쳤던데, 이게 경험치인가 싶기도 하고. 르브론 떠난 뒤로 이렇게까지 올라온 게 진짜 감개무량합니다. 팬들도 얼마나 기쁠까요.
이제 뉴욕이랑 동부 콘퍼런스 결승에서 붙는다고 하던데, 여기도 만만치 않은 팀이라 진짜 피 튀기는 싸움 될 것 같네요. 샌안이랑 오클라호마 서부 결승도 불꽃 튀던데, 콘퍼런스 결승전들 왜 이렇게 다 빅매치냐고요 ㅋㅋㅋㅋ 오늘 잠 다 잤네 진짜. 클블이 과연 파이널까지 갈 수 있을지, 아니면 뉴욕한테 막힐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진짜 드라마가 따로 없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클블이 파이널까지 가서 한 번 큰 사고 쳐줬으면 좋겠네요. 젊은 패기로 이변을 만들어내는 게 스포츠의 묘미 아니겠습니까 ㅋㅋㅋ 아무튼 오늘 하루 종일 클블 경기만 생각날 듯 합니다. 다들 이번 PO 어떻게 예상하시나요? 같이 이야기 좀 나눠봅시다!
솔직히 르브론 있을 때야 우승후보였고, 매년 PO는 따놓은 당상이었지만, 그 후로는 뭐... 다들 아시잖아요? ㅋㅋㅋ 암흑기 제대로였는데, 이번 시즌은 뭔가 다르긴 했어요. 젊은 선수들 에너지가 장난 아니더라고요. 특히 중요한 순간에 터져주는 클러치 능력이 미쳤던데, 이게 경험치인가 싶기도 하고. 르브론 떠난 뒤로 이렇게까지 올라온 게 진짜 감개무량합니다. 팬들도 얼마나 기쁠까요.
이제 뉴욕이랑 동부 콘퍼런스 결승에서 붙는다고 하던데, 여기도 만만치 않은 팀이라 진짜 피 튀기는 싸움 될 것 같네요. 샌안이랑 오클라호마 서부 결승도 불꽃 튀던데, 콘퍼런스 결승전들 왜 이렇게 다 빅매치냐고요 ㅋㅋㅋㅋ 오늘 잠 다 잤네 진짜. 클블이 과연 파이널까지 갈 수 있을지, 아니면 뉴욕한테 막힐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진짜 드라마가 따로 없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클블이 파이널까지 가서 한 번 큰 사고 쳐줬으면 좋겠네요. 젊은 패기로 이변을 만들어내는 게 스포츠의 묘미 아니겠습니까 ㅋㅋㅋ 아무튼 오늘 하루 종일 클블 경기만 생각날 듯 합니다. 다들 이번 PO 어떻게 예상하시나요? 같이 이야기 좀 나눠봅시다!
-
[자유게시판] 오늘 NBA 드랲 ㄷㄷ 위자즈 디반차 1픽 실화냐? ㅋㅋㅋㅋ5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르브론 이후 최고의 이적 아님? ㄷㄷ18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김민재 짝꿍으로 이한범 어때보임? EPL 러브콜 오던데 ㄷㄷ22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야 님들아 야니스 마이애미 간 거 ㄹㅇ임? ㄷㄷ22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우에다 아야세 이적설 ㄹㅇ임? 이러다 분데스리가 가는 거 아냐?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튜헬 감독님 발언ㄷㄷ 이거 ㄹㅇ임?2026-06-23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근데 이거 역대급 논란각 아님? 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이번 주 팀 성적들 보면서 느낀 건데... 우리 팀 미래 어케 될까 진짜? ㅠㅠ2026-06-23
-
[자유게시판] 그래도 디반차 걔 고등학교 때부터 괴물 소리 듣던 애 아님? 물론 프로 와서 터질지는 미지지만 1픽까지 갈 정도는 아니었나? 난 그래도 기대 좀 해볼란다. 뭔가 숨겨진 재능이 있을지도 몰라.58분전
-
[자유게시판] 무뇨스 쟤는 진짜 탈압박이랑 드리블이 미친놈이더라 ㅋㅋㅋㅋㅋ 어제 보는데 상대 수비수들 혼자 다 제끼고 올라가는거 보고 와 소리 절로 나옴 ㅋㅋㅋ 우리팀 풀백들은 솔직히 가끔 보면 한숨만 나오는데 ㅠㅠ 부럽긴 하더라1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1회 4홈런은 진짜 미친거 아니냐 ㅋㅋㅋ 나도 어제 보면서 이게 맞나 싶더라 ㅋㅋㅋㅋㅋ 요즘 공인구 반발력 올렸다는 썰 돌던데 진짜인가 싶고 ㅋㅋㅋㅋㅋ 야구 너무 막장으로 가는거 같음 ㅠㅠ 투수들 불쌍해 죽겠네3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생각해보면 페레이라가 원래 그랬음. 경기 끝나고 소감 말할 때도 솔직한 편이었잖아. 그냥 그 연장선상이라고 보면 될 듯. 근데 헤비급 타이틀전은 진짜 ㅎㄷㄷ하긴 하지... 나라도 무서울 듯.3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아 저도 어부터 설레서 잠 못 잤어요 ㅋㅋㅋ 주말엔 역시 축구 보는 맛이죠! 근데 잉글랜드 무승부는 좀 충격적이긴 했어요. A매치 분위기라는 게 있긴 하지만, 솔직히 방심한 티가 너무 나더라구요. 오늘 경기 선수들 제발 긴장 좀 하고 뛰었으면 좋겠어요.5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 나도 오늘 경기 보면서 육성으로 욕나오더라. 특히 수비진 진짜 무슨 동네 조기축구회인줄 알았음. 다들 정신 나간 것 같던데.6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그래도 잉글랜드 가나전은 좀 예외적인 경기 아니었냐? 가나가 그렇게까지 잘할 줄 누가 알았겠어 ㅋㅋㅋ 우리 팀은 그래도 경험치 쌓인 선수들이 많아서 쉽게 지지는 않을 걸? 이번 시즌은 4위 안에는 무조건 들 거라고 본다.7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솔직히 김지우 정도면 기대치 높은건 맞지 않냐? ㅋㅋㅋ 당장 23억보다 국내에서 뛰면서 몸값 더 불리겠다는 계산도 있을거고. 그리고 두산이 웃는다는건 뭐 당연한거 아니겠냐 ㅋㅋㅋ 지명권 가지고 있으니깐 저 정도 투수 잡으면 좋은거지 뭘 그리 풀발기함 ㅋㅋ11시간 22분전
댓글목록2
망둥어샷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