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없는 월요일 안우진 말소 실화냐? ㄷㄷㄷ
2026-05-20 00:15
12,096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구 없는 월요일 안우진 말소 실화냐? ㄷㄷㄷ
형들 오늘 야구 없는 월요일이라 심심했는데 KBO 뉴스 보다가 깜놀했네. 키움 안우진 선수가 이두근 미세 염좌로 말소됐다는데 이거 진짜 충격 아님? 하필 이런 중요한 시기에... 다들 어떻게 생각함?
안우진 선수가 어떤 선수임? 키움의 에이스이자 KBO 리그를 대표하는 투수잖아. 올해도 시즌 초반 좀 흔들리긴 했지만 그래도 지난 등판에서 삼성 상대로 7이닝 무실점 10K 괴물 투구 보여주면서 폼 찾아가는 중이었는데... ㅠ 키움 입장에서는 지금 한 경기 한 경기가 너무 중요한 상황인데 에이스가 빠지면 진짜 타격이 클 거 같음.
솔직히 안우진 선수 실력은 다들 인정하잖아. 구위랑 제구력, 경기 운영 능력까지 완벽에 가까운 투수인데 부상이 터지다니 너무 안타깝다. 특히 이번 부상이 이두근 미세 염좌라고 하니까 더 걱정되는 게, 투수한테 어깨나 팔꿈치 부상은 진짜 치명적이잖아. 혹시라도 큰 부상으로 이어질까 봐 조마조마함.
키움 팬들 입장에선 지금 미치고 팔짝 뛸 노릇일 듯. 당장 대체 선발은 누가 들어올지도 문제고, 안우진 선수가 언제쯤 복귀할 수 있을지도 불확실하잖아. 최원태, 후라도 두 외국인 투수들도 아직 완벽한 모습은 아니고, 국내 선발진도 그리 탄탄한 편은 아니라서 키움 마운드에 비상이 걸렸다고 봐도 무방할 것 같음.
그리고 이 상황에서 삼성 얘기 안 할 수가 없지. 어제 삼성은 20안타 폭발시키면서 KT를 10대2로 완파하고 공동 선두까지 올랐잖아. 분위기 완전 최고인데, 키움은 안우진 말소라는 악재가 터지면서 두 팀의 희비가 교차하는 듯한 느낌임. 혹시라도 안우진 선수가 삼성전에 복귀해서 복수전이라도 해줬으면 좋았을 텐데...
물론 선수 건강이 최우선이니까 충분히 휴식 취하고 완벽한 모습으로 돌아오는 게 맞긴 함. 그런데 팬 입장에서는 진짜 아쉽다 ㅠㅠ 요즘 야구 보는 재미 쏠쏠했는데, 이런 소식 들으면 김빠지는 건 어쩔 수 없네. 그래도 키움이 이 위기를 어떻게 헤쳐나갈지 지켜보는 것도 나름 관전 포인트가 될 수도 있겠지?
형들은 안우진 선수 부상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키움이 이 위기를 극복할 수 있을까? 아니면 이대로 쭉 미끄러지는 건가? 솔직히 키움 팬으로서 너무 걱정되는데, 다른 팀 팬들도 좀 냉정하게 의견 나눠주면 좋겠음. 다들 안우진 선수 빨리 나아서 마운드에서 괴물 같은 투구 다시 보여줬으면 좋겠다!
** 이 글은 스포츠팬의 개인적인 의견이며, 특정 팀이나 선수를 비방할 의도가 없음을 밝힙니다. **
안우진 선수가 어떤 선수임? 키움의 에이스이자 KBO 리그를 대표하는 투수잖아. 올해도 시즌 초반 좀 흔들리긴 했지만 그래도 지난 등판에서 삼성 상대로 7이닝 무실점 10K 괴물 투구 보여주면서 폼 찾아가는 중이었는데... ㅠ 키움 입장에서는 지금 한 경기 한 경기가 너무 중요한 상황인데 에이스가 빠지면 진짜 타격이 클 거 같음.
솔직히 안우진 선수 실력은 다들 인정하잖아. 구위랑 제구력, 경기 운영 능력까지 완벽에 가까운 투수인데 부상이 터지다니 너무 안타깝다. 특히 이번 부상이 이두근 미세 염좌라고 하니까 더 걱정되는 게, 투수한테 어깨나 팔꿈치 부상은 진짜 치명적이잖아. 혹시라도 큰 부상으로 이어질까 봐 조마조마함.
키움 팬들 입장에선 지금 미치고 팔짝 뛸 노릇일 듯. 당장 대체 선발은 누가 들어올지도 문제고, 안우진 선수가 언제쯤 복귀할 수 있을지도 불확실하잖아. 최원태, 후라도 두 외국인 투수들도 아직 완벽한 모습은 아니고, 국내 선발진도 그리 탄탄한 편은 아니라서 키움 마운드에 비상이 걸렸다고 봐도 무방할 것 같음.
그리고 이 상황에서 삼성 얘기 안 할 수가 없지. 어제 삼성은 20안타 폭발시키면서 KT를 10대2로 완파하고 공동 선두까지 올랐잖아. 분위기 완전 최고인데, 키움은 안우진 말소라는 악재가 터지면서 두 팀의 희비가 교차하는 듯한 느낌임. 혹시라도 안우진 선수가 삼성전에 복귀해서 복수전이라도 해줬으면 좋았을 텐데...
물론 선수 건강이 최우선이니까 충분히 휴식 취하고 완벽한 모습으로 돌아오는 게 맞긴 함. 그런데 팬 입장에서는 진짜 아쉽다 ㅠㅠ 요즘 야구 보는 재미 쏠쏠했는데, 이런 소식 들으면 김빠지는 건 어쩔 수 없네. 그래도 키움이 이 위기를 어떻게 헤쳐나갈지 지켜보는 것도 나름 관전 포인트가 될 수도 있겠지?
형들은 안우진 선수 부상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키움이 이 위기를 극복할 수 있을까? 아니면 이대로 쭉 미끄러지는 건가? 솔직히 키움 팬으로서 너무 걱정되는데, 다른 팀 팬들도 좀 냉정하게 의견 나눠주면 좋겠음. 다들 안우진 선수 빨리 나아서 마운드에서 괴물 같은 투구 다시 보여줬으면 좋겠다!
** 이 글은 스포츠팬의 개인적인 의견이며, 특정 팀이나 선수를 비방할 의도가 없음을 밝힙니다. **
-
[자유게시판] 오늘 위저즈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즈반차 1픽 활약 예측 분석 드감 ㅋㅋ11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아 어제 잉글랜드 가나전 보신 분? PK 판정 ㄹㅇ 실화임? ㅋㅋㅋㅋ16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와 어제 그 경기 하이라이트 ㄹㅇ 미쳤던데 ㄷㄷ 다들 봤음?20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한화 경기 보신 분들?? ㅋㅋㅋ 진짜 마지막에 빡쳤네 ㅠ22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와 요즘 팀 성적 실화냐? 우리팀 폼 미쳤는데 다른 팀은 어떰?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김민재 짝꿍 이한범 국대 활약 어케 보냐? 솔직히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하퍼 사이클링 히트 미쳤다 ㄷㄷ 이젠 진짜 GOAT 되는거임?2026-06-23
-
[자유게시판] 님들 이정후 타격왕 기회 아까운 거 ㄹㅇ 팩트 아님? ㅠㅠ2026-06-23
-
[자유게시판] ㅋㅋㅋ 솔직히 다이반차 1픽은 예상했지 누가봐도 쟤 말고 더 임팩트 있는 애가 없었음. BYU에서 뛴 경기 수가 적은 건 맞는데, 그 짧은 시간에도 보여준 스탯이 말이 안 되잖냐 ㄷㄷ 위저즈가 리빌딩 각 잡으려면 이런 괴물 뽑는 게 맞다고 본다.31분전
-
[자유게시판] 헐 무뇨스 요즘 폼 좋다는 소리는 들었는데 어제 그렇게까지 활약했음? ㄷㄷ 하필 어제 일이 있어서 못 봤는데 아쉽네. 혹시 하이라이트 영상 볼 수 있는 곳 아는 사람 있음?1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아 듀반차 그래도 나름 작년부터 스카우트들 사이에서 이름은 오르내리던 애 아니었음? ㅋㅋㅋㅋㅋ 근데 1픽은 진짜 의외긴 했다. 위저즈 프런트가 얘한테서 뭔가 엄청난 걸 봤나 보지. 제발 이번엔 좀 터져라 ㅠㅠㅠ 위저즈 팬들 진짜 불쌍함.2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솔직히 이정후 시즌 초에 맘 졸인 거 나뿐임? 그래도 지금은 완전 믿고 본다. 오늘 솔로포는 진짜 미쳤더라. 이대로 타격왕 가즈아!5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잉글랜드가 그 정도로 못할 줄 누가 알았냐 ㅋㅋㅋ 가나 수비도 잘했지만 잉글랜드는 전술적으로 뭔가 꼬인 느낌이더라. 벨링엄 혼자 고군분투하는데 주변에서 지원이 없으니 뭐 어쩌겠음 ㅠㅠ7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 나도 아침에 기사보고 커피 뿜을 뻔 했네 ㅋㅋㅋㅋ 이게 진짜면 밀워키 팬들 진짜 헬게이트 열리는 거 아니냐? 마이애미는 지금도 빡센데 아데토쿤보까지 가면 동부 그냥 마이애미 우승이라고 봐도 무방할 듯 ㄷㄷ7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어 맞아 나 그 경기 봤는데 무뇨스 후반에 각성한 것 같더라 ㅋㅋㅋ 갑자기 드리블 치고 올라가서 크로스 올리는데 지리더라. 옛날 박지성 보는 줄 알았다니까.7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ㄷ 형 혹시 가나 경기력 못 봤음? 요즘 아프리카 팀들 무시하면 큰코다친다. 물론 잉랜드가 그 정도는 아니지만, 가나가 진짜 작정하고 수비하면 뚫기 힘든 건 맞음. 옛날 생각하면 안 됨.8시간 50분전
댓글목록2
망둥어샷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