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날 이대로 우승하면 역대급 개꿀잼 시즌 인정?? ㅋㅋㅋㅋ
2026-05-20 04:29
11,792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스날 이대로 우승하면 역대급 개꿀잼 시즌 인정?? ㅋㅋㅋㅋ
형들 오늘 아스날 번리전 이기고 리그 우승 굳히기 들어가는거 봤음? 와 진짜 오랜만에 보는 아스날 우승각이라 솔직히 좀 설렌다 ㅋㅋㅋㅋ 어제 맨시티 과르디올라 감독 사임설까지 뜨면서 리그판이 아주 뒤집어지던데, 이러다 진짜 아스날이 22년만에 우승컵 들어올리는 거 아니냐? 맨시티랑 5점차라는데 남은 경기 일정 생각하면 충분히 가능성 있어 보임. 난 솔직히 아스날 팬은 아닌데 이 정도 드라마면 개꿀잼 시즌으로 박제해야 되는 거 아니냐고 ㅋㅋㅋ
근데 또 한편으로는 이게 맞는 건가 싶기도 함. 솔직히 맨시티가 워낙 압도적이었고, 아스날이 우승하는 과정도 막 엄청나게 막강해서 이기는 느낌보다는 맨시티가 알아서 자빠져서(?) 올라가는 느낌이 강한 건 나만 그럼? 하베르츠 골도 그렇고 뭔가 항상 불안불안한데 꾸역꾸역 이기는 느낌이랄까. 아스날 팬들은 뭐라 할지 모르겠는데, 객관적으로 봤을 때 맨시티가 너무 허무하게 무너지는 그림이라 좀 아쉬운 면도 없잖아 있음. 과르디올라 사임설까지 터지니 아 그냥 맨시티 우승시키고 아름답게 마무리하지 하는 생각도 든다 ㅋㅋㅋ
아니 솔직히 말해서 아스날 우승하면 좋지. 근데 맨시티가 이렇게 힘 빠지는 바람에 우승하는 그림은 좀 김빠지지 않음? 맨시티도 한때 무적포스 뿜뿜했는데, 과르디올라 감독 없으면 진짜 나락 가는 거 아니냐는 얘기도 나오고 있고. 다음 시즌부터는 EPL 판도가 어떻게 될지 진짜 궁금하다. 솔직히 맨시티 팬들은 지금 속 터질 것 같을텐데 ㅋㅋㅋ 아스날 우승해도 뒷맛이 개운할까 싶다 ㄹㅇ.
형들은 이번 시즌 EPL, 아스날 우승하면 역대급 시즌으로 기억할 거임? 아니면 그냥저냥 맨시티가 힘 빠져서 생긴 이벤트 정도로 생각할 거임? 냉정하게 함 평가해 보자 ㅋㅋㅋㅋ 난 진짜 객관적으로 봐도 좀 아쉬운 부분이 많아서 형들 의견도 궁금하다. 댓글 많이 달아줘~
근데 또 한편으로는 이게 맞는 건가 싶기도 함. 솔직히 맨시티가 워낙 압도적이었고, 아스날이 우승하는 과정도 막 엄청나게 막강해서 이기는 느낌보다는 맨시티가 알아서 자빠져서(?) 올라가는 느낌이 강한 건 나만 그럼? 하베르츠 골도 그렇고 뭔가 항상 불안불안한데 꾸역꾸역 이기는 느낌이랄까. 아스날 팬들은 뭐라 할지 모르겠는데, 객관적으로 봤을 때 맨시티가 너무 허무하게 무너지는 그림이라 좀 아쉬운 면도 없잖아 있음. 과르디올라 사임설까지 터지니 아 그냥 맨시티 우승시키고 아름답게 마무리하지 하는 생각도 든다 ㅋㅋㅋ
아니 솔직히 말해서 아스날 우승하면 좋지. 근데 맨시티가 이렇게 힘 빠지는 바람에 우승하는 그림은 좀 김빠지지 않음? 맨시티도 한때 무적포스 뿜뿜했는데, 과르디올라 감독 없으면 진짜 나락 가는 거 아니냐는 얘기도 나오고 있고. 다음 시즌부터는 EPL 판도가 어떻게 될지 진짜 궁금하다. 솔직히 맨시티 팬들은 지금 속 터질 것 같을텐데 ㅋㅋㅋ 아스날 우승해도 뒷맛이 개운할까 싶다 ㄹㅇ.
형들은 이번 시즌 EPL, 아스날 우승하면 역대급 시즌으로 기억할 거임? 아니면 그냥저냥 맨시티가 힘 빠져서 생긴 이벤트 정도로 생각할 거임? 냉정하게 함 평가해 보자 ㅋㅋㅋㅋ 난 진짜 객관적으로 봐도 좀 아쉬운 부분이 많아서 형들 의견도 궁금하다. 댓글 많이 달아줘~
-
[자유게시판] 릅신 은퇴하면 느바 진짜 재미 반토막 나는 거 아니냐 ㅠ8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투헬vs사우스게이트 전술 비교 드가자~ㅋㅋ 솔직히 투헬이 더 낫지 않음?8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꿀잼각인데, 잉글랜드 가나전 보니까 불안함 ㄷㄷ18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김지우 국내 잔류? ㅋㅋㅋ 두산이 웃어? 웃기고 있네 진짜 ㅋ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ㄷㄷ 김민재 짝꿍 가능성 실화임?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야구 좀 볼만한 경기 있냐? 스코틀랜드 팬들 밈 보다가 궁금해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롯데 요즘 왜 이러냐 진짜 ㅋㅋㅋㅋ 돌겠네2026-06-23
-
[자유게시판] 클락 우승 썰 푼다 ㅋㅋㅋ 멘탈 ㄹㅇ 지리네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튜헬이 오면 뭐 좀 달라지긴 하겠지. 사우스게이트는 선수 좋은 거 다 떠나서 전술 자체가 너무 한계가 명확했음. 튜헬이 와서 선수단 장점 좀 살리는 축구 했으면 좋겠다.2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김민솔 서교림 결승 진짜 지렸지 ㅋㅋㅋ 나도 초반에 서교림이 치고 나가는 거 보고 와 오늘은 서교림이 우승 하나 했는데 막판에 김민솔 몰아치는 거 보고 소름 돋았음. 역시 대세는 대세더라 ㄷㄷ5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난 브런슨이 더 성장할 수 있다고 본다. 요즘 폼 미쳤는데 이게 잠깐 반짝하는 게 아니라 계속 유지되면 진짜 무서운 선수 되는 거지. 국대 에이스 넘어서 프랜차이즈 스타급까지 갈 수 있을 듯.6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릭 브런슨 저분 진짜 대단하심. 아들 잘 키우는 방법 제대로 아시는 듯 ㄷㄷ NBA에서 저 정도까지 올라온 아들한테 저렇게 말하는 거 쉽지 않을 텐데. 월클 아니라고 하는 게 오히려 동기부여 제대로 줄 것 같음.7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그렇게 생각한 게 아니었네 ㅋㅋㅋㅋㅋ 맨날 EPL 빅클럽에서 주전이라고 깝치니 국대만 오면 왜 그러는지 모르겠음. 솔직히 이젠 잉글랜드 국대 경기 보면 그냥 그러려니 함 ㅠㅠ 기대 안 하는 게 속 편함.11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난 어제 경기 보면서 감독이 작전이 좀 아쉬웠음. 특히 몇 번 주루 플레이는 진짜 한숨 나오더라 ㄷㄷ 투수 교체 타밍도 그렇고... 뭔가 뻔히 보이는 수가 너무 많았어.13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LG 오늘 미쳤었죠 ㅋㅋㅋㅋ 1회 4홈런은 진짜 역대급 경기였음. 김현수 오스틴 문보경 박동원 타순 진짜 개사기 아니냐?14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디반차 걔 얼마 전에 썸머리그에서 경기하는 거 봤는데 생각보다 움직임 좋던데? 물론 1픽은 좀 과한 감이 없지 않지만 그래도 지켜볼 가치는 있다고 봄. 이번 시즌 위저즈가 어찌될지 진짜 궁금하다 ㄷㄷ14시간 55분전
댓글목록3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