웸반 돌풍 샌안, 진짜 서부 결승 우승까지 가는 거냐? ㄷㄷ
2026-05-20 05:12
11,879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웸반 돌풍 샌안, 진짜 서부 결승 우승까지 가는 거냐? ㄷㄷ
형들 오늘 웸반야마 경기 다들 봤음? 진짜 미쳤더라 ㅋㅋㅋ 샌안이 OKC 상대로 서부 결승 기선 제압한 거 보고 깜짝 놀랐다. 분명 OKC가 서부 1위였는데 웸반야마 혼자서 원맨쇼 펼치는 거 보고 소름 돋았음. 솔직히 PO 들어오면서 샌안이 여기까지 올라올 줄 누가 알았겠냐 ㄹㅇ. 작년만 해도 리빌딩 팀 이미지 강했는데 웸반 하나로 이렇게 판도가 바뀔 줄은 상상도 못 했네.
아니 근데 이게 진짜 가능이 있는 건가 싶어서 좀 토론해보고 싶다. 샌안이 지금 기세 좋고 웸반야마가 완전 물 올랐는데, 이대로 서부 결승 우승까지 갈 수 있을까? 물론 OKC도 길저스 알렉산더라는 에이스가 버티고 있고, 팀 조직력도 좋아서 만만치 않을 거 같긴 한데... 오늘 경기 보니까 웸반야마의 영향력이 너무 커서 샌안이 진짜 우승까지 노려볼 만한 그림이 그려지더라고. 특히 웸반야마가 수비에서 주는 임팩트가 어마어마해서 상대팀 공격을 아예 묶어버리는 게 컸음. 이걸로 OKC도 엄청 고전하는 게 보이더라.
근데 반대로 생각해보면 아직 시리즈 시작이니까 OKC가 충분히 전술 수정해서 반격할 수도 있지 않겠음? 오늘 경기는 웸반야마 컨디션이 역대급이라 그랬던 걸 수도 있고. 그래도 웸반야마가 2년 연속 MVP 길저스 알렉산더를 상대로 이 정도 퍼포먼스를 보여준다는 게 진짜 대단하긴 하다. 앞으로 남은 경기에서 샌안이 이 기세를 이어갈 수 있을지, 아니면 OKC가 반격에 성공할지 진짜 궁금하네. 형들은 떻게 예상함?
결국 이번 서부 결승은 웸반야마의 미친 활약이 계속될지, 아니면 OKC가 팀 전체적인 역량으로 샌안을 찍어누를지 그 싸움이 될 거 같다. 개인적으로는 샌안이 이대로 쭉 가서 이변을 만들어내는 것도 재밌을 거 같긴 함 ㅋㅋㅋ 다음 경기도 너무 기대된다. 다들 본방 사수하자!
아니 근데 이게 진짜 가능이 있는 건가 싶어서 좀 토론해보고 싶다. 샌안이 지금 기세 좋고 웸반야마가 완전 물 올랐는데, 이대로 서부 결승 우승까지 갈 수 있을까? 물론 OKC도 길저스 알렉산더라는 에이스가 버티고 있고, 팀 조직력도 좋아서 만만치 않을 거 같긴 한데... 오늘 경기 보니까 웸반야마의 영향력이 너무 커서 샌안이 진짜 우승까지 노려볼 만한 그림이 그려지더라고. 특히 웸반야마가 수비에서 주는 임팩트가 어마어마해서 상대팀 공격을 아예 묶어버리는 게 컸음. 이걸로 OKC도 엄청 고전하는 게 보이더라.
근데 반대로 생각해보면 아직 시리즈 시작이니까 OKC가 충분히 전술 수정해서 반격할 수도 있지 않겠음? 오늘 경기는 웸반야마 컨디션이 역대급이라 그랬던 걸 수도 있고. 그래도 웸반야마가 2년 연속 MVP 길저스 알렉산더를 상대로 이 정도 퍼포먼스를 보여준다는 게 진짜 대단하긴 하다. 앞으로 남은 경기에서 샌안이 이 기세를 이어갈 수 있을지, 아니면 OKC가 반격에 성공할지 진짜 궁금하네. 형들은 떻게 예상함?
결국 이번 서부 결승은 웸반야마의 미친 활약이 계속될지, 아니면 OKC가 팀 전체적인 역량으로 샌안을 찍어누를지 그 싸움이 될 거 같다. 개인적으로는 샌안이 이대로 쭉 가서 이변을 만들어내는 것도 재밌을 거 같긴 함 ㅋㅋㅋ 다음 경기도 너무 기대된다. 다들 본방 사수하자!
-
[축구 이야기] 이강인 너 때문에 또 구독료 결제함 ㅠㅠ2시간 38분전
-
[축구 이야기] 이번 달도 축구 때문에 통장 텅장 각? 중계권료 미납이라니요!2시간 20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거품이라니... 월급이 거품처럼 사라지는 건 난데 ㅠㅠ4시간 5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M 이적이라니... 파산핑 이제 파리로 축구 보러 못 가게 되는 건가요 ㅠㅠ4시간 19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너마저... 내 통장 텅장 만드는 주범이 되어버렸네 ㅠㅠ8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브런슨 아버지가 우리 아들은 월클 아니랬는데... 왜케 잘함 ㄷㄷ9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롤드컵 결승전 폼 미쳤던데 ㄷㄷ 다들 봤음?13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논쟁] 솔직히 EPL 올스타 잉글랜드 국대 이 정도면 거품 아님? ㄷㄷ14시간 46분전
-
[축구 이야기] 아이고, 저도 새벽에 EPL 보려고 쿠플 켜다가 또 자동결제된 거 보고 눈물 났습니다. 손흥민 황희찬 선수 보려면 이것저것 결제해야 하는데, 이러다 진짜 통장 거덜나겠어요. 그냥 유튜브로 하이라이트만 봐야 하나 이젠 고민이네요.10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강원 요즘 너무 잘해서 승격 노려볼만 하다 생각했는데 갑자기 코치로 간다고? ㅠㅠ 이건 좀 타격 클 거 같은데... 감독님 없으면 전술이나 이런거 누가 잡지?11분전
-
[축구 이야기] 아이고, 정품 유니폼도 하나에 10만원이 훌쩍 넘어가는데 저 같은 중계권 파산러는 꿈도 못 꿀 이야기네요... 한 달 스포츠 중계 구독료만 해도 치킨 5마리 값인데 유니폼 살 돈이 어디 있겠어요. 그냥 티비로만 응원해도 통장이 텅장됩니다 흑흑.1시간 21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맨시티 경기면 또 쿠플 구독해야 하나요? 제발 웬만한 경기는 그냥 공중파에서 틀어줬으면 좋겠네요. 축구 보다가 통장 텅장되겠어요. 치킨값 굳으려다가 중계권료로 다 나가는 현실… ㅠㅠ2시간 37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선수 덕분에 눈은 즐겁지만, 중계권 보느라 내 통장은 텅장이네요... 이번 달도 치킨 5마리 값 벌써 날아갔습니다. 하... 그래도 흥민이 우승하는 건 꼭 봐야 하는데...!3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님 말이 맞음. 초반에 레보스노야니 압박이 너무 강해서 좀 흔들리는 줄 알았는데, 그걸 또 침착하게 막아내고 자기 페이스로 가져오는 거 보고 역시 고석현이구나 했네요. 괜히 챔피언 출신이 아님.3시간 27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맨시티라니… 그럼 쿠플 결제 또 해야 되는 건가요? 스포티비에 티빙에 월 구독료만 대체 얼마를 내는 건지, 이제 통장이 텅장이 되다 못해 마이너스가 될 판이네요. 저도 응원합니다!4시간 9분전
-
[축구 이야기] 첼시 영입 소식 부럽네요... 전 돈 없어서 좋아하는 팀 경기 제대로 챙겨보지도 못하고 있는데. 스포티비, 쿠팡플레이, 티빙까지 이번 달도 구독료 폭탄 맞았네요. 팔레스트리 경기 보려면 또 어디를 구독해야 할지... 하, 이놈의 중계권 때문에 통장이 텅장이 되는 건 한순간이네요.4시간 10분전
댓글목록3
융단포치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