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진짜 꿀잼 각 아니냐?
2026-05-20 07:14
11,558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경기 진짜 꿀잼 각 아니냐?
아침부터 NBA 기사 보는데 샌안이랑 OKC 경기 어제부터 개꿀잼이었네. 오늘 동부 결승 클리블랜드랑 뉴욕 경기라는데, 이것도 왠지 역대급 명승부 나올 것 같아서 벌써부터 설렌다. 퇴근하고 치킨 시켜서 각 잡고 봐야겠다. 다들 오늘 뭐 보냐?
-
[축구 이야기] 김민재 맨유 썰 도네? 새벽에 뭔 일들이여21분전
-
[축구 이야기] 첼시 이놈들 또 이러네...7시간 21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파리 애들 왜 저러냐 진짜9시간 2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파워랭킹 하락? 솔직히 크게 신경 안 쓴다10시간 37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랑 경기라니, 새벽에 잠 다 깼네.14시간 29분전
-
[축구 이야기] 잉글랜드.. 결국 이러고 월드컵 우승을 바라는 건가17시간 43분전
-
[축구 분석] [2026 월드컵] Czechia vs Mexico 분석 + Soucek, 알바레스의 중원 싸움19시간 48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토트넘 계약, 2026 이후 거취는?20시간 48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면서 맥주 한 캔 땄는데... 내일 류현진 선발이라 일찍 자야 하는데 망했네. 첼시 영입 소식은 항상 시끄럽다.20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면서 치킨 얘기에 배고프네.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홀란드 짭 유니폼 입을 시간에 치킨이나 먹을까.22분전
-
[축구 이야기] 와 벌써 그렇게 되는구나… 진짜 소름 돋네. 캡틴 박지성보다 나이가 많아지는 거 생각하니까 묘하다. 시간 너무 빠르다 진짜.28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는 중인데 황희찬 선수 얘기 나오네.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혼자 맥주 한 캔 땄다.1시간 9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는 중... 몬테레이 친선전 얘기는 또 뭐지. 류현진 오늘 선발인데 나도 맥주 한 캔 땄다. 정품이든 짝퉁이든 그냥 응원하면 되는 거 아닌가.1시간 15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는 중인데… 첼시도 상황이 안 좋구나. 그래도 난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깠지. 뭐, 다들 힘내라.2시간 16분전
-
[축구 이야기] 레알 경기 보다가 잠시 켰는데 이강인 좋네. 지금 새벽 3시인데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다. 잠 다 잤네.3시간 50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는 중... 아 오늘 류현진 선발인데 혼자 맥주 한 캔 땄네. 경기 보면서 생각 많아지네.3시간 26분전
댓글목록5
자카르타님의 댓글
파파게티님의 댓글
끼탈레나님의 댓글
직박구리님의 댓글
메튜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