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후 부상 ㄷㄷ... 샌프런트 얘네 진짜 속이 시커먼 거 아님?? ㅋㅋㅋ
2026-05-20 13:49
10,785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정후 부상 ㄷㄷ... 샌프런트 얘네 진짜 속이 시커먼 거 아님?? ㅋㅋㅋ
형들 오늘 다들 점심 맛있게 먹었음? 난 이정후 형님 소식 듣고 밥맛이 좀 없네 ㅠ 요즘 MLB 소식 볼 때마다 느끼는 건데, 우리 이정후 선수가 진짜 심상치 않은 상황에 놓인 것 같아서 말이야. 허리 근육통으로 추가 검진까지 받는다는데, 샌프란시스코 구단이나 감독의 반응이 좀 의아해서 다 같이 얘기 좀 해보면 좋을 것 같아서 글 써봤어.
어제까지만 해도 5경기 연속 안타 치면서 진짜 물오른 타격감 보여주고 있었잖아. 근데 또 수비 중에 부상으로 교체됐다니 진짜 안타깝더라. 시즌 초에 발 부상 살짝 있었던 것 같긴 한데, 이번엔 허리 근육통이라니, 이게 또 한 번 심해지면 선수 생명까지도 위험할 수 있는 부위라 더 걱정되는 게 사실이야. 근데 여기서 더 어이없는 건 샌프란시스코 감독의 발언임. "부상자 명단에 오를 정도는 아니다"라고 했다며? 이거 진짜 속마음이 뭔지 궁금하다니까.
아니, 감독 입장에서 팀의 핵심 선수고, 당장 성적에 직결되는 선수가 부상으로 빠지면 당연히 안 좋은 건 맞지. 근데 선수가 아프다고 하는데 그걸 '부상자 명단 오를 정도는 아니다'라고 미리 못 박는 게 말이 됨? 보통은 '상태를 지켜봐야 한다', '최대한 빨리 복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이런 식으로 얘기하는 게 정상 아니냐고. 이걸 들으니까 딱 드는 생각이 이거임. '혹시 얘네 이정후를 너무 혹사시키고 있는 거 아니야?'
이정후 선수가 팀의 프랜차이즈 스타로 영입되면서 담감도 엄청날 텐데, 팀에서도 계속 출전을 강행시키는 게 아닌가 싶기도 하고. 심지어 이정후 선수가 워낙 성실하고 악바리 근성 있는 스타일이라, 본인도 아파도 참고 뛰려고 했을 수도 있다고 봄. 근데 그게 결국 더 큰 부상으로 이어질 수 있는 거잖아. 선수 보호 차원에서도 이건 좀 아니지 않나 싶음. 초반에 잘한다고 너무 돌리는 거 아니냐고.
물론 메이저리그라는 무대가 워낙 치열하고, 선수층도 두꺼워서 한 번 빠지면 복귀가 쉽지 않다는 것도 알아. 그리고 이정후 선수가 거액의 계약을 맺고 갔으니, 팀에서도 그만큼의 활약을 기대하는 건 당연할 거고. 하지만 이건 선수 보호의 문제라고 생각함. 단순히 '아프면 쉬어라' 수준이 아니라, 구단 차원에서 선수의 몸 상태를 면밀히 체크하고 관리해줘야 하는 거 아닌가? 특히 이정후 선수처럼 팀의 미래를 책임질 선수라면 더더욱.
최근에 MLB 구장에 백인우월주의 현수막 걸린 사건도 있었잖아. 이건 뭐 완전히 다른 문제긴 한데, 구이 선수나 팬들에 대한 기본적인 보호나 존중이 부족한 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는 건 나뿐임? 물론 완전히 다른 맥락이긴 하지만, 어쨌든 구단의 태도 문제라고 볼 수도 있는 거니까. 이런저런 소식들을 들으니까 샌프란시스코 구단에 대한 신뢰도가 좀 떨어지는 느낌임.
솔직히 우리 이정후 선수, 한국 야구의 자존심인데 저렇게 부상으로 고통받는 모습 보니까 마음이 너무 아프다. 다른 나라 선수면 그냥 안타깝다 하고 말겠는데, 이건 진짜 내 일 같고 막 그렇다니까 ㅠ.ㅜ
형들은 이번 이정후 선수 부상과 샌프란시스코 구단의 태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함? 진짜 감독 말대로 부상자 명단에 오를 정도가 아닐 수도 있는 건가? 아니면 내가 너무 오버하는 건가? 형들의 솔직한 의견이 궁금함.
어제까지만 해도 5경기 연속 안타 치면서 진짜 물오른 타격감 보여주고 있었잖아. 근데 또 수비 중에 부상으로 교체됐다니 진짜 안타깝더라. 시즌 초에 발 부상 살짝 있었던 것 같긴 한데, 이번엔 허리 근육통이라니, 이게 또 한 번 심해지면 선수 생명까지도 위험할 수 있는 부위라 더 걱정되는 게 사실이야. 근데 여기서 더 어이없는 건 샌프란시스코 감독의 발언임. "부상자 명단에 오를 정도는 아니다"라고 했다며? 이거 진짜 속마음이 뭔지 궁금하다니까.
아니, 감독 입장에서 팀의 핵심 선수고, 당장 성적에 직결되는 선수가 부상으로 빠지면 당연히 안 좋은 건 맞지. 근데 선수가 아프다고 하는데 그걸 '부상자 명단 오를 정도는 아니다'라고 미리 못 박는 게 말이 됨? 보통은 '상태를 지켜봐야 한다', '최대한 빨리 복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이런 식으로 얘기하는 게 정상 아니냐고. 이걸 들으니까 딱 드는 생각이 이거임. '혹시 얘네 이정후를 너무 혹사시키고 있는 거 아니야?'
이정후 선수가 팀의 프랜차이즈 스타로 영입되면서 담감도 엄청날 텐데, 팀에서도 계속 출전을 강행시키는 게 아닌가 싶기도 하고. 심지어 이정후 선수가 워낙 성실하고 악바리 근성 있는 스타일이라, 본인도 아파도 참고 뛰려고 했을 수도 있다고 봄. 근데 그게 결국 더 큰 부상으로 이어질 수 있는 거잖아. 선수 보호 차원에서도 이건 좀 아니지 않나 싶음. 초반에 잘한다고 너무 돌리는 거 아니냐고.
물론 메이저리그라는 무대가 워낙 치열하고, 선수층도 두꺼워서 한 번 빠지면 복귀가 쉽지 않다는 것도 알아. 그리고 이정후 선수가 거액의 계약을 맺고 갔으니, 팀에서도 그만큼의 활약을 기대하는 건 당연할 거고. 하지만 이건 선수 보호의 문제라고 생각함. 단순히 '아프면 쉬어라' 수준이 아니라, 구단 차원에서 선수의 몸 상태를 면밀히 체크하고 관리해줘야 하는 거 아닌가? 특히 이정후 선수처럼 팀의 미래를 책임질 선수라면 더더욱.
최근에 MLB 구장에 백인우월주의 현수막 걸린 사건도 있었잖아. 이건 뭐 완전히 다른 문제긴 한데, 구이 선수나 팬들에 대한 기본적인 보호나 존중이 부족한 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는 건 나뿐임? 물론 완전히 다른 맥락이긴 하지만, 어쨌든 구단의 태도 문제라고 볼 수도 있는 거니까. 이런저런 소식들을 들으니까 샌프란시스코 구단에 대한 신뢰도가 좀 떨어지는 느낌임.
솔직히 우리 이정후 선수, 한국 야구의 자존심인데 저렇게 부상으로 고통받는 모습 보니까 마음이 너무 아프다. 다른 나라 선수면 그냥 안타깝다 하고 말겠는데, 이건 진짜 내 일 같고 막 그렇다니까 ㅠ.ㅜ
형들은 이번 이정후 선수 부상과 샌프란시스코 구단의 태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함? 진짜 감독 말대로 부상자 명단에 오를 정도가 아닐 수도 있는 건가? 아니면 내가 너무 오버하는 건가? 형들의 솔직한 의견이 궁금함.
-
[자유게시판] 강원FC 코치 감독도 차출ㄷㄷ 우리팀 이러다 선수도 다 뺏기는거 아님?ㅋㅋ11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고석현 요즘 폼 ㄷㄷ 너무 오바 아님?19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LG 요즘 야구 미쳤네 1회 4홈런 실화임?2026-06-24
-
[자유게시판] 막대사탕 문 선수, 프로 의식 없는 거 맞지? ㅋㅋ 님들 생각은?2026-06-24
-
[자유게시판] ㄷㄷㄷ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 실화임?2026-06-24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다들 누구 이길거 같음?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호날두 이번에도 국대 은퇴 안 할 듯?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헐 미쳤다 류현진 올스타 가나? ㄷ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매일 보게 되는 거 공감함. 근데 난 솔직히 타율 2위보다 얘가 타점왕 노리는 게 더 기대됨. 클러치 능력 미쳐서 오늘 또 귀신같이 필요할 때 하나 뽑아줄 거 같음.1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헐 나도 오늘 치킨 각 잡고 있었는데 ㅋㅋㅋ 롤드컵 결승은 역시 치킨이지. 근데 MSI 2026 대 개막 기사까지 찾아봤으면 찐팬이네 ㄷㄷ 작년 T1 아쉬웠던 건 진짜 국룰이지 ㅠㅠ 이번엔 제발 LCK 우승컵 좀 들어올리자 ㄹㅇ.2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아직 3위 확정은 아니지! 다음 경기 이기면 충분히 가능성 있어. 근데 솔직히 김민재는 좀 빼주고 다른 선수들 기회도 줘야 하는 거 아니냐? 홍명보 감독님 너무 김민재만 믿는 거 같아서 불안하다. 다음엔 제발 시원하 이기는 경기 보고 싶다.3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스코틀랜드가 잘 버틴 거지 비니시우스 드리블을 어떻게 막냐 ㅋㅋㅋㅋ 진짜 치달이나 개인기는 너무 사기임. 얄미운데 인정할 수밖에 없는 클래스 ㄷㄷ.4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난 하현승 잔류할 거라고 본다. 아직 KBO에서 이룰 것도 많고 FA도 남아있지 않나? 지금 가면 바로 주전 보장도 안 될텐데 굳이 리스크를 질 필요가 있나 싶음.5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공감합니다 ㅠㅠ 저도 요즘 경기 보면서 육성으로 욕 나올 때가 한두 번이 아니에요. 특히 그 신입 선수 데려온 거 진짜 후회 막심... 적응기라고 하기엔 너무 불안해 보여요. 지난번 홈경기 때 역습 찬스에서 어이없이 볼 뺏기는 거 보고 한숨만 나왔네요 ㅋㅋㅋㅋ6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난 아직도 '게임'이라는 인식이 좀 있긴 한데, 확실히 판이 커지긴 했지. 올림픽 종목은 글쎄.. 좀 더 지켜봐야할 것 같음. 그래도 이번에 대전에서 하면 지역 경제 활성화에는 도움 많이 될 듯.7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오늘 칼퇴각 제대로 잡고 있다. 어제 잉글랜드 경기 보니까 진짜 우리도 뭔가 보여줄 것 같다는 근자감 생김 ㅋㅋㅋ 서인도제도도 나름 강팀인데 그렇게 바르더라 ㄷㄷ 우리도 오늘은 화끈한 공격축구 보고 싶다.7시간 30분전
댓글목록5
싱글골퍼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