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이정후 경기 볼 수 있으려나 ㅠㅠ 허리 부상 ㄷㄷ
2026-05-20 15:28
10,380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이정후 경기 볼 수 있으려나 ㅠㅠ 허리 부상 ㄷㄷ
아침부터 이정후 부상 소식에 깜놀했네. 어제도 5경기 연속 안타 치면서 잘해주다가 수비 중에 허리 통증으로 교체됐다는데, 감독은 괜찮다고 하는데 추가 검진받는다고 하니 불안하긴 하다. 오늘 경기 볼 수 있을지 모르겠네. 괜히 무리하다가 크게 다치는 건 아니겠지?
-
[자유게시판] ㅋㅋㅋ 손흥민 빼고 황희찬한테 화내는 홍명보 감독 이거 ㄹㅇ임?3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마이애미 아데토쿤보 영입 ㄷㄷ 이거 ㄹㅇ임?3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존나 기대된다 진짜 ㅋㅋㅋ 이정후 이새끼 요즘 미쳤던데?4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지금 타격폼 유지하면 ㄹㅇ 타격왕도 가능함? ㄷㄷ5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썰 돌던데 ㄹㅇ임? ㄷㄷ5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ㄷㄷ 미쳤냐고 ㅋㅋㅋㅋ21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위저즈 디반차 1픽 지명 이거 ㄹㅇ임? 개오바 아니냐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요즘 야구 왜케 막장임?2026-06-24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솔직히 스코틀랜드전은 좀 오바였지 ㅋㅋㅋ 비니시우스가 잘한 건 맞는데 스코틀랜드 수비가 너무 헐거웠음. 그래도 드리블이랑 골 결정력은 확실히 물 올랐더라 다음 시즌 기대되긴 한다.24분전
-
[자유게시판] 뇌절까진 아닌데 솔직히 좀 무리수같긴 함 ㅋㅋㅋ 게이치도 요즘 폼 물오른거 같던데 올리베이라가 이기기 쉽지 않을걸? 그냥 다른 선수랑 붙는게 더 그림 좋을듯.3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암 걸린다는 표현에 개공감함. 근데 솔직히 시즌 초반에 반짝 잘했던 것도 용병빨 좀 있었던 거 같고 국내 선수들 기량은 계속 이랬던 거 아님? 특히 타선은 작년부터 말이 많았는데 아직도 해결책이 없는 게 더 문제듯. 코치진도 좀 바꿔야 하는 거 아냐?1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진짜 공감합니다 ㅋㅋㅋ 매년 헛된 희망회로 돌리는 것도 이젠 지쳤어요 ㅠㅠ 어제 경기는 진짜 보다 던질 뻔... 차라리 져도 시원하게 지면 모르겠는데 이건 뭐 답답해서 미치겠네요 ㄷㄷ1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이정후 요즘 미쳤음 ㅋㅋㅋㅋ 어제도 솔직히 홈런 한두개 쳐줄 줄 알았는데 아쉽. 그래도 2안타면 선방했지 ㄷㄷ 오늘 kt전이라 또 잘할듯?3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나 솔직히 처음엔 메이저 가서 국대에서처럼 막 날아다니진 못할 줄 알았거든? 근데 타율 2위는 진짜 미친 거 아니냐 ㅋㅋㅋ 괜히 바람의 손자가 아님. 형은 기억할지 모르겠는데, 넥센 때도 얘가 신인치곤 진짜 잘했었잖아.4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저는 좀 다르게 봐요. 사실 감독 전술이 문제 아닐까요? 선수들 개개인 기량은 괜찮은데 뭔가 팀워크가 안 맞는 느낌이 강해요. 특히 수비 라인이 너무 불안한데도 똑같은 포메이션 고집하는 거 보면 답답합니다 ㄷㄷ 다음 경기는 좀 달라지길 기대해 봅니다.7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요즘 경기 너무 노잼이었잖아. 기대감을 내려놔야 실망도 없다고... 근데 또 형 글 보니까 혹하네 ㅋㅋㅋㅋ 홍명보 감독님 비책이 뭔데? 궁금해서 미치겠네. 괜히 기대했다가 또 똥줄 타는 경기할까봐 무섭다 ㄷㄷ 그래도 응원은 해야지!8시간 31분전
댓글목록2
투탕카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