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야구 전 경기 다 보는데, 님들은 어떤 경기 기대함? ㅋㅋㅋ
2026-05-20 16:38
10,543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야구 전 경기 다 보는데, 님들은 어떤 경기 기대함? ㅋㅋㅋ
형님들 안녕하세요. 주말의 시작인 금요일 밤인데 다들 불금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오늘 칼퇴하고 집에 오자마자 치킨 시켜놓고 야구 볼 준비 완료했습니다. 이번 주 내내 퇴근하고 나면 녹초가 돼서 야구도 제대로 못 보고 하이라이트만 찾아봤는데, 오늘은 전 경기 다 챙겨볼 생각이라 벌써부터 설레네요. 다들 오늘 어떤 경기 기대하고 계신지 궁금해서 글 올려봅니다.
저는 오늘 롯데랑 키움 경기가 제일 기대됩니다. 어제 서건창 선수가 히어로즈랑 다년 계약 맺었다는 기사 보고 뭔가 마음이 짠하더라고요. 역시 서건창은 키움이 어울리긴 하는데, 그래도 롯데전에서 친정팀 상대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하기도 하고, 또 한편으로는 좀 복잡한 기분이 드네요. 올 시즌 롯데가 초반에 좀 헤매는 것 같더니 요즘 다시 분위기 좀 끌어올리는 것 같아서 더 기대됩니다. 선발 매치업도 괜찮아서 난타전 예상해봅니다.
두산이랑 LG 잠실 더비도 빼놓을 수 없죠. 이건 그냥 무조건 봐야 하는 경기 아니겠습니까? ㅋㅋㅋ 두 팀 다 요즘 분위기 좋고, 특히 LG는 작년에 우승하고 올해도 기세가 무서워서 ㄷㄷㄷ 잠실 직관 가는 형님들 부럽네요. 저는 집에서 TV로 보면서 육성 응원이라도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잠실 야구장은 언제 가봐도 그 열기가 진짜 대단한 것 같아요. 특히 더비전은 그 분위기가 두 배는 되는 듯.
엔씨랑 삼성 경기도 은근히 꿀잼 각 아니겠습니까? 엔씨는 요즘 점권에서 집중력이 좀 아쉬운 느낌인데, 오늘은 좀 터져주길 바라고 있고, 삼성은 타선이 요즘 물 올랐더라고요. 마운드가 좀 불안하긴 해도 타격으로 밀어붙이는 경기가 나올 것 같아서 기대됩니다. 특히 구자욱 선수가 요즘 미친 타격감을 보여주고 있어서 오늘 또 홈런 때릴지 기대되네요.
KT랑 한화 경기도 은근히 볼만할 것 같아요. KT는 좀 아쉬운 시즌을 보내고 있지만, 그래도 저력 있는 팀이라 언제든 치고 올라올 수 있다고 생각하고, 한화는 최근 몇 년간 많이 성장해서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특히 문동주 선수 같은 젊은 투수들이 성장하는 모습 보면 국대 미래도 밝은 것 같고, 뭔가 뿌듯한 기분이 듭니다. 오늘은 어떤 투수들이 호투를 펼칠지 기대됩니다.
기아랑 SSG 경기도 무시할 수 없죠. SSG는 뭐 말할 것도 없고, 기아는 양현종 선수가 언제까지 저렇게 던질지 감탄이 절로 나옵니다. 진짜 대단한 선수인 것 같아요. 세월의 흐름을 거스르는 피칭 ㄷㄷㄷ 오늘은 또 어떤 명승를 보여줄지 기대되네요. 특히 기아 타선이 요즘 좀 살아나는 분위기라 접전이 예상됩니다.
오늘 애플에서 '실시간 스포츠 앱' 한국 출시했다는 뉴스도 봤는데, 이제 폰 안 켜도 새벽 축구 점수 같은 거 바로바로 알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야구 경기 점수도 그렇게 바로 알 수 있게 되면 진짜 편할 것 같네요. 경기 보면서 실시간으로 다른 경기 스코어도 확인하고 싶을 때가 많아서 그런 기능은 환영입니다.
형님들은 오늘 어떤 경기 보면서 불금 달리실 건가요? 제일 기대되는 경기는 뭔가요? 같이 이야기 좀 나눠봅시다! ㅋㅋ
저는 오늘 롯데랑 키움 경기가 제일 기대됩니다. 어제 서건창 선수가 히어로즈랑 다년 계약 맺었다는 기사 보고 뭔가 마음이 짠하더라고요. 역시 서건창은 키움이 어울리긴 하는데, 그래도 롯데전에서 친정팀 상대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하기도 하고, 또 한편으로는 좀 복잡한 기분이 드네요. 올 시즌 롯데가 초반에 좀 헤매는 것 같더니 요즘 다시 분위기 좀 끌어올리는 것 같아서 더 기대됩니다. 선발 매치업도 괜찮아서 난타전 예상해봅니다.
두산이랑 LG 잠실 더비도 빼놓을 수 없죠. 이건 그냥 무조건 봐야 하는 경기 아니겠습니까? ㅋㅋㅋ 두 팀 다 요즘 분위기 좋고, 특히 LG는 작년에 우승하고 올해도 기세가 무서워서 ㄷㄷㄷ 잠실 직관 가는 형님들 부럽네요. 저는 집에서 TV로 보면서 육성 응원이라도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잠실 야구장은 언제 가봐도 그 열기가 진짜 대단한 것 같아요. 특히 더비전은 그 분위기가 두 배는 되는 듯.
엔씨랑 삼성 경기도 은근히 꿀잼 각 아니겠습니까? 엔씨는 요즘 점권에서 집중력이 좀 아쉬운 느낌인데, 오늘은 좀 터져주길 바라고 있고, 삼성은 타선이 요즘 물 올랐더라고요. 마운드가 좀 불안하긴 해도 타격으로 밀어붙이는 경기가 나올 것 같아서 기대됩니다. 특히 구자욱 선수가 요즘 미친 타격감을 보여주고 있어서 오늘 또 홈런 때릴지 기대되네요.
KT랑 한화 경기도 은근히 볼만할 것 같아요. KT는 좀 아쉬운 시즌을 보내고 있지만, 그래도 저력 있는 팀이라 언제든 치고 올라올 수 있다고 생각하고, 한화는 최근 몇 년간 많이 성장해서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특히 문동주 선수 같은 젊은 투수들이 성장하는 모습 보면 국대 미래도 밝은 것 같고, 뭔가 뿌듯한 기분이 듭니다. 오늘은 어떤 투수들이 호투를 펼칠지 기대됩니다.
기아랑 SSG 경기도 무시할 수 없죠. SSG는 뭐 말할 것도 없고, 기아는 양현종 선수가 언제까지 저렇게 던질지 감탄이 절로 나옵니다. 진짜 대단한 선수인 것 같아요. 세월의 흐름을 거스르는 피칭 ㄷㄷㄷ 오늘은 또 어떤 명승를 보여줄지 기대되네요. 특히 기아 타선이 요즘 좀 살아나는 분위기라 접전이 예상됩니다.
오늘 애플에서 '실시간 스포츠 앱' 한국 출시했다는 뉴스도 봤는데, 이제 폰 안 켜도 새벽 축구 점수 같은 거 바로바로 알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야구 경기 점수도 그렇게 바로 알 수 있게 되면 진짜 편할 것 같네요. 경기 보면서 실시간으로 다른 경기 스코어도 확인하고 싶을 때가 많아서 그런 기능은 환영입니다.
형님들은 오늘 어떤 경기 보면서 불금 달리실 건가요? 제일 기대되는 경기는 뭔가요? 같이 이야기 좀 나눠봅시다! ㅋㅋ
-
[자유게시판] 강원FC 코치 감독도 차출ㄷㄷ 우리팀 이러다 선수도 다 뺏기는거 아님?ㅋㅋ13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고석현 요즘 폼 ㄷㄷ 너무 오바 아님?22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LG 요즘 야구 미쳤네 1회 4홈런 실화임?2026-06-24
-
[자유게시판] 막대사탕 문 선수, 프로 의식 없는 거 맞지? ㅋㅋ 님들 생각은?2026-06-24
-
[자유게시판] ㄷㄷㄷ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 실화임?2026-06-24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다들 누구 이길거 같음?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호날두 이번에도 국대 은퇴 안 할 듯?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헐 미쳤다 류현진 올스타 가나? ㄷ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솔직히 이정후 잘하는 건 인정인데 너무 띄워주는 거 아니냐? ㅋㅋㅋ 아직 시즌 초반이고 슬럼프 언제 올지 모르는 건데 벌써 메이저리그 씹어먹는다고 하면 좀 오바임. 그래도 멀티히트는 진짜 대단하긴 하다 ㅋㅋㅋㅋ 오늘은 홈런 하나 쳤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네.5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만 그렇게 생각한 거 아니었네 ㅋㅋㅋ 그때 게이치 경기 초반에 좀 당황해서 그랬지, 충분히 버틸만 했다고 봄. 지금 상태로 붙으면 게이치가 오히려 이길 수도 있을 거 같은데?2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매일 보게 되는 거 공감함. 근데 난 솔직히 타율 2위보다 얘가 타점왕 노리는 게 더 기대됨. 클러치 능력 미쳐서 오늘 또 귀신같이 필요할 때 하나 뽑아줄 거 같음.4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헐 나도 오늘 치킨 각 잡고 있었는데 ㅋㅋㅋ 롤드컵 결승은 역시 치킨이지. 근데 MSI 2026 대 개막 기사까지 찾아봤으면 찐팬이네 ㄷㄷ 작년 T1 아쉬웠던 건 진짜 국룰이지 ㅠㅠ 이번엔 제발 LCK 우승컵 좀 들어올리자 ㄹㅇ.4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아직 3위 확정은 아니지! 다음 경기 이기면 충분히 가능성 있어. 근데 솔직히 김민재는 좀 빼주고 다른 선수들 기회도 줘야 하는 거 아니냐? 홍명보 감독님 너무 김민재만 믿는 거 같아서 불안하다. 다음엔 제발 시원하 이기는 경기 보고 싶다.5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스코틀랜드가 잘 버틴 거지 비니시우스 드리블을 어떻게 막냐 ㅋㅋㅋㅋ 진짜 치달이나 개인기는 너무 사기임. 얄미운데 인정할 수밖에 없는 클래스 ㄷㄷ.7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난 하현승 잔류할 거라고 본다. 아직 KBO에서 이룰 것도 많고 FA도 남아있지 않나? 지금 가면 바로 주전 보장도 안 될텐데 굳이 리스크를 질 필요가 있나 싶음.7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공감합니다 ㅠㅠ 저도 요즘 경기 보면서 육성으로 욕 나올 때가 한두 번이 아니에요. 특히 그 신입 선수 데려온 거 진짜 후회 막심... 적응기라고 하기엔 너무 불안해 보여요. 지난번 홈경기 때 역습 찬스에서 어이없이 볼 뺏기는 거 보고 한숨만 나왔네요 ㅋㅋㅋㅋ8시간 18분전
댓글목록4
물떡콩떡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