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정후 허리 부상 ㄷㄷ... 심각한 거 아니지? ㅠ
2026-05-20 18:07
9,812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갓정후 허리 부상 ㄷㄷ... 심각한 거 아니지? ㅠ
아 어제 갓정후 타격감 미쳤던데, 수비하다 허리 아파서 교체됐다던데? 연속 안타 행진 이어가는 중이라 한창 물 올랐는데 부상이라니 ㅠ 감독은 별거 아니라고는 하는데, 혹시 모르니 정밀 검사 함 받아봐야 하는 거 아님? 제발 단순 근육통이었으면 좋겠다 ㄹㅇ. 이정후 없으면 샌프란 어케 돌아가냐?
-
[자유게시판] 어제 UFC 게이치 올리베이라 재대결 썰 푸는거 솔직히 뇌절 아니냐? ㅋㅋ4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스튜어트 트레이드 ㄷㄷ 디트로이트 도대체 뭐함? 진짜 이해 불가네 ㅋㅋ10시간 18분전
-
[축구 이야기] 홀란드 유니폼 '짭' 살 바엔 그 돈으로 치킨 사 먹어라12시간 28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도 ‘진짜’ 유니폼은 아끼지 않았으면 좋겠네요.14시간 19분전
-
[축구 이야기] 몬테레이에서 레플리카 사느니 차라리 황희찬 유니폼 직구한다15시간 11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유니폼 입고 이강인 응원하는 게 말이 돼?16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벨기에 월드컵 조별 탈락각이라는데 ㄹㅇ임? ㄷㄷ17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올스타 팬 투표 양의지 독주 뭐냐 ㄷㄷ 진짜 실력임?2026-06-24
-
[축구 이야기] 아니 진짜 선수라면 유니폼도 정품만 입어야지. 경기장에 짝퉁 입고 오는 팬들 보면 한숨만 나온다.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사야 진짜 팬이지.16분전
-
[축구 이야기] 아무리 팀 K리그 코치라도 격에 맞는 사람을 선임해야죠. 짝퉁 유니폼 입고 경기장 오는 팬들 보는 기분이네요. 최소한 오피셜 스토어 정품 사는 팬들이 진짜 팬이죠.29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가 부상이라니 안타깝네요. 그런데 PSG 굿즈는 정품으로 가지고 계신가요? 짝퉁 유니폼 입고 응원하면 선수한테 기운도 안 갈 텐데. 오피셜 스토어에서 직접 사야 진짜 팬이죠.2시간 42분전
-
[축구 이야기] 이적설도 이적설이지만, 결국 중요한 건 진정한 팬심 아니겠습니까? 괜히 어설픈 레플리카 입고 와서 응원하는 척 하지 말고,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제대로 구매해서 응원합시다. 그게 진정한 팬의 자세죠.2시간 44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 영입도 중요하지만, 오피셜 스토어에서 굿즈 정품 하나 제대로 사는 게 진짜 팬심 아니겠어요? 레플리카 유니폼 입고 와서 응원하는 팬들은 솔직히….2시간 52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 본인도 마음고생 심했겠지만, 팬으로서 그런 선수를 응원하려면 최소한 오피셜 스토어에서 판매하는 정품 유니폼은 입어줘야 진정한 팬심 아니겠어요? 레플리카 입고 응원하는 건 좀 아닌 것 같은데요.2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개쫄렸음 ㅋㅋㅋ 나만 초반에 레보스노야니 펀치 보면서 불안했던 거 아니었네. 고석현 선수 진짜 맷집 좋더라. 그래도 2라운드부터 스탠딩에서 좀 풀리는가 싶더니, 결국 서브미션으로 끝내버리는 거 보고 소름 쫙 돋았다.2시간 20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들 장비도 좀 보고 오피셜 굿즈는 다 정품으로 착용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하는 거 아닌가? 폼이 좀 떨어져도 정품 유니폼 입고 뛰면 팬들이 그걸 보고 힘이라도 얻지. 레플리카 입고 뛰는 선수는 없겠지만, 경기장 관중석도 레플리카로 가득한 거 보면 좀 그렇네.2시간 23분전
댓글목록4
네이년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