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아스날 진짜 펩빡이한테 또 지냐? 챔스 우승 가능성 어캐 봄? ㅠ
2026-05-20 20:29
9,933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아스날 진짜 펩빡이한테 또 지냐? 챔스 우승 가능성 어캐 봄? ㅠ
형들 오늘 새벽 경기 보고 진짜 개빡쳐서 잠이 안 옴. 아스날 맨시티한테 또 졌는데, 이거 보면서 진짜 챔스 우승 각이 나올까 싶다. 펩빡이 이 양반은 진짜 축신인가 싶기도 하고, 사카가 그렇게 잘하는데도 맨시티 벽은 너무 높더라. 어제 경기 보면서 진짜 솔직히 좀 실망함.
솔직히 어제 경기 시작 전에는 그래도 희망 좀 걸었거든? 최근 아스날 분위기 좋았잖아. 특히 사카 이 친구, 요즘 미쳤다고 생각했는데, 맨시티 수비진 앞에서 좀 막히는 느낌이었음. 물론 사카 혼자서 다 할 순 없겠지만, 결정적인 순간에 좀 더 날카로운 모습 보여줬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더라. 홀란드는 진짜 미친놈 같음. 움직임부터가 남달라.
근데 이쯤 되면 아르테타 감독 전술도 좀 의문이 드는 게 사실임. 펩 과르디올라 감독이랑 계속 붙으면서 매번 뭔가 비슷한 패턴으로 지는 느낌이랄까? 물론 맨시티가 워낙 강팀이라지만, 뭔가 새로운 변화나 깜짝 전술이 필요하지 않나 싶음. 맨날 똑같은 패턴으로 당하는 거 같아서 보는 팬들도 지친다. 전술적으로 한 수 위라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음.
아스날이 이번 시즌 리그에서도 나름 잘해주고 있지만, 챔스 우승을 논하기에는 아직 부족한 부분이 명확하게 드러나는 경기였음. 특히 중원 싸움에서 밀리는 게 너무 눈에 띄더라. 데브라위너랑 로드리 이 두 명은 진짜 미쳤어. 중원에서 공 간수 능력이나 패스 정확도에서 맨시티가 압도적이었음. 아스은 외데고르가 고군분투했지만 역부족이었지.
이번 경기로 맨시티는 리그 우승에 한 발 더 다가섰고, 챔스에서도 강력한 우승 후보임을 다시 한번 증명했음. 에메리 감독이 유로파의 왕이라고 불리지만, 펩빡이는 챔스의 왕으로 불려도 손색이 없을 것 같음. 펩빡이의 전술은 진짜 매번 감탄만 나옴. 선수단도 워낙 탄탄하지만, 그 선수들을 활용하는 방식이 진짜 예술임.
아스날이 리그 우승 타이틀을 놓고 경쟁하고 있고, 사카를 비롯한 젊은 선수들의 성장세는 분명 긍정적임. 하지만 빅매치에서 강팀을 상대로 이길 수 있는 능력, 특히 챔스 같은 무대에서 우승하려면 지금보다 한 단계 더 나아가야 할 것 같음. 어제 경기 보면서 아스날 팬들은 또 한숨만 나왔을 거임.
형들은 이번 아스날 맨시티 경기 어떻게 봤음? 아스날이 이번 시즌 챔스에서 우승할 가능성 있다고 봄? 솔직히 난 좀 회의적이다... ㅠㅠ
솔직히 어제 경기 시작 전에는 그래도 희망 좀 걸었거든? 최근 아스날 분위기 좋았잖아. 특히 사카 이 친구, 요즘 미쳤다고 생각했는데, 맨시티 수비진 앞에서 좀 막히는 느낌이었음. 물론 사카 혼자서 다 할 순 없겠지만, 결정적인 순간에 좀 더 날카로운 모습 보여줬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더라. 홀란드는 진짜 미친놈 같음. 움직임부터가 남달라.
근데 이쯤 되면 아르테타 감독 전술도 좀 의문이 드는 게 사실임. 펩 과르디올라 감독이랑 계속 붙으면서 매번 뭔가 비슷한 패턴으로 지는 느낌이랄까? 물론 맨시티가 워낙 강팀이라지만, 뭔가 새로운 변화나 깜짝 전술이 필요하지 않나 싶음. 맨날 똑같은 패턴으로 당하는 거 같아서 보는 팬들도 지친다. 전술적으로 한 수 위라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음.
아스날이 이번 시즌 리그에서도 나름 잘해주고 있지만, 챔스 우승을 논하기에는 아직 부족한 부분이 명확하게 드러나는 경기였음. 특히 중원 싸움에서 밀리는 게 너무 눈에 띄더라. 데브라위너랑 로드리 이 두 명은 진짜 미쳤어. 중원에서 공 간수 능력이나 패스 정확도에서 맨시티가 압도적이었음. 아스은 외데고르가 고군분투했지만 역부족이었지.
이번 경기로 맨시티는 리그 우승에 한 발 더 다가섰고, 챔스에서도 강력한 우승 후보임을 다시 한번 증명했음. 에메리 감독이 유로파의 왕이라고 불리지만, 펩빡이는 챔스의 왕으로 불려도 손색이 없을 것 같음. 펩빡이의 전술은 진짜 매번 감탄만 나옴. 선수단도 워낙 탄탄하지만, 그 선수들을 활용하는 방식이 진짜 예술임.
아스날이 리그 우승 타이틀을 놓고 경쟁하고 있고, 사카를 비롯한 젊은 선수들의 성장세는 분명 긍정적임. 하지만 빅매치에서 강팀을 상대로 이길 수 있는 능력, 특히 챔스 같은 무대에서 우승하려면 지금보다 한 단계 더 나아가야 할 것 같음. 어제 경기 보면서 아스날 팬들은 또 한숨만 나왔을 거임.
형들은 이번 아스날 맨시티 경기 어떻게 봤음? 아스날이 이번 시즌 챔스에서 우승할 가능성 있다고 봄? 솔직히 난 좀 회의적이다... ㅠㅠ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임? 이거 진짜 핵폭탄급이네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월드컵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들 ㄹㅇ 문제 있는 거 아니냐?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야구 못 끊는 이유? 솔직히 오타니 때문 아님?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이냐? 역대급 투타 겸업은 언제까지 가능할까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이정후 요새 미쳤냐 ㄷㄷ 이대로면 타격왕도 가능할듯?2026-06-22
-
[자유게시판] 와 미쳤다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이라니 이거 실화냐?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 교체? 월드컵에서 감독 전술이 ㄹㅇ 중요함? 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이한범 이적설 떴던데 ㄹㅇ 어캐될거 같음?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리브스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보여준 거 생각하면 이 정도 대우는 받을 만하다고 봄. 클러치 때 강심장 오졌고, 르브론이랑 합도 진짜 좋았잖아. 근데 이 정도 초대형 계약이라니, 레이커스 진짜 큰 그림 그리는 것 같음. ㄷㄷ3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ㅠㅠ 나도 브라운 트레이드 썰 보면서 속상함. 브라운이 좀 기복이 있긴 해도, 터질 땐 진짜 무섭잖아. 그리고 릅택동 시즌에 보스턴 팬들이 브라운한테 기대 많이 했었는데... 그때 생각하면 라운이 팀에 얼마나 애착 있는지 알 수 있음. 그냥 찌라시이길 바랄 뿐이다 진짜.3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비드래프트 선수가 저 정도 성장하는 거 보면 진짜 레이커스 스카우터들 일 잘하는 듯. 다른 팀이었으면 벌써 고액 계약으로 채갔을 텐데 레이커스가 잘 잡았다고 본다. 이번 시즌 기대해도 되겠냐 ㄷㄷ3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솔직히 워싱턴 프런트 제정신인가 싶음 ㅋㅋㅋ 디반사가 아무리 득점왕이라지만 1픽은 진짜 선 넘었지. 당장 터질 포텐셜도 아니고 팀의 미래를 걸 만한 자원은 절대 아니라고 보는데. 이거 워싱턴 드래프트 망했다고 벌써부터 소문 다 났음 ㅋㅋㅋㅋ5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다 형들 비니시우스 드리블 보니까 호돈신 생각나더라 ㄹㅇ 그 시절 감성 제대로였음. 물론 아직 호돈신 급은 아니지만 앞으로 더 성장하면 역대급 선수 될 수도 있을 듯.5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엥 저는 어제 경기 그래도 나쁘지 않게 봤는데요? 타선은 좀 아쉬웠지만 투수진은 나름 선방했다고 봅니다. 매번 다저스랑 비교하는 건 좀 오바 아닌가요? 우리 팀도 곧 좋아질 겁니다!6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야 근데 아데토쿤보가 마이애미 가면 오히려 좀 아쉬운데? 너무 뻔한 우승 아님? 난 좀 더 막상막하 경기 보고 싶은데 ㅠ 릅신도 이제 좀 쉴 때 되긴 했다만...7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비니시우스 요즘 폼 미쳤지 ㅋㅋ 스코틀랜드 수비진 개박살 내는 거 보면서 감탄만 나왔다 ㅋㅋㅋ 멘탈까지 월클이라니 앞으로 더 기대됨 ㄷㄷ7시간 4분전
댓글목록2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