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날 드디어 우승했네 ㄷㄷ 이거 실화임?
2026-05-21 03:26
11,708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스날 드디어 우승했네 ㄷㄷ 이거 실화임?
어제 경기 보고 진짜 지릴뻔 ㄷㄷ 만년 4스날이라고 놀림받던 아스날이 드디어 22년 만에 EPL 우승을 해내다니 ㄹㅇ 믿기지 않는다. 솔직히 우승 못할 줄 알았는데 이번 시즌은 진짜 다르더라. 다들 이번 아스날 우승 어떻게 보냐?
-
[자유게시판] 어제 UFC 고석현 경기 본 사람 있음? ㅋㅋㅋ 진짜 지리던데 ㄷㄷ57분전
-
[자유게시판] 라멜로 볼 미네소타 이적 ㄷㄷ 미쳤네 진짜 이건 뭐 예상도 못 했잖아 ㅋㅋ5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진짜 이번에 3연승 찍으면 ㄹㅇ 레전드 아님? ㄷㄷ6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비니시우스 주니어 이 폼 미쳤다 ㄹㅇ.. 스코틀랜드 불쌍함 ㅠ13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MSI 2026 대전 개최 확정 ㄷㄷ e스포츠는 진짜 미래인가?19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벤치 손흥민 ㄷㄷ 홍명보 감독 왜 저러는거임?20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ㄷㄷ 이거 실화임? 선수들 근황 토론 함 가보자2026-06-25
-
[자유게시판] 무뇨스형 요즘 폼 미쳤던데 ㄷㄷ 콜롬비아 경기 본 사람 있음?2026-06-25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어제 수비 진짜 미쳤음 ㄹㅇ ㅋㅋㅋ 타구 방향 예측하는 거 보고 소름 돋았다. 이제 슬슬 타격도 올라오는데 골글 가능성 없다고 못 하겠네.6분전
-
[자유게시판] 평가전이라서 전술 실험이나 백업 선수들 기회 준다고 생각하면 이해는 되는데, 그래도 잉글랜드가 좀 실망스러웠던 건 맞아요. 월드컵 때도 저런 식이면 진짜 험난할 텐데. ㅠㅠ2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의지형 그냥 은퇴하고 해설해도 되겠다. 근데 올스타전 팬투표가 다가 아니지. 감독 추천으로 올라오는 선수들도 많으니까 베스트12는 좀 더 두고 봐야 함.1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솔직히 좀 아쉽긴 함. 예전에 어떤 선수들은 진짜 실력은 레전드급이었는데 인기투표에서 밀려서 올스타 못 나간 적도 많았잖아 ㅠㅠ 아무래도 수도권 팀 선수들이나 인기팀 선수들이 유리한 건 어쩔 수 없는 듯. 그래도 이번 기회에 선수단 투표나 전문가 투표 비율을 좀 늘려보는 건 어떠냐?2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나는 좀 다르게 생각하는게, 물론 전술도 문제지만 선수들 개인 기량도 아쉬웠다고 봄. 특히 몇몇 선수들은 컨디션이 안 좋아 보였음. 그리고 안정환 해설위원도 너무 강하게 이야기하는 경향이 있어서 좀 불편했. 그래도 빨리 다음 경기에서 만회했으면 좋겠네.3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요즘 이정후 보는 맛에 산다. 근데 한국계 영건들 활약도 진짜 좋더라. 특히 그 누구냐 김하성도 요즘 엄청 잘하고 있고. 확실히 한국 야구가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것 같아서 기분 좋음.3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얘 진짜 신기한 게 멘탈이 강한 건지 데뷔 첫 해인데도 위축되는 게 없어 보임. 고졸 신인이 저렇게 침착하게 자기 스윙 하는 거 진짜 오랜만에 보는 듯. 괜히 이종범 아들이 아니네.4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난 좀 회의적임. 고석현 선수 멘탈이 약한 게 제일 문제라고 보는데, 레보스노야니 같은 끈적한 스타일 만나면 또 후반에 무너질까봐 걱정됨. 이번엔 제발 정신력 좀 붙잡고 경기했으면 좋겠다.6시간 42분전
댓글목록4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