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협회 기자회견 보는데 ㄹㅇ 답답하네 ㅋㅋㅋ
2026-05-21 03:54
11,249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축구협회 기자회견 보는데 ㄹㅇ 답답하네 ㅋㅋㅋ
오늘 아침에 출근 준비하면서 스포츠 뉴스 쭉 보는데, 축구협회 기자회견 관련 기사 보고 진짜 혈압 오르더라. 맨날 이천교육지원청 학교스포츠클럽 대회나 강원장애인생활체전 같은 좋은 소식만 있음 얼마나 좋겠냐만은, 요새 축구판은 왜 이렇게 시끄러운지 모르겠어. 특히 기자들이 쓰기 바쁘다는 기사 보면서 공감 백배였다. 기자들도 진짜 취재할 거 없어서 이런 거 쓰고 있을까 싶기도 하고, 근본적인 문제 해결은 안 되고 맨날 임시방편으로 봉합하려는 게 보이니까 더 화난다.
이번에 황선홍 감독 해임하고 김도훈 감독 선임한 거 보면서도 한숨만 나왔어. 임시 감독이라는 타이틀 달고 경기 치르는 건 또 뭐야. 그럼 애초에 왜 그렇게 시간 끌면서 정식 감독 못 뽑았는지 이해가 안 감. 지난번 클린스만 사태 때도 그렇고, 맨날 불통에 자기들만의 리그인 것 같아서 팬 입장에선 진짜 답답하다. 정몽규 회장님 며느리가 보급하는 두뇌 스포츠 브리지처럼, 축구협회에도 좀 '두뇌'가 필요한 거 아니냐? 맨날 똑같은 실수 반복하고 변명만 늘어놓으니 팬심은 점점 떠날 수밖에 없지. 손흥민, 이강인 선수들이 아무리 잘해봤자 뒤에서 받쳐주는 시스템이 엉망이면 무슨 소용이겠냐고.
지난번 월드컵 예선 때도 아슬아슬하게 이기거나 비기는 경기 보면서 심장이 쫄깃했는데, 이번에도 또 이러면 진짜 돌아버릴 것 같음. 지금 선수들 사기 떨어질까 봐 걱정하는 팬들도 많을 텐데, 협회는 도대체 뭘 고 있는 건지 모르겠다. 차라리 다 때려치우고 새로 시작하는 게 낫지 않나 싶을 정도야. 아니면 최소한 팬들 의견이라도 좀 들어주는 시늉이라도 해야지, 맨날 기자회견 열어서 똑같은 말만 반복하고 있으니... 진짜 지긋지긋하다.
이번 주에도 해외 축구 보면서 대리 만족이나 해야겠어. 제발 다음번엔 축구협회 관련해서 좀 좋은 뉴스라도 들렸으면 좋겠다. 팬들이 이렇게 답답해하는 거 알면서도 계속 이러는 건 진짜 아니라고 본다. 이대로 가면 월드컵은커녕 아시안컵도 불안불안할 것 같아서 걱정이네. 휴...
이번에 황선홍 감독 해임하고 김도훈 감독 선임한 거 보면서도 한숨만 나왔어. 임시 감독이라는 타이틀 달고 경기 치르는 건 또 뭐야. 그럼 애초에 왜 그렇게 시간 끌면서 정식 감독 못 뽑았는지 이해가 안 감. 지난번 클린스만 사태 때도 그렇고, 맨날 불통에 자기들만의 리그인 것 같아서 팬 입장에선 진짜 답답하다. 정몽규 회장님 며느리가 보급하는 두뇌 스포츠 브리지처럼, 축구협회에도 좀 '두뇌'가 필요한 거 아니냐? 맨날 똑같은 실수 반복하고 변명만 늘어놓으니 팬심은 점점 떠날 수밖에 없지. 손흥민, 이강인 선수들이 아무리 잘해봤자 뒤에서 받쳐주는 시스템이 엉망이면 무슨 소용이겠냐고.
지난번 월드컵 예선 때도 아슬아슬하게 이기거나 비기는 경기 보면서 심장이 쫄깃했는데, 이번에도 또 이러면 진짜 돌아버릴 것 같음. 지금 선수들 사기 떨어질까 봐 걱정하는 팬들도 많을 텐데, 협회는 도대체 뭘 고 있는 건지 모르겠다. 차라리 다 때려치우고 새로 시작하는 게 낫지 않나 싶을 정도야. 아니면 최소한 팬들 의견이라도 좀 들어주는 시늉이라도 해야지, 맨날 기자회견 열어서 똑같은 말만 반복하고 있으니... 진짜 지긋지긋하다.
이번 주에도 해외 축구 보면서 대리 만족이나 해야겠어. 제발 다음번엔 축구협회 관련해서 좀 좋은 뉴스라도 들렸으면 좋겠다. 팬들이 이렇게 답답해하는 거 알면서도 계속 이러는 건 진짜 아니라고 본다. 이대로 가면 월드컵은커녕 아시안컵도 불안불안할 것 같아서 걱정이네. 휴...
-
[자유게시판] 어제 UFC 고석현 경기 본 사람 있음? ㅋㅋㅋ 진짜 지리던데 ㄷㄷ1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라멜로 볼 미네소타 이적 ㄷㄷ 미쳤네 진짜 이건 뭐 예상도 못 했잖아 ㅋㅋ5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진짜 이번에 3연승 찍으면 ㄹㅇ 레전드 아님? ㄷㄷ6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비니시우스 주니어 이 폼 미쳤다 ㄹㅇ.. 스코틀랜드 불쌍함 ㅠ13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MSI 2026 대전 개최 확정 ㄷㄷ e스포츠는 진짜 미래인가?19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벤치 손흥민 ㄷㄷ 홍명보 감독 왜 저러는거임?21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ㄷㄷ 이거 실화임? 선수들 근황 토론 함 가보자2026-06-25
-
[자유게시판] 무뇨스형 요즘 폼 미쳤던데 ㄷㄷ 콜롬비아 경기 본 사람 있음?2026-06-25
-
[자유게시판] 아 ㅋㅋㅋㅋ 이거 진짜 국대 감독도 고민할 문제 아니냐? 나도 요즘 래시포드 폼 미쳤다고 보는데, 사카는 또 그 꾸준함이 무섭지. 근데 솔직히 한 방은 래시포드가 더 있는 것 같음. 중요 경기에서 한 골 넣어주는 건 역시 래시포드 아닌가 싶다. ㅋㅋㅋ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어제 수비 진짜 미쳤음 ㄹㅇ ㅋㅋㅋ 타구 방향 예측하는 거 보고 소름 돋았다. 이제 슬슬 타격도 올라오는데 골글 가능성 없다고 못 하겠네.15분전
-
[자유게시판] 평가전이라서 전술 실험이나 백업 선수들 기회 준다고 생각하면 이해는 되는데, 그래도 잉글랜드가 좀 실망스러웠던 건 맞아요. 월드컵 때도 저런 식이면 진짜 험난할 텐데. ㅠㅠ3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의지형 그냥 은퇴하고 해설해도 되겠다. 근데 올스타전 팬투표가 다가 아니지. 감독 추천으로 올라오는 선수들도 많으니까 베스트12는 좀 더 두고 봐야 함.2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솔직히 좀 아쉽긴 함. 예전에 어떤 선수들은 진짜 실력은 레전드급이었는데 인기투표에서 밀려서 올스타 못 나간 적도 많았잖아 ㅠㅠ 아무래도 수도권 팀 선수들이나 인기팀 선수들이 유리한 건 어쩔 수 없는 듯. 그래도 이번 기회에 선수단 투표나 전문가 투표 비율을 좀 늘려보는 건 어떠냐?3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나는 좀 다르게 생각하는게, 물론 전술도 문제지만 선수들 개인 기량도 아쉬웠다고 봄. 특히 몇몇 선수들은 컨디션이 안 좋아 보였음. 그리고 안정환 해설위원도 너무 강하게 이야기하는 경향이 있어서 좀 불편했. 그래도 빨리 다음 경기에서 만회했으면 좋겠네.3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요즘 이정후 보는 맛에 산다. 근데 한국계 영건들 활약도 진짜 좋더라. 특히 그 누구냐 김하성도 요즘 엄청 잘하고 있고. 확실히 한국 야구가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것 같아서 기분 좋음.3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얘 진짜 신기한 게 멘탈이 강한 건지 데뷔 첫 해인데도 위축되는 게 없어 보임. 고졸 신인이 저렇게 침착하게 자기 스윙 하는 거 진짜 오랜만에 보는 듯. 괜히 이종범 아들이 아니네.4시간 55분전
댓글목록4
도라방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