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티네스 손가락 부러진 거 보고도 억까하는 애들 ㄹㅇ 정신병임? ㅋㅋㅋㅋ
2026-05-21 09:49
10,649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마르티네스 손가락 부러진 거 보고도 억까하는 애들 ㄹㅇ 정신병임? ㅋㅋㅋㅋ
아니 다들 어제 아스톤 빌라 경기 봤음? 유로파 컨퍼런스 결승전이었나? 진짜 미친 경기였는데 거기서 마르티네스 손가락 부러진 거 보면서도 억까하는 애들 도대체 뭐임? 내가 알기로는 경기 중에 손가락 부러졌는데도 끝까지 뛰어서 팀 우승에 기여했다던데. 와 진짜 보면서 존경심까지 들던데 그걸 가지고 "어차피 골키퍼는 손가락 부러져도 상관없다"느니 "쇼하는 거다"느니 하는 댓글들 보면서 진짜 얼탱이가 없더라 ㅋㅋㅋㅋㅋ 아무리 싫어하는 선수라도 이건 좀 아니지 않냐?
솔직히 마르티네스가 과거에 좀 논란이 있었던 건 사실임. 월드컵 때도 그렇고 뭔가 좀 과하다 싶은 세리머니나 언행 때문에 욕먹은 것도 알고. 근데 아무리 그래도 부상 투혼 보여준 선수한테까지 저렇게 막말하는 건 진짜 선 넘는 거 아니냐? 심지어 그 손가락 부상인데, 골키퍼한테 손가락이 얼마나 중요한 부위인데 그걸 가지고 그렇게 비아냥거리는 건 진짜 너무하다 싶었음. 진짜 악에 받친 악플러들이 너무 많은 것 같음. 자기 좋아하는 선수 아닌 이상 무조건 깎아내리려는 심보가 너무 역겨움.
진짜 프로 선수라면 부상이 있어도 참고 뛰는 게 당연한 거라는 식의 논리도 웃김. 그게 당연한 게 아니라 정말 대단한 거라고 봐야 하는 거 아니냐? 일반인들 조금만 다쳐도 난리 치는 판에, 수억 수십억 버는 선수들이 몸 사린다고 욕하면서 또 정작 부상 투혼 보이면 억까하는 이중성 엇? ㅋㅋㅋ 솔직히 마르티네스 평소 행실이 좀 그랬어도 어제 경기만큼은 진짜 박수 쳐줘야 하는 거 아니냐?
다른 건 몰라도 인간적으로 부상 투혼 보여준 선수한테까지 저렇게 심하게 비난하는 건 좀 아니라고 생각함. 다들 어떻게 생각함? 진짜 이성적으로 납득이 안 가는 논리들이 너무 많아서 글 남겨봄.
솔직히 마르티네스가 과거에 좀 논란이 있었던 건 사실임. 월드컵 때도 그렇고 뭔가 좀 과하다 싶은 세리머니나 언행 때문에 욕먹은 것도 알고. 근데 아무리 그래도 부상 투혼 보여준 선수한테까지 저렇게 막말하는 건 진짜 선 넘는 거 아니냐? 심지어 그 손가락 부상인데, 골키퍼한테 손가락이 얼마나 중요한 부위인데 그걸 가지고 그렇게 비아냥거리는 건 진짜 너무하다 싶었음. 진짜 악에 받친 악플러들이 너무 많은 것 같음. 자기 좋아하는 선수 아닌 이상 무조건 깎아내리려는 심보가 너무 역겨움.
진짜 프로 선수라면 부상이 있어도 참고 뛰는 게 당연한 거라는 식의 논리도 웃김. 그게 당연한 게 아니라 정말 대단한 거라고 봐야 하는 거 아니냐? 일반인들 조금만 다쳐도 난리 치는 판에, 수억 수십억 버는 선수들이 몸 사린다고 욕하면서 또 정작 부상 투혼 보이면 억까하는 이중성 엇? ㅋㅋㅋ 솔직히 마르티네스 평소 행실이 좀 그랬어도 어제 경기만큼은 진짜 박수 쳐줘야 하는 거 아니냐?
다른 건 몰라도 인간적으로 부상 투혼 보여준 선수한테까지 저렇게 심하게 비난하는 건 좀 아니라고 생각함. 다들 어떻게 생각함? 진짜 이성적으로 납득이 안 가는 논리들이 너무 많아서 글 남겨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이적료 ㄷㄷ... 앤더슨 진짜 가는거임??1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ㄷㄷ 레이커스 잔류 확정인데 이게 맞냐?3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현타 오지 않음? ㅠ6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호수비 지렸다.. ㄷㄷ 타격감 올라오니 이제 수비까지 미쳤네?7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레보스노야니전.. 이거 ㄹㅇ 3연승 가나? ㄷㄷ14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셀틱스 브라운 트레이드썰 진짠가? 드래프트 등급 의미있음? ㅋㅋ15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디반사 워싱턴 1픽 개에바 아님? ㄷㄷ18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비니시우스 국대 경기력 보니까 레알 다음 시즌 우승 가나?? ㄷㄷ18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합성 아니라고? ㅋㅋㅋㅋㅋ 뭔 일반인 아저씨가 됐네. 헤비급 전향해도 저렇게까지 살찌면 민첩성 다 떨어지고 오히려 독될텐데. 그래도 펀치력은 개쩔겠다 싶긴 함.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류현진 등판일은 국경일이지 솔직히. 김혜성 올스타 투표는 진짜 웃겼음 ㅋㅋㅋ 마이너인데 4위라니 이게 K-야구 팬심의 힘인가 ㄷㄷ. 오늘 류딸 승리 가자!2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당황스럽다는 건 솔직히 선수들이 더 당황스럽지 않나? 감독이 중심을 잡아줘야 하는데 그런 말 나오면 선수들 사기만 떨어질 듯.2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류현진이랑 비교하는 건 좀 ㅋㅋ 류현진은 센가보다 더 어릴 때부터 완성형 투수였고. 센가는 포크볼 원툴로 메이저에서 버틴 거라 한계가 있었음. 그래도 재능은 확실하니 잘 회복하길 바란다.2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불안한 거 맞잖아 ㅋㅋㅋ 감독님 말이야 그렇게 하시지. 근데 선수들 움직임 보면 뭔가 삐걱거리는 느낌 지울 수가 없었음. 오늘 경기 결과로 증명해야지. 치킨 시켰는데 노잼 경기하면 진짜 화날 것 같음 ㄷㄷ4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ㅋㅋㅋㅋ 진짜 올리베이라랑 게이치 2차전 한다고? 게이치 그때 진짜 너무 허무하게 져서 아쉬웠는데 이번엔 칼 갈고 나오겠지? 그래도 올리베이라 맷집이랑 주짓수 미쳤잖아, 이번에도 올리베이라가 한 수 위일 거 같은데 ㅋㅋㅋ5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엥 진짜? 나만 몰랐네 ㅋㅋㅋ 아침에 기사 볼 걸. 올리베이라 챔프 되고나서 계속 치고 올라오는 애들 다 잡아먹는 거 보면 진짜 물건임. 게이치도 맷집 좋고 한 방 있어서 재밌을 거 같긴 하다.5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요즘 이정후 야구 보는 맛에 산다니까 ㅋㅋㅋㅋ 솔직히 시즌 초에 부상으로 좀 걱정했는데 그딴거 다 개무시하고 씹어먹는거 보면 진짜 월클 맞음 ㄷㄷㄷ 어제 멀티히트 치는거 보고 소름 돋았다.6시간 22분전
댓글목록2
네이년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