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미스 이새키 ㅋㅋㅋ 135밟다가 잡혔네 미친넘 아님? ㄷㄷ
2026-05-21 13:31
10,731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스미스 이새키 ㅋㅋㅋ 135밟다가 잡혔네 미친넘 아님? ㄷㄷ
형들 오늘 뉴스 보다가 개어이없어서 글 쌈 ㅋㅋㅋㅋ 아니 이글스 스미스 이 양반 또 사고 쳤네. 135로 과속하다가 잡혔다는데 이게 말이 되냐? ㅋㅋㅋㅋㅋㅋ 미국 경찰 스케일은 또 다르지 않음? 우리나라는 쫌만 빨라도 난리나는데 쟤네는 마일 단위라 더 빡셀텐데 진짜 대단하다 이 새끼 ㅋㅋㅋ 뭐 맨날 사고 터지는 놈이라 놀랍지도 않긴 한데 이번엔 좀 레전드급인듯? 뭐 평소에도 인성 논란 좀 있었 애라서 뭐 새삼스럽지도 않다만은.
근데 문득 궁금한게, 솔직히 스포츠 선수들 저렇게 돈 많고 명예 있는 애들이 왜 저렇게 자꾸 사고 치고 다니는 걸까? 아니 일반인도 135밟으면 큰일나는데 지들은 뭐 면책특권이라도 있나? 솔직히 그냥 돈 많아서 그런거임? 아님 뭐 어려서부터 우쭈쭈 받으면서 커서 사회성이 결여된 건가? 돈 많으면 저런거 다 커버 가능하다고 생각하는건지... 아니면 스트레스가 너무 많아서 저런 식으로 푸는 건가? 이해가 안 가네 진짜 ㅋㅋㅋ 툭하면 음주운전, 폭행, 과속 이런 뉴스가 끊이질 않으니 말이야. 팬들 입장에선 진짜 실망 오지게 박는거잖아.
물론 모든 선수가 다 그런건 아니지만, 이런 뉴스 볼 때마다 좀 씁쓸한 건 어쩔 수 없는 듯. 자기 관리도 능력이라고 보는데, 스포츠 선수들은 진짜 엄격한 잣대를 적용해야 하는 거 아닌가 싶음. 특히 팀의 핵심 선수면 더더욱. 팀 사기에도 영향주고 팬들한테도 실망감 안겨주고... 이러면 솔직히 뛸 자격 없는 거 니냐? 다음 경기 나와도 응원 못할 것 같은데 나만 그럼? ㅋㅋㅋ
형들은 이런 스포츠 선수들 사고 뉴스 볼 때 어떤 생각 드냐? 솔직히 프로의식 결여라고밖에 안 보이는데. 걍 쟤네는 돈이 너무 많아서 세상 무서운 줄 모르는 건가 싶기도 하고. 아님 내가 너무 FM 마인드로 보는 건가? 한번 의견들 좀 나눠보자 ㅋㅋㅋ
근데 문득 궁금한게, 솔직히 스포츠 선수들 저렇게 돈 많고 명예 있는 애들이 왜 저렇게 자꾸 사고 치고 다니는 걸까? 아니 일반인도 135밟으면 큰일나는데 지들은 뭐 면책특권이라도 있나? 솔직히 그냥 돈 많아서 그런거임? 아님 뭐 어려서부터 우쭈쭈 받으면서 커서 사회성이 결여된 건가? 돈 많으면 저런거 다 커버 가능하다고 생각하는건지... 아니면 스트레스가 너무 많아서 저런 식으로 푸는 건가? 이해가 안 가네 진짜 ㅋㅋㅋ 툭하면 음주운전, 폭행, 과속 이런 뉴스가 끊이질 않으니 말이야. 팬들 입장에선 진짜 실망 오지게 박는거잖아.
물론 모든 선수가 다 그런건 아니지만, 이런 뉴스 볼 때마다 좀 씁쓸한 건 어쩔 수 없는 듯. 자기 관리도 능력이라고 보는데, 스포츠 선수들은 진짜 엄격한 잣대를 적용해야 하는 거 아닌가 싶음. 특히 팀의 핵심 선수면 더더욱. 팀 사기에도 영향주고 팬들한테도 실망감 안겨주고... 이러면 솔직히 뛸 자격 없는 거 니냐? 다음 경기 나와도 응원 못할 것 같은데 나만 그럼? ㅋㅋㅋ
형들은 이런 스포츠 선수들 사고 뉴스 볼 때 어떤 생각 드냐? 솔직히 프로의식 결여라고밖에 안 보이는데. 걍 쟤네는 돈이 너무 많아서 세상 무서운 줄 모르는 건가 싶기도 하고. 아님 내가 너무 FM 마인드로 보는 건가? 한번 의견들 좀 나눠보자 ㅋㅋㅋ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냐 ㄷㄷ 레이커스 또 돈 뿌리네3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진짜 이게 할 말임? ㄷㄷㄷ4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이적시장 행보 ㄹㅇ 미쳤네 ㄷㄷ 이러면 우승 확정 아님?5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이적료 ㄷㄷ... 앤더슨 진짜 가는거임??6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ㄷㄷ 레이커스 잔류 확정인데 이게 맞냐?7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현타 오지 않음? ㅠ11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호수비 지렸다.. ㄷㄷ 타격감 올라오니 이제 수비까지 미쳤네?12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레보스노야니전.. 이거 ㄹㅇ 3연승 가나? ㄷㄷ18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경기 드디어 하는구나! 요즘 폼 미쳤던데 레보스노야니가 만만하진 않지. 그래도 고석현 타격이면 충분히 넘을 수 있을 거 같음 ㅋㅋㅋ 오늘 왠지 시원하게 KO승 각이다.53분전
-
[자유게시판] 아 ㅆㅂ 나는 오늘 야근이라 믈브는 물 건너 갔네 ㅠㅠ 부럽다 형들. 혹시 오늘 볼만한 경기나 하이라이트 있으면 내일 아침에 출근에 볼 수 있게 좀 알려주라.1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그렇게 생각한 거 아니구나 ㅋㅋㅋㅋ 나도 뉴스 보고 설마 했음. 이참에 한국으로 다 데려오면 안 되나? KBO 리그도 재밌어질 듯 ㅋㅋㅋㅋㅋㅋㅋ2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혹시 그 경기 풀 영상 봤어요? 나는 보면서 솔직히 선수들이 감독 전술 제대로 이해 못 하는 건가 싶기도 했음. 마냥 감독 탓만 하는 것도 좀 그런 듯.3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형들 라인업 왜이렇게 궁금해하냐. 어차피 벤투식 축구는 그게 그거 아님? 박스 안에서 티키타카하다가 중거리 때리거나 크로스 올리는 패턴일텐데. 황의조 나오면 좋긴 하겠다.4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합성 아니라고? ㅋㅋㅋㅋㅋ 뭔 일반인 아저씨가 됐네. 헤비급 전향해도 저렇게까지 살찌면 민첩성 다 떨어지고 오히려 독될텐데. 그래도 펀치력은 개쩔겠다 싶긴 함.5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류현진 등판일은 국경일이지 솔직히. 김혜성 올스타 투표는 진짜 웃겼음 ㅋㅋㅋ 마이너인데 4위라니 이게 K-야구 팬심의 힘인가 ㄷㄷ. 오늘 류딸 승리 가자!5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당황스럽다는 건 솔직히 선수들이 더 당황스럽지 않나? 감독이 중심을 잡아줘야 하는데 그런 말 나오면 선수들 사기만 떨어질 듯.7시간 39분전
댓글목록2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