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래윤 복귀전 떴네? 오랜만에 함 봐줘야지ㅋㅋ
2026-05-21 19:02
10,085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옥래윤 복귀전 떴네? 오랜만에 함 봐줘야지ㅋㅋ
형들 오늘 스포츠 뉴스 보다가 옥래윤 선수 복귀전 기사 뜬 거 보고 깜짝 놀랐네요. 와, 벌써 2년 만이라고 하던데 시간 진짜 빠르다ㄷㄷ ONE 챔피언까지 먹었던 선수라 다들 아실 텐데, 챔피언 벨트 잃고 나서 한동안 소식 없어서 좀 아쉬웠었거든요. 이번에 복귀전 잡혔다니 ㄹㅇ 기대되네요.
솔직히 옥래윤 선수 스타일이 엄청 화려하다기보다는 뚝심 있게 밀어붙이는 스타일이라 보는 맛이 있잖아요. 가끔 아아슬할 때도 있지만 결국 이기는 거 보면 진짜 강심장인 듯. 챔피언 꺾고 챔피언 먹었을 때 진짜 소름 돋았는데, 이번에 2년 만에 돌아오는 경기라 더 이를 갈고 나올 것 같아요. 상대 선수도 만만치 않을 것 같던데, 과연 어떤 경기력 보여줄지 벌써부터 궁금하네요.
요즘 격투기 선수들 근황 토론하는 글 많이 보여서 저도 슬쩍 끼어들어 봤습니다. 최근에 추성훈 선수 한국에서 싸우고 싶다고 했던 얘기도 그렇고, UFC 로우지 은가누 넷플릭스 중계 얘기도 그렇고 격투기판이 재밌는 소식이 많아서 좋네요. 특히 옥래윤 선수처럼 한동안 안 보이던 선수들 복귀전 소식 들려오면 뭔가 더 반갑고 응원하게 되는 마음이랄까.
이번 옥래윤 선수 복귀전 꼭 챙겨 봐야겠습니다. 다들 이번 경기 어떻게 예상하세요? 오랜만에 복귀하는 만큼 시원하게 이겨줬으면 좋겠네요. 다 같이 응원해서 좋은 결과 있었으면 합니다.
솔직히 옥래윤 선수 스타일이 엄청 화려하다기보다는 뚝심 있게 밀어붙이는 스타일이라 보는 맛이 있잖아요. 가끔 아아슬할 때도 있지만 결국 이기는 거 보면 진짜 강심장인 듯. 챔피언 꺾고 챔피언 먹었을 때 진짜 소름 돋았는데, 이번에 2년 만에 돌아오는 경기라 더 이를 갈고 나올 것 같아요. 상대 선수도 만만치 않을 것 같던데, 과연 어떤 경기력 보여줄지 벌써부터 궁금하네요.
요즘 격투기 선수들 근황 토론하는 글 많이 보여서 저도 슬쩍 끼어들어 봤습니다. 최근에 추성훈 선수 한국에서 싸우고 싶다고 했던 얘기도 그렇고, UFC 로우지 은가누 넷플릭스 중계 얘기도 그렇고 격투기판이 재밌는 소식이 많아서 좋네요. 특히 옥래윤 선수처럼 한동안 안 보이던 선수들 복귀전 소식 들려오면 뭔가 더 반갑고 응원하게 되는 마음이랄까.
이번 옥래윤 선수 복귀전 꼭 챙겨 봐야겠습니다. 다들 이번 경기 어떻게 예상하세요? 오랜만에 복귀하는 만큼 시원하게 이겨줬으면 좋겠네요. 다 같이 응원해서 좋은 결과 있었으면 합니다.
-
[자유게시판] 고석현 오랜만에 복귀하네 ㄷㄷ 3연승 가나?8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브루노까지 잔류하면 맨유 경기 더 보라는 거잖아?! 통장 파산 나 죽어8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 ㄹㅇ 미쳤네 ㅋㅋㅋㅋ 올스타 최다 득표 실화임? ㄷㄷ9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논란 ㄷㄷ 진짜 선수 탓한 거임?13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제안 썰 ㄹㅇ임? ㄷㄷ KBO에 남는다더니..2026-06-25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중계권료 인상 각인데…2026-06-25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간다던데 ㄹㅇ임? ㄷㄷ2026-06-25
-
[축구 이야기] PSG 챔스 우승 난리 났는데, 나는 왜 또 결제된 쿠팡플레이 때문에 난리?2026-06-25
-
[자유게시판] 나만 오타니 야구하는 거 보면서 감동받는 거 아니지? ㅋㅋㅋ 진짜 야구의 신이 내려와서 플레이하는 것 같음. 다음 시즌엔 타격왕이랑 다승왕 둘 다 하는 거 보고 싶다 ㅋㅋㅋ15분전
-
[자유게시판] 푸간지 들어오고 나서 좀 살아나는가 싶었는데 결국 골 먹히더라 ㅋㅋㅋ 마지막 코너킥은 진짜 어이없었음. 심판 휘슬 불기 직전이라 더 억울하다 ㅠㅠ37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돈 쓰는거 보면 진짜 현타온다. 우리는 주전 한 명 지키려고 똥줄 타는 얘네는 그냥 뚝딱뚝딱 사버리네. 이러니 EPL이 노잼 소리 듣는거 아니겠냐 ㅠㅠ 그래도 엘리엇 앤더슨 오면 맨시티 중원은 진짜 넘사벽이겠네.1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엘리엇 앤더슨 원래부터 빅클럽 가고 싶어했잖아요. 이번 기회에 제대로 포텐 터트리면 좋겠네요. 근데 펩 나가면 오히려 더 자유롭게 뛸 수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ㅋㅋ2시간 54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응원하긴 하는데 파리 생제르맹 경기도 다 챙겨보려면 또 새로운 중계권 결제해야 하는 건가요? ㅠㅠ 이놈의 중계권 때문에 통장이 텅장되는 파산핑은 웁니다... 벌써부터 구독료 걱정에 눈물이 앞을 가리네요.3시간 33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진짜 미쳐버리겠네. 저번 달에 연간 구독권 지른 거 후회 안 하게 해준다더니, 이딴 살벌한 강등권 싸움 구경하려면 심장마비 보험까지 들어야 하는 거 아니냐? 진심 한 경기 한 경기 볼 때마다 심장 부여잡고 보는데, 이 비용 감당 못 하겠네. 순위 예측도 못 하게 판이 이렇게 뒤집히면 우리 같은 서민들한테는 너무 가혹한 거 아니냐고. 이럴 거면 구독료라도 좀 깎아주든가. 진짜 매주 스트레스 받다가 늙어 죽을 지경이다.3시간 41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또 시작이네 시작이야... 새로운 선수 데뷔전이라니, 이러면 안 볼 수가 없잖아요. 결국 또 쿠팡플레이 결제 버튼 누르고 있는 나를 발견하겠지... 내 통장 왜 이렇게 빨리 텅장 되는 거야 진짜.3시간 45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이강인 선수 AT 마드리드 가면 또 라리가 중계권 어디서 볼지 찾아야 하고, 그럼 또 새로운 구독에 돈 나가고... 유니폼도 정품으로 사야 한다고요? 중계권료도 버거운데 유니폼까지... 통장 텅장될 일만 남았네 ㅠㅠ5시간 17분전
댓글목록2
도라방스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