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UFC 옥래윤 경기 본 사람? 복귀전 ㄷㄷ 개지리네
2026-05-21 21:23
10,073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어제 UFC 옥래윤 경기 본 사람? 복귀전 ㄷㄷ 개지리네
형들 어제 UFC 옥래윤 경기 봤음? 진짜 간만에 복귀전이라 걱정 반 기대 반으로 봤는데 와 ㄹㅇ 미쳤더라. 원챔 챔피언까지 했던 선수인데 UFC로 넘어와서 어떤 모습 보여줄지 궁금했었거든. 전 챔피언 꺾고 올라왔던 선수라 그런가 경기 운영이나 타격 센스가 진짜 남다르더라. 괜히 챔프가 아니라는 걸 다시 한번 느꼈음.
상대 선수도 만만치 않은 강자였는데 옥래윤 선수가 초반부터 압박 들어가면서 주도권을 잡는 모습이 인상 깊었음. 특히 스탠딩 타격전에서 묵직한 펀치랑 날카로운 킥이 제대로 들어가면서 상대방이 휘청거리는 장면 나올 때마다 소름 돋았다 ㅋㅋ 솔직히 판정까지 갈 줄 알았는데 후반 라운드에 테이크다운 성공하고 파운딩으로 마무리하는 거 보고 진짜 감탄했음. 괜히 UFC가 아니라니까 ㄷㄷ 한국 선수가 저런 퍼포먼스 보여주니까 어깨 뽕 오지게 차오르더라.
솔직히 이번에 넷플릭스에서 로우지랑 은가누 나오는 UFC 다큐 보면서 기존 UFC 선수들만 너무 밀어주는 거 아니냐는 얘기도 좀 있었잖아. 근데 옥래윤 선수 같은 한국 선수가 저렇게 실력으로 보여주니까 그런 논란 다 씹어먹는 것 같음. 추성훈 선수도 한국에서 싸우고 싶다고 하던데, 옥래윤 선수도 계속 좋은 경기 보여주면 언젠가 메인카드에서 볼 수 있지 않을까 기대가 엄청 됨.
암튼 어제 옥래윤 경기 보고 나니까 한동안 UFC 뽕 제대로 차오를 것 같다. 다음 경기 언제 잡힐지 벌써부터 기대되네. 다들 어제 기 보면서 어떤 부분 제일 인상 깊었음? 같이 얘기 좀 해보자 ㅋㅋ
상대 선수도 만만치 않은 강자였는데 옥래윤 선수가 초반부터 압박 들어가면서 주도권을 잡는 모습이 인상 깊었음. 특히 스탠딩 타격전에서 묵직한 펀치랑 날카로운 킥이 제대로 들어가면서 상대방이 휘청거리는 장면 나올 때마다 소름 돋았다 ㅋㅋ 솔직히 판정까지 갈 줄 알았는데 후반 라운드에 테이크다운 성공하고 파운딩으로 마무리하는 거 보고 진짜 감탄했음. 괜히 UFC가 아니라니까 ㄷㄷ 한국 선수가 저런 퍼포먼스 보여주니까 어깨 뽕 오지게 차오르더라.
솔직히 이번에 넷플릭스에서 로우지랑 은가누 나오는 UFC 다큐 보면서 기존 UFC 선수들만 너무 밀어주는 거 아니냐는 얘기도 좀 있었잖아. 근데 옥래윤 선수 같은 한국 선수가 저렇게 실력으로 보여주니까 그런 논란 다 씹어먹는 것 같음. 추성훈 선수도 한국에서 싸우고 싶다고 하던데, 옥래윤 선수도 계속 좋은 경기 보여주면 언젠가 메인카드에서 볼 수 있지 않을까 기대가 엄청 됨.
암튼 어제 옥래윤 경기 보고 나니까 한동안 UFC 뽕 제대로 차오를 것 같다. 다음 경기 언제 잡힐지 벌써부터 기대되네. 다들 어제 기 보면서 어떤 부분 제일 인상 깊었음? 같이 얘기 좀 해보자 ㅋㅋ
-
[자유게시판] 푸식 또 교체로 나왔네 ㅋㅋㅋ 국대 경기 보면 항상 아쉽다 ㅠ4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이적 ㄹㅇ임? ㄷㄷ4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네 ㄷㄷ 이러면 ㄹㅇ 타격왕 가는 거 아니냐?8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국대 경기, 홍명보 감독님 인터뷰 보니까 더 기대되네 ㄷㄷ17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고석현 경기 본 사람 있음? ㅋㅋㅋ 진짜 지리던데 ㄷㄷ21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라멜로 볼 미네소타 이적 ㄷㄷ 미쳤네 진짜 이건 뭐 예상도 못 했잖아 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고석현 진짜 이번에 3연승 찍으면 ㄹㅇ 레전드 아님?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비니시우스 주니어 이 폼 미쳤다 ㄹㅇ.. 스코틀랜드 불쌍함 ㅠ2026-06-25
-
[자유게시판] 와 나도 어제 그 소식 듣고 내 눈을 의심했음 ㅋㅋㅋ 인도 크리켓 강국인데 진짜 대박이더라. 아일랜드가 저런 저력을 보여줄 줄이야.52분전
-
[자유게시판] 엥? 저는 좀 다르게 봤는데 ㅋㅋㅋ 토푸리아가 펀치는 많이 냈어도 드발리쉬빌리가 클치로 잘 버티고 오히려 막판엔 체력적으로 우위 가져가는 느낌이었는데? 판정은 좀 아쉬울 수 있어도 KO는 솔직히 오버임. 토푸리아 펀치력에 비해 드발리쉬빌리 맷집이 너무 좋아서 그런 듯 ㄷㄷ2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어제 경기 본 사람 여기 많네 ㅋㅋㅋ 근데 이거 토푸리아가 이겼다고 해도 다음 경기에 영향은 없을 거 같음. 워낙 실력 차이가 명확해서. 다음엔 시원하게 KO 시켜줬으면 좋겠다. 심판들 눈치 보지 말고 그냥 끝내버려야 함.5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그래도 너무 비판만 하지는 말자. 손흥민 선수 몸 상 안 좋았던 건 사실이고, 감독도 나름대로 생각하고 내린 결정이었겠지. 물론 결과가 아쉽긴 한데, 다음 경기에는 좀 더 나은 모습 보여줄 거라고 믿어봐야지 않겠냐 ㄷㄷ6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언더독 돌풍도 결국은 준비된 팀들이 보여주는 결과라고 생각함. 단순히 운이 아니라 그만큼 분석하고 노력한 결과물이라는 거지. 그래서 더 멋있는 것 같음.7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비싸다고 생각한 게 아니었구나 ㅋㅋㅋㅋㅋ 와 진짜 이적료가 너무 미쳤다. 이제 다른 빅클럽들도 앤더슨급 선수 영입하려면 눈치 싸움 엄청 심해지겠네요 ㄷㄷㄷ7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부상 공백이 8개월이면 짧은 시간은 아닌데... 운동 선수한테는 치명적일 수도 있거든. 그래도 얘가 워낙 멘탈이 좋아서 잘 회복했을 거라고 믿는다. 복귀전이라 더 긴장될 듯 ㅠㅠ7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스쿼드 뎁스 진짜 사기임. 누가 부상당해도 티도 안 나겠네. 근데 맨유도 퍼거슨 시절에 뎁스 미쳤었는데... 옛날 생각난다 ㅠㅠ 맨유도 다시 예전처럼 강해질 수 있을까? 오늘 경기 꼭 이겨야 함!11시간 55분전
댓글목록3
파산핑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