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날 ㄹㅇ 22년 만에 우승 ㄷㄷ 손흥민은 어쩌냐 ㅠ
2026-05-21 23:29
9,885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스날 ㄹㅇ 22년 만에 우승 ㄷㄷ 손흥민은 어쩌냐 ㅠ
어제 아스날 EPL 우승 확정됐더라. 22년 만이라니 진짜 대단하긴 하네. 아르테타 실리축구 통했다고 난리인데, 토트넘은 잔류 확정도 못하고 손흥민만 불쌍하게 됐음. 설영우 EPL 간다는데 혹시 손흥민이랑 같은 팀 되는 건 아니겠지? ㅠㅠ 담 시즌 EPL 코리안 더비 함 보고 싶다.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니까? 올스타 경쟁 가능할 듯 ㄷㄷ3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이번 발언 ㄹㅇ 실화임? 선수 탓하는 거 쫌 심했네 ㄷㄷ15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오늘 류현진 경기 승리 확정임?? ㄷㄷ 예측해봄 ㅋㅋㅋ17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보스턴 브라운 트레이드썰 ㅋㅋㅋ 또 터졌네 미쳤냐 진짜? ㅋ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임? 이거 진짜 핵폭탄급이네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월드컵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들 ㄹㅇ 문제 있는 거 아니냐?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야구 못 끊는 이유? 솔직히 오타니 때문 아님?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이냐? 역대급 투타 겸업은 언제까지 가능할까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야 근데 2800억은 좀 에바 아니냐? 아무리 레이커스라도 너무 퍼주는 거 같은데. 얘가 그만큼의 가치가 있을까? 다음 시즌 개같이 멸망하면 어떡하냐 ㅠㅠ14분전
-
[자유게시판] 난 앤더슨이 잘하는 건 맞는데, 저 돈 주고 데려올 정도인지는 모르겠음. 솔직히 저번에 맨유전에서 어이없이 볼 놓쳐서 실점 빌미 제공한 거 아직도 기억남 ㅠㅠ 그게 2648억짜리 실수면 너무 비싸지 않나?1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제임스 국대에서 아쉽다고 생각하는 거 아니었네 ㅠㅠㅠ 첼시팬이라 그런가 국대 유니폼 입은 모습 좀 보고 싶은데 맨날 빠져서 슬픔. 라이스는 뭐 그냥 신이지 ㅋㅋㅋ 폼은 영원하다!1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들 엘리엇 앤더슨 기사는 오피셜 아직 안떴는데? 찌라시 아님? 물론 워낙 거물이라 맨시티랑 링크 뜨는 건 이해하는데 2648억은 좀 과장된 느낌이 없지 않다 ㅋㅋㅋ 근데 만약 진짜 오면 맨시티는 그냥 리그 우승 확정이겠네. 중원 파괴력 장난 아닐 듯.2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이정후 경기 보면서 느낀 건데 역시 메이저리그는 메이저리그더라. 한 순간도 놓칠 수 없는 긴장감 ㄷㄷ 근데 요즘 너무 피곤해서 새벽 경기는 못 챙겨보겠음 ㅠㅠ 하이라이트만 보는데 그것도 개꿀잼임.3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새벽에 보다가 잠들었는데 깜짝 놀라서 깼다 ㅋㅋㅋ 진짜 경기 막판에 손에 땀을 쥐게 하더라. 크리켓 이렇게 재밌는 스포츠였나 다시 생각하게 됨.3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에 고딩 때 오타니 뉴스 처음 봤을 때, 무슨 일본에 괴물 하나 나왔다고 들었었는데, 그 괴물이 이렇게 될 줄 누가 알았겠냐 ㅠㅠ 그때부터 알아봤어야 했는데.4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푸식 교체투입 됐는데도 졌다는 소식 듣고 아침부터 웃겼음. 아무리 그래도 USMNT가 터키한테 진다는 건 좀 아니지 않냐? 월드컵에서 뭘 배운 건지 모르겠네 진짜.7시간 10분전
댓글목록3
물떡콩떡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